Jess에 한도가 없다면 ML/FF 계정을 판매하시겠습니까? 비용은 얼마입니까?

제스 제한 없음

누가 몰라 제스 제한 없음? 유튜버, 프로플레이어, 그리고 요즘 떠오르는 인플루언서.

대략 Jess No Limit가 Mobile Legends 및 Free Fire 계정을 판매하는 경우 각 계정의 가격은 얼마입니까? 궁금한?

아시다시피 많은 게임 계정이 수십만에서 수억 루피아, 일부는 최대 수십억 루피아에 이르는 놀라운 가격에 판매됩니다.

이것은 더 이상 비밀이 아닙니다. 요즘 게임은 단순히 오락을 위한 것이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게임을 주요 생계 수단으로 삼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팁과 요령: 빠르게 순위를 올리는 6가지 방법

Jess No Limit ML 및 FF 계정 가격

제스 제한 없음

2020년 초 Jess No Limit는 Edo Ts의 ML 계정을 구입했습니다. Edo 자신은 남다른 실력을 가진 장애인 ML 플레이어입니다.

그는 물론 그의 서사시적인 기술로 한 손으로 Mobile Legends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Edo Ts는 사고로 마비됩니다.

그래서 당시 Jess는 인도주의적 이유로 Edo Ts의 ML 계정을 1000만 루피아에 매입했으며, 매각 대금은 나중에 Edo Ts의 의료비로 사용되었습니다.

다른 사람의 ML 계정을 구입하는 것 외에도 Jess는 500만 루피아에 Free Fire 계정도 구입했습니다.

이제 Jess No Limit의 ML 및 FF 계정 가격이 얼마인지 묻는다면 예측할 수 있습니까?

그렇군요, 하지만 잠깐만요, 앞서 논의한 것은 다른 사람의 계정에서 구입한 Jess No Limit 계정이었습니다.

그렇다면 Jess의 계좌는 실제로 얼마의 가치가 있습니까? Jess 자신이 자신의 개인 계정을 절대 팔지 않겠다고 말한 적이 있지만, 추정해보면 Jess No Limit의 ML 또는 FF 계정 가격이 수십억 루피아에 달할 수 있습니다.

프로 선수 계정이 수십억 루피아로 가격이 책정되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하십니까? Vicigers 댓글란에 의견을 작성해 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