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나나 게임플레이 팁

Nana 빌드 및 게임 플레이 Nana

Nana는 게임의 모든 단계에서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그래서 여기에서 2022년 최고의 Nana 게임 플레이 팁을 검토하겠습니다.

Nana는 매우 유연한 영웅이며 모든 레인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팀의 유일한 마법사라면 다른 중간으로 가십시오. 그것은 당신에게 더 많은 경험치와 금을 줄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이 서포터로 플레이한다면 용기 가면을 사서 오프플레이너를 도와주세요. 그는 한타 영웅이기 때문에 혼자 플레이하지 마십시오. 

나나의 게임 플레이에 따르면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Nana Mobile Legends 게임플레이 가이드에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든든한 지원군이 되기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팀을 위한 최상의 지원이 되려면 지도에 대한 충분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게임플레이 나나 MLBB

초기 게임

게임 나나

우아한 보석을 구매하여 잃어버린 마나와 HP를 회복하세요. 그런 다음 일반 부츠를 구입하고 운명의 시계를 우선시하십시오. 당신의 캐리가 하이퍼가 되고 싶다면 파란색 버프를 받지 마세요.

이 영웅은 그의 기술 때문에 적에게 꽤 골칫거리입니다. 2개의 스킬로 상대를 고양이로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게다가 쿨타임이 비교적 짧아 상대에게 쉽게 스팸을 퍼부을 수 있습니다.

미니언을 제거하고 레벨을 높이는 데 집중하십시오. 가능한 한 빨리 운명의 시계를 만들고 지팡이를 만드십시오. 레벨 4에 도달한 후에는 팀과 함께 로테이션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스킬 2는 덤불이나 Lord/Turtle Pit 주변 지역과 같은 올바른 장소에 배치하는 한 적의 움직임을 잠글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피가 희박하다고 너무 야만적으로 굴지는 마십시오. 그렇기 때문에 탱크/지원으로 로밍을 시도하여 Wombo 콤보를 수행하는 동시에 더 안전하게 할 수 있습니다.

게임 중반

게임 나나

두 번째 스킬을 덤불에 놓고 모핑 후 팀과 함께 기습 공격을 합니다. 골드를 놓치지 마세요. 아이템 빌드가 매우 중요합니다. 귀하의 임무는 지원으로 플레이할 때 피해 딜러를 돕는 것입니다.

듀란스의 목걸이 만들기는 적의 재생 효과를 손상시키고 적 팀에 따라 아이템을 빌드하려고 합니다.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하지만 항상 포탑을 밀고 팀원과 함께 회전하도록 하세요. 비전을 제공하는 것은 Nana에게 또 다른 중요한 일입니다.

늦은 게임

게임 나나

나나는 개발자에게 너프를 받고 솔로 플레이어가 아니기 때문에 중후반에 그녀의 역할은 팀과 갱킹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매우 연약하므로 무거운 CC 적에게 잡히지 마십시오. 한 번에 2개의 몰리나를 배치하고 적을 더 자주 찌를 수 있도록 가능한 한 빨리 아이템을 만드세요.

궁극기를 팀 전투에 투입하여 그들을 기절시키십시오. 포탑 다이빙 중에는 항상 패시브를 확인하십시오.

현재 패시브를 사용할 수 없다면 너무 공격적으로 플레이하지 마세요. Mobile Legends에서 다음 스킬 콤보를 사용하여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 스킬 2+스킬 3+ 스킬 1(큰 피해를 입힐 것임) 
  • 스킬 2 + 스킬 1 + 스킬 3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Barats 게임 플레이 팁

두 콤보 모두 유용하며 상황에 따라 사용하십시오. 적을 쥐로 바꾸면 팀이 쉽게 그들을 죽일 수 있습니다. 숨겨진 적도 식별하기 위해 스팸 스킬 2를 먼저 사용하십시오.

그는 정말 유용한 영웅이지만 어떤 경우에는 적들이 딜러를 보호하기 위해 특별히 그를 태그합니다.

그러니 스킬 2를 빠르게 배치하고 조심해서 밀어주세요. 그는 두 번째 스킬 때문에 성가신 영웅입니다. 모든 기절 탱크와 Nana의 콤보는 초기 단계를 완전히 지배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적 팀이 Aldous, Esmeralda, Sabre, Odette, Atlas 등을 선택하는 경우 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웅 마법사이자 Mobile Legends의 첫 번째 지원인 Nana는 최근 점점 잊혀지고 있습니다. 그에 대한 재 작업은 여전히 다른 마법사 영웅의 피해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영웅 지원/마법사로서 Nana는 자신의 기술과 콤보를 실행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합니다. 신중하게 계산하지 않고 그냥 사용하면 스킬이 낭비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Brody 게임 플레이 팁

Nana의 게임 플레이 팁은 Mobile Legends에서 그녀와 함께 쉽게 승리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오늘의 Nana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팁은 여기까지입니다. Nana의 게임 플레이를 다른 방식으로 사용하시겠습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