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 경기마다 자주 만나는 발로란트의 메타 에이전트 5명

매 경기마다 자주 만나는 발로란트의 메타 에이전트 5명

안녕하세요 비시거 여러분, 이번에는 메타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대리인 모든 경기에서 자주 발견됩니다. 매 경기마다 어떤 요원들이 자주 등장하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자세한 내용은 이 문서를 계속 따르십시오.

Valorant를 플레이하는 것은 무작위로 플레이하고 에이전트를 무작위로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에이전트를 선택할 때 팀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특정 조건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메타를 결정한 사람은 많지 않을 것입니다.

다음은 경기 시작 시 자주 마주치는 에이전트입니다.

  • 제트
    5 메타 에이전트
    출처: google.com

    첫 번째는 제트입니다. 우리는 Jett를 자주 만나고 여기에 Jett 플레이어도 많이 있습니다. 바람 제어 스킬을 가진 에이전트는 스킬이 이해하기 쉽고 플레이가 기본인 플레이어, 즉 공격에도 매우 쉽기 때문에 자주 사용됩니다.

    가장 많은 에이전트 중 하나 임에도 불구하고 기초적인 모든 플레이어가 게임을 시작할 때 얻을 수 있다는 점을 알고 나면 Jett가 프로 플레이어의 영웅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듀얼리스트로서 Jett는 두 가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술 그것은 그것을 매우 이동하는. 사용하는 것인지 대시 또는 높은 점프, 이것은 그에게 위치 이점을 제공합니다.

 

  • 세이지
    5 메타 에이전트
    출처: google.com

    두 번째는 현자입니다. 거의 모든 맵에서 자주 만나는 요원입니다. 그가 가진 지원 기술은 팀에 매우 유익하기 때문입니다. 그는 매우 유용한 치유 및 궁극의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적군이 팀의 수비를 돌파하기 어렵게 하기 위해 한 지점을 차단하는 데 사용되는 벽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  전조
    5 메타 에이전트
    출처: google.com

    세 번째는 징조입니다. 징조는 그가 가진 순간 이동 기술이 상대를 지원하는 데 매우 유용하기 때문에 모든 경기에 반드시 있어야 하는 필수 에이전트 중 하나입니다.

    또한 징조는 흡연자로 사용할 수 있으며, 징조는 연기 스킬을 발동하여 적의 시야를 가리고 순간이동을 위한 징조의 장소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러로서의 기능은 매우 중요하며 공격 또는 방어의 좋은 리듬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노련한 손에서 오멘은 팀원들에게 치명적인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  소바
    5 메타 에이전트
    출처: google.com

    네 번째는 Sova입니다. Sova는 적이 어디에 있는지 정보를 제공하는 기술을 가진 초기 요원 중 한 명입니다. Sova에는 적의 존재를 감지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활과 폭발성 화살 또는 일반적으로 쇼크 다트라고 하는 것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SOVA에는 적의 위치를 찾거나 주변 환경이 안전한지 확인하는 데 유용한 드론이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SOVA는 적의 위치를 파악하고 팀원에게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초기 에이전트입니다.

  • 유황
    5 메타 에이전트
    출처: google.com

    마지막은 Brimstone입니다. 이 요원은 최근 팀의 중요한 메타가 되었습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는 플레이어가 정확히 어느 지점을 피울지 알면 신뢰할 수 있는 흡연자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Brimstone에는 보이는 원 반경 내에서 10% 발사 속도 버프 효과를 추가할 수 있는 일종의 고급 도구도 있습니다. Stim Beacon 자체는 상당히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스킬로 분류됩니다. 당신과 당신의 팀은 당신이 총격전을 벌일 때 한 가지 더 유리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이것이 현재 메타 영웅 5명입니다. vicigers에 따르면 다섯 명은 모든 경기에서 메타에 적합합니까?

    좋아요, 피해자 여러분, 회의 전에 VCgamers.co.id의 다른 기사를 읽는 것을 잊지 마세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