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10명의 ML Dash 영웅이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피해를 주면서 도망칩니다!

히어로 대쉬 ml 커버

히어로 대시 ML(모바일 레전드) 물론 상대방의 영웅을 찌르려고 할 때 매우 필요할 것입니다.

그 이유는 대시 스킬이 특히 경기 초반에 피해를 갚기 위해 찌르는 영웅들에게 주력 카드가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이 스킬을 가진 영웅은 평범한 데미지를 입힐 수 있지만 공격은 지속됩니다. 물론 게임 중후반에는 사용하는 스킬과 아이템의 효과로 인해 데미지가 더욱 커집니다.

그 외에도 ML 대시 영웅은 상대를 팀의 포탑으로 유인하거나 갱킹 오프닝 공격을 위한 "미끼"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최강 라푸라푸 카운터 영웅

이 기사에서는 대시를 사용할 때 특별한 스킬셋을 가진 10명의 ML 대시 영웅에 대해 설명합니다. 그들 중 일부는 더 안전한 차선으로 도망치거나 후퇴하는 동안 상대에게 피해를 줄 수도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10가지 ML Dash Heroes 버전 VCGamers

베네데타

히어로 대쉬 ml 베네데타
히어로 베네데타

첫 번째 ML 대시 영웅은 순위를 올릴 때 성능이 변동하는 암살자 Benedetta입니다. 그 이유는 이 영웅의 빌드가 상당히 까다롭기 때문에 많은 플레이어가 이 암살자 영웅을 사용할 때 항상 붙어 있기 때문입니다.

변동하는 성능 외에도 Benedetta의 거의 모든 기술에는 대시 및 깜박임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이 스킬은 상대 영웅에게 피해를 입히는 동안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Ulti hero dash ML Benedetta는 앞으로 이동하는 동안 상대를 베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 상황에서 Benedetta는 다양한 방해에 영향을 받지 않았습니다.

베네데타의 기본 공격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베네데타가 살짝 깜박이면서 전방으로 베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이 트릭은 그림자를 생성하여 앞으로 돌진하고 대상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스킬 1과 순차적으로 사용됩니다.

적의 공격과 반격을 동시에 버틸 수 있는 2가지 스킬도 보유하고 있다. 단, 2스킬 사용 타이밍을 잘 잡아야 합니다.

히어로 대쉬 ml 슈
히어로 슈

Benedetta와 달리 Chou의 영웅은 능력이 의심의 여지가 없는 ML 대시 영웅입니다. 초반부터 상당히 민첩하다.

빠르게 이동하고 싶을 때 궁극기 또는 2번 스킬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자는 초우의 궁극기를 사용하여 상대에게 피해를 주면서 돌진할 것을 권장합니다.

그 이유는 초우의 궁극기는 연속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고 킬을 많이 낼 때 초우의 자산이 되기 때문입니다. 로밍의 경우 2개의 슈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hou의 2 Skills를 스팸하여 빠르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스킬 2가 상대를 맞히면 일시적인 실드를 얻습니다. 나쁘지 않죠?

초우의 1스킬은 상대를 기습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즉시 기본 공격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 공격 조합을 사용하고 스킬 2를 계속하여 탈출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Chou가 항상 모바일 레전드의 메타 영웅이 되는 5가지 이유, GG는 매 시즌 친구를 계속합니다!

셀레나

영웅 대쉬 ml 셀레나
히어로셀레나

다음 ML 대시 영웅은 셀레나입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이 두 가지 모드로 영웅을 사용했기 때문에 게임 플레이와 빌드를 마스터하는 방법은 다양했습니다.

셀레나의 대시 스킬의 원천은 그녀의 어비스 모드입니다. 대부분의 셀레나 사용자는 Elf 모드의 스킬 1과 2에서 확실히 "확산 메기"를 한 다음 궁극기 스킬과 연결하여 모드를 변경합니다.

어비스 모드에서 셀레나의 1번과 2번 스킬은 먼저 "메기"를 통해 스택 데미지를 모을 때 모두 단단한 데미지를 줍니다.

이는 상대를 기습하거나 갱킹 공격을 시작하는 데에도 유용합니다. 본질적으로 '메기 흩날리기'를 부지런히 하고 상대에게 접근해 어비스 모드로 전환해 스킬 1, 2를 사용해야 한다.

기네비어

히어로 대쉬 ml 기네비어
히어로 기네비어

Guinevere는 유연한 움직임을 가진 ML 대시 영웅 중 하나이며 각 대시 기술은 상대 영웅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기네비어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스킬은 2차 스킬입니다. 스킬 2 기네비어는 상대를 공중으로 띄우는 공격과 점멸 공격의 두 가지 공격 모델이 있다.

처음 2개의 스킬 모델은 일반적으로 귀네비어의 궁극기와 결합되어 상대가 공중을 날면서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게 됩니다. 동시에 Guinevere는 2개의 모델 깜박임 기술을 즉시 활성화하여 피해를 입히는 동안 돌진할 수 있습니다.

ML 귀네비어의 돌진 영웅의 패시브 스킬은 점멸 스킬의 효과를 강화할 예정이어서 많은 플레이어들이 그녀의 2차 스킬을 스팸해 항상 강력한 마법 피해를 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uinevere의 Mobile Legends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 적들을 끔찍하게 만드세요!

