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lox용 가짜 ID, 여기에 위험과 위험이 있습니다!

Roblox용 가짜 ID

Roblox는 연령 확인을 위해 ID를 사용하여 액세스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그 중 음성 채팅 기능이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플레이어가 가짜 ID를 원합니다. 로 블록 스.

이번에는 VCGamers가 Roblox에 가짜 ID를 사용하는 위험과 위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 위험에 처하지 않도록 다음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Roblox 2023 바지 템플릿을 만드는 방법, 읽어보세요!

Roblox용 가짜 ID

Roblox의 가짜 ID 사용 예
위조 ID 사용 사례

Roblox는 유료 구독이 없는 플레이어가 처음에 사용할 수 없는 다양한 영역 또는 기능에 액세스하려면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공식 신분증을 신청한 플레이어는 맵의 잠긴 영역에 액세스하거나 사용할 수 없는 명령이나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플레이어는 종종 해당 영역에 액세스하고 가짜 신분증을 사용하기를 원합니다. 위조 신분증은 다양한 출처에서 얻을 수 있지만 모든 출처를 신뢰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가짜 ID를 사용하여 로 블록 스 정말 나쁜 생각입니다. 플레이어가 실제 신원을 제출할 수 없는 경우 가짜 ID를 사용하는 다른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위조 ID는 물론 불법이며 위험을 수반하며 사용하기에 매우 위험합니다. Roblox의 맥락에서 가짜 신원을 사용하는 것은 상당한 위험을 수반합니다.

또한 읽기: 듣다! Roblox가 작동하지 않는 이유

가짜 ID 사용의 위험

계정 삭제
가짜 신원 사용 후 Roblox 계정 삭제. YouTube/ChloeGames

Roblox에 가짜 ID를 사용할 때 발견할 수 있는 첫 번째 위험은 IP 차단입니다. IP 주소가 금지된 경우 일반적으로 Roblox를 플레이하는 데 사용하는 인터넷을 사용하여 더 이상 Roblox를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그 외에도 가짜 ID를 얻으려면 돈을 사용해야 합니다. 가짜 ID를 얻기 위해 찾을 수 있는 다양한 소스가 있지만 이러한 소스의 대부분은 유료입니다.

가짜 ID를 얻기 위해 실제 돈을 지불하는 것은 돈 낭비입니다. 또한 IP를 차단하여 돈을 잃을 수 있습니다.

위조품 ID 구매 시, 위조품 ID를 제작하기 전에 추가 정보를 제공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름, 거주지, 생년월일 등과 같은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따라서 이 정보는 무책임한 당사자가 소유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귀하의 신원이 유포되며 물론 개인 정보 보호 측면에서 매우 위험합니다.

Roblox에 가짜 ID를 사용할 때의 위험과 위험을 알고 난 후 실제 ID를 사용하여 IP 차단 위험을 피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최신 2023 귀여운 Roblox 아바타 추천

실명 사용

음성 채팅을 위한 오리지널 ID
음성 채팅을 위한 원본 ID. 유튜브/개미

Roblox 게임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에 액세스하려는 경우 실제 ID를 사용하는 것이 올바른 선택입니다.

예를 들어 음성 채팅과 같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친구와 함께 Roblox를 플레이하거나 새 친구를 사귀고 싶을 때 음성 채팅을 사용하는 것이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원래 ID의 보안도 보장됩니다. Roblox는 무책임한 당사자에게 원본 신원 데이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실제 신원을 사용하는 경우 IP 금지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기사를 통해 Roblox에서 음성 채팅 목적으로 ID를 신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것.

따라서 Roblox에 가짜 ID를 사용하는 위험과 위험성에 대한 논의가 유용했으면 좋겠습니다. Roblox에 원래 ID를 사용하세요!

다음에서만 Robux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안전하고, 쉽고,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