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통스럽고 2022년 최신 Nana MLBB 빌드 아이템

Nana 빌드 및 게임 플레이 Nana

Nana의 빌드 아이템이 무엇인지 알아보려면 이 게시물을 확인하세요. MLBB 2022년 가장 지긋지긋하고 최신. 그를 위해 함부로 아이템을 사용하지 마세요.

나나는 모바일 레전드의 마법사/지원형 영웅입니다. Nana는 좋은 Area of Effect, Summoning, Burst 및 Crowd Control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대부분의 기술이 적에게 피해를 입히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공격적인 지원입니다. 

그녀의 패시브는 매우 독특하며 팀 전투에서 피해를 입히는 것이 Nana에게 가장 쉬운 일입니다. 그의 두 번째 기술은 그를 완벽한 지원 영웅으로 만듭니다.

Nana는 어떤 상황에도 대처할 수 있고 쉽게 등급을 올릴 수 있기 때문에 매우 훌륭하고 플레이하기 쉬운 마법사 유형입니다. 

그럼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Nana와 함께 MLBB 전장으로 뛰어들자. 

이 가이드에서는 Mobile Legends 2022에서 Nana와 함께 승리를 향한 길을 닦을 빌드 아이템을 살펴보겠습니다.

나나 MLBB 빌드 아이템 목록

아시다시피 그는 마법사/지원 영웅이므로 Nana의 빌드를 변경하기만 하면 두 경우 모두 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법사로 플레이하는 경우 많은 피해를 입혀야 하며 그 시나리오에서는 마법 신발을 구입하여 스킬을 자주 스팸 처리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2022년 가장 지긋지긋하고 최신 나나 빌드 아이템은 아래 리뷰를 참고해주세요.

악마 신발

빌드 나나

공격을 수행하기 위해 기술에 크게 의존하는 지원 영웅으로서 Nana의 빌드에는 물론 매우 큰 마나 재생이 필요합니다.

다행스럽게도 Mobile Legends 자체에는 이동 속도를 높이고 약간의 마나 재생을 제공하는 악마 신발이라는 신발 아이템이 있습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초기 게임에서 마나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용기의 가면

빌드 나나

데몬슈즈에 이어 당장 가지고 있어야 할 나나의 다음 빌드 아이템은 용기의 가면이다. 아시다시피 이 아이템은 나나와 같은 지원 영웅들이 팀을 돕기 위해 꼭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Courage Mask는 최대 HP,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및 이동 속도를 증가시켜 매우 유용합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에는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는 액티브 스킬과 그와 주변 팀원의 물리 및 마법 공격 통계가 있습니다.

천재 지팡이

빌드 나나

다음으로 나나의 빌드 아이템 Genius Wand를 구입하여 그녀의 기술로 인한 피해를 증가시켜야 합니다.

Genius Wand는 마법의 힘, 이동 속도, 부메랑 피해를 증폭시키는 마법의 관통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Genius Wand에는 적의 마법 방어력을 감소시키는 패시브 효과가 있습니다.

듀란스의 목걸이

빌드 나나

듀란스의 목걸이는 일반적으로 다른 영웅들이 거의 사용하지 않는 아이템이지만, 이 아이템은 마력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여러 주문 흡혈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나나의 빌드에 매우 유용한 아이템으로 간주됩니다.

그 외에도 듀란스의 목걸이는 적 공격에 성공하면 적의 HP 재생이나 흡혈을 감소시킬 수 있는 패시브 효과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Rafaela의 빌드 아이템 손상

얼음 여왕 지팡이 

빌드 나나

Nana의 이전 빌드 항목의 경우 Ice Queen Wand를 사용하여 마법의 힘, 주문 흡혈, 최대 마나 및 이동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나나에게 이 아이템을 매우 유용하게 만드는 것은 적의 이동 속도를 감소시킬 수 있는 패시브입니다.

빛나는 지팡이

빌드 나나

적에게 주는 피해가 아직 낮다고 생각되면 Glowing Wand를 사용해야 합니다.

나나의 빌드 아이템은 마법의 힘, 최대 HP 및 유용한 이동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뿐만 아니라 Glowing Wand에는 초당 피해를 입히는 적에게 화상 효과를 주는 패시브도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피해, 특히 마법 피해를 증가시키는 데 유용합니다. 활성화하면 영웅이 더 무적이며 민첩해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고통스러운 빌드 베일 아이템

최근 Nana는 MPL ID의 한 경기에서 지원 영웅으로 부활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이 영웅을 과소평가하는 플레이어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심지어 그는 그의 팀을 지원하는 아주 좋은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만의 Nana 빌드가 있습니까? 아래 의견란에 알려주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