하야부사

히어로 대쉬 ml 하야부사
히어로 하야부사

이 닌자 영웅은 푸시 랭크 중에 자주 사용되는 일반 ML 대시 영웅입니다. 스킬 2 Hayabusa는 상대를 속이거나 돌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야부사를 사용한다면 메카닉 스킬 2를 마스터할 수 있을 것입니다. 2스킬 하야부사를 사용하는 시점을 판단할 수 있어야 가장 안전한 탈출 경로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는 네 개의 그림자를 만들고 그것들을 빠르게 깜박일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이 기술의 비용이 매우 낮고 재사용 대기시간도 빠르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하야부사는 2차 스킬로 점멸에 성공한 후 1차 스킬을 스팸하면서 찌르는 데 사용됩니다. 하야부사의 그림자 표식으로 피해를 중첩할 수 있기 때문에 피해가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마틸다

히어로 대쉬 ml 마틸다
영웅 마틸다

ML 돌진 영웅 중 하나인 Mathilda는 지원 영웅이자 암살자로서 좋은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대시 스킬은 특히 2스킬과 마틸다의 궁극기를 통해 나타난다. 스킬 2 Mathilda는 근처에 있는 팀원에게 보호막과 보너스 속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Mathilda의 스킬 2가 최대 레벨(15)에 있는 한 매우 짧은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는다는 것입니다. 나쁜 소식은 이 스킬 2는 마나 비용이 높기 때문에 마나 부스트 아이템을 구입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Mathilda의 Ulti는 대시 효과 외에도 대상을 기절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궁극기를 사용할 때 적의 공격 방해에 면역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2의 GG Mathilda 탱크 빌드를 살펴보십시오.

알았다

히어로 대쉬 ml 로저
히어로 로저

이 ML 대시 영웅은 셀레나와 거의 유사한 대시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습니다. Roger는 늑대 인간 모드에 있을 때 많은 번개 매복 공격을 제공합니다.

로저의 늑대 인간 모드의 스킬 1과 2는 종종 인간 모드의 스킬 1에 영향을 받는 상대를 베는 데 사용됩니다. 그래서 로저 유저들은 보통 1번 스킬을 써서 대상의 물리 방어력을 낮춘 뒤 늑대인간으로 변한 다음 이 1번 스킬 모드를 씁니다.

인간 모드와 늑대 인간 모드 모두에서 스킬 2 Roger는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가 빠르게 회전해야 하거나 갱킹 오프닝 영웅이 되어야 할 때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ML Roger의 궁극의 영웅 대쉬는 상대를 놀라게 하면서 대쉬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간 모드일 때 궁극기를 사용하여 늑대인간으로 변하면서 적을 기습하세요.

히어로 대쉬 ml 선
히어로 썬

이 ML Sun 영웅 대시에는 Hayabusa와 거의 유사한 트릭이 있습니다. 그는 클론과 많은 상대를 혼동시킬 것입니다.

스킬 1, 2 및 궁극기를 사용하여 많은 Sun 클론을 만들 수 있습니다. Sun은 클론을 만들 때마다 자신이 가고 있는 방향으로 돌진합니다. 차이점은 스킬 1 Sun의 클론은 그의 뒤에 있고 스킬 2 Sun의 클론은 그가 돌진할 때 그의 위치에 있다는 것입니다.

본질적으로 1스킬과 2스킬은 대시 효과를 만들어내면서 동시에 상대를 혼란스럽게 할 수 있다. 나중에 Sun의 클론을 사용하여 폭발 피해가 있는 세 번째 스킬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Sun의 복제품을 소환하고 싶다면 그의 특별한 궁극기를 사용하여 Sun의 복제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ick Sun 빌드 아이템 추천 2022

카리나

히어로 대쉬 ml 카리나
히어로 카리나

Karina는 매우 독특한 역학을 가진 ML 대시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의 첫 번째 스킬은 속도를 높이는 동시에 상대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Karina의 첫 번째 스킬은 궁극기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 사용자는 스킬 1과 궁극기를 조합하여 상대를 공격하고 민첩하게 움직입니다.

Ulti Karina에는 두 단계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대상을 향해 돌진하여 그림자 표시로 표시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단계에서 ulti 버튼을 다시 누르면 표시한 대상에 깜박입니다.

ML Karina의 돌진 영웅의 움직임은 더 민첩해지며 마법 데미지와 함께 그녀에게 스피드 부스팅 아이템을 주면 더 많은 데미지를 줄 것입니다.

엉덩이

히어로 대쉬 ml 패니
히어로 패니

어려운 게임 플레이로 유명한 ML 대쉬 영웅도 대쉬 실력이 좋다. 조건은 패니가 자신의 2스킬을 사용하여 어디로 이동할지 알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스킬 2를 너무 자주 스팸하여 Fanny의 에너지를 낭비합니다. 하지만 Fanny의 2스킬은 플레이어가 방향을 결정할 수 있을 때 강력한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Fanny의 게임 플레이를 이해할 수 있을 때 스킬 2와 그녀의 궁극기를 결합하여 대시 스킬의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가 공중을 날면서 목표물을 맞힐 때마다 날아가는 동안 맞은 목표물 하나에 대해 10 에너지의 보너스를 받습니다.

단, 티그리엘, 프랑코 등 CC가 있는 영웅을 상대할 때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 두 영웅을 마주하게 된다면 스킬 2를 안전한 곳으로 유도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에너지 절약을 위한 Fanny의 팁

위에서 설명한 ML 영웅 대시는 물론 메커니즘을 먼저 이해해야 합니다. 보시다시피, 이 대시 스킬은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을 때 유용하지만, 명확한 목적 없이 항상 스팸을 보내면 재앙이 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