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만화 1112화 발매일정

원피스 커버

오다 에이이치로 원피스 만화의 창작자로서 그는 활동 중단을 선언했습니다. 이는 연기되어야 했던 원피스 만화 1112화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중단 기간은 1111장이 공식적으로 출시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글쎄, 어쩌면 팬들이 출시 일정에 대해 궁금해하게 만드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만화 사이트를 통해 슈에이샤 플러스, 1112화가 2024년 4월 21일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발표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번은 좀 더 유연할 수 있으며 원피스의 다음 장 출시 일정은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만화가 늦어지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또한 읽으십시오: 차별의 결과로 태어난 원피스 악당 아롱에 관한 9가지 사실

원피스 만화 1112화가 연기된 이유

원피스 1112 연기 - 원피스 만화
원피스 만화. 출처: 슈에이샤 만화 플러스

많은 팬들이 1112화 공개가 늦어진 이유에 대해 궁금해하고 있다. 만화가의 건강 이상을 비롯한 다양한 추측도 널리 논의되고 있다.

그렇다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만화 원피스 1112화 연기됐나요? 연기 이유에 대해 공식적인 발표는 없었지만, 오다 에이이치로는 그저 쉬고 싶었던 것 같습니다.

이는 일본의 골든위크 기간과 관련이 있습니다. 골든위크 자체는 여러 국경일이 한꺼번에 합쳐진 긴 연휴 기간이다.

오다뿐만 아니라 원피스 만화 출판사인 주간 소년 점프도 1112화 이후 2024년 4월 29일부터 5월 5일까지 휴식을 취할 예정이다. 타임라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 원피스 1111화 - 2024년 3월 25일
  • 원피스 1112화 – 2024년 4월 21일
  • 원피스 1113화 - 2024년 5월 5일
또한 읽으십시오: Van Augur에 대해 알아보세요: 원피스의 검은 수염 해적단 멤버

원피스 만화 1112화 유출 추측

원피스 1112 연기
원피스 1111화. 출처: 슈에이샤 만화 플러스

1111장에서 화성은 Labophase 위치에 침입했습니다. 베가펑크 연구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연구 결과를 저장합니다.

한편, 징베와 조로 Thousand Sunny를 향해 다시 도망쳤습니다. Lucci는 Mars에게 이에 대해 말했습니다.

Luffy는 또한 Dorry와 Broggy를 만납니다. 둘 다 Luffy가 Elbafs 전설의 신과 유사하다고 말합니다.

원피스 1112 연기 - 도리와 브로기
도리와 브로기. 출처: 슈에이샤 만화 플러스

그들은 또한 도리와 브로기가 밀짚모자 해적단이 있는 곳으로 탈출할 계획에 대해서도 이야기했습니다.

그런 다음 도리는 트럼펫을 꺼내서 다른 거인들에게 그들의 선장이 발견되었다는 신호로 울렸습니다. 루피 이제 물러날 시간입니다.

이를 알고 워큐리는 루피를 공격해 떠나지 못하도록 온갖 노력을 다했다. 공격은 Dorry와 Broggy의 방패로 격퇴되었습니다.

원피스 1112 연기 - 도리와 브로기가 워큐리의 공격을 막는다
Dorry와 Broggy는 Warcury의 공격을 차단합니다. 출처: 슈에이샤 만화 플러스

한편, 해군은 북서쪽 해안 지역에 거인보다 훨씬 더 큰 무언가가 출현했다는 정보를 입수했다.

불의 공격을 받아도 그 모습은 움츠러들지 않았다. 알고 보니 그는 조이 보이에게 사과를 중얼거렸던 아이언 자이언트였습니다.

원피스 1112 연기 - 아이언 자이언트의 등장
아이언 자이언트의 등장. 출처: 슈에이샤 만화 플러스

다가오는 만화 1112화의 스토리 예측에는 여전히 두 해적 팀의 탈출 시도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철거인의 모습도 갑자기 다시 나타나 나중에 밀짚모자 해적단과 거대 해적단의 탈출을 돕는 역할을 맡을 수도 있습니다.

아이언 자이언트 자신은 약 200년 전 메리 지오이스(Mary Geoise)를 공격한 전설적인 로봇입니다. 이 로봇은 실제로 900년 전 공허세기에 만들어졌습니다.

이 로봇은 에너지가 부족해 비활성화된 후 Egghead에 보관되었습니다.

그럼, 그것은 원피스 만화 1112화의 출시 지연에 관한 기사입니다. 다음 장을 빨리 읽고 싶은 사람이 있을까요?

저렴하고 안전하며 믿을 수 있는 좋아하는 게임이나 디지털 제품을 충전할 수 있는 곳을 찾고 계시다면,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단지!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