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is Piercer Genshin Impact: 통계, 재료, 캐릭터 추천

이비스 피어서 겐신 임팩트 웨폰 커버

Ibis Piercer는 전용 4성 활입니다. 원신 임팩트 이벤트에서 얻을 수 있는 보상의 일부로 출시됩니다. 결투! 소환사 서밋.

듀얼 이벤트! 서머너 서밋은 TCG Genius Invocation 매치로, 게임에서 영구적인 유행이 된 카드 게임 원신 임팩트.

이 활을 사용하기에 적합한 캐릭터는? 보너스 스탯, 재료, 이 활을 사용하기에 적합한 캐릭터 권장 사항에 이르기까지 Ibis Piercer의 완전한 가이드를 찾으려면 다음 기사를 읽으십시오. 

Ibis Piercer Genshin Impact: 통계, 재료, 캐릭터 추천

Ibis Piercer는 메인 이벤트 업데이트 3.7, Duel에서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4성 활입니다! 소환사 서밋.

이 무기와 교환하려면 최대 1000개의 발동권을 모아야 합니다.

사용된 정제 재료는 Congealed Pupa Wax입니다. 이 제련 재료는 최대 제련도(R5)를 달성하기 위해 최대 4개의 아이템을 이벤트 상점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3.7 특별 프로그램 요약: Kirara, TCG New Mode 및 Fontaine 

Ibis Piercer 보너스 통계 및 효과

이비스 피어서 겐신 임팩트 스탯
Ibis Piercer 통계 및 보너스(출처: VCGamers)

이비스 피어서의 메인 스탯은 추가 ATK 스탯을 제공하며, 두 번째 스탯에서는 추가 ATK%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특히 DPS 캐릭터에게 매우 좋습니다.

추가로 주어지는 총 공격력은 1레벨 44, 90레벨 최대 565입니다. 추가로 추가된 ATK%는 1레벨 6% ATK에서 90레벨 27.4% ATK를 제공합니다.

ATK 및 ATK% 증가 외에도 Ibis Piercer를 사용하는 캐릭터는 Secret Wisdom's Favor라는 보너스를 받습니다.

은밀한 지혜의 호의는 1제련 시 캐릭터의 엘리멘탈 마스터리가 40 증가하며, 최대 제련(R5) 시에는 엘리멘탈 마스터리가 80으로 증가합니다.

이 원소 마스터리 증가는 차지 공격이 상대를 강타한 후 6초 동안 지속됩니다. 이 보너스의 효과는 0.5초마다 한 번씩 발동될 수 있습니다.

이 보너스는 최대 2중첩까지 쌓을 수 있습니다.즉, 1제련에서 원소 마스터리를 80, 제5제련에서 16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Tighnari를 사용하여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차지 공격을 사용하여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은밀한 지혜의 호의 효과가 즉시 발동하여 6초 동안 엘리멘탈 마스터리 +40을 부여합니다.

그런 다음 지속 시간이 다 떨어지기 전에 Charged Attack을 사용하여 추가 +40을 제공하는 두 번째 스택을 얻습니다.

또한 보너스는 지속적으로 활성화되며 기간은 별도로 계산됩니다.

승천 재료

이비스 피어서 겐신 임팩트 머티리얼 어센션
Material Ascension(출처: Project Amber)

Ibis Piercer 소드를 승천하기 위해 필요한 재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 에레미트의 적에게서 떨어지는 것은 색바랜 붉은 새틴, 손질된 붉은 비단, 풍부한 붉은 양단입니다.
  • 숲이슬 승천 재료 세트 무기 : 숲이슬의 쵸퍼 부적, 숲이슬의 철부적, 숲이슬의 은부적, 숲이슬의 금부적.
  • Elite Enemy Hilicurl Rogue의 적, 즉 아직 피지 않은 꽃, 보물 꽃, 방랑자의 피는 꽃에서.

Hilicurl Rogue는 최신 Hilicurl 적 유형입니다. 2018년에 출시된 최신 사막 지역에서 이 Hilicurl을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3.6 그 다음에.

이 기사가 작성되었을 때 막 출시된 Hilicurl Rogue에는 Anemo Hilicurl Rogue와 Hydro Hilicurl Rogue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통계 가이드 및 설명, 반드시 알아야 할 사항!

Ibis Piercer 사용자를 위한 최고의 캐릭터 추천

ibis piercer genshin 임팩트 베스트 유저 터프나리
티그나리(출처: VCGamers)

이전에 논의한 바와 같이 Ibis Piercer는 캐릭터, 특히 Genshin Impact DPS 캐릭터가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높은 기본 ATK와 추가 ATK%는 모든 요소로 DPS를 만듭니다. Ibis Piercer는 다음에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차지 공격 사용에 중점을 둔 재능 키트를 가진 DPS 캐릭터.

그 외에도 캐릭터들은 원소 반응을 이용하다 가장 큰 DMG 및 많은 원소 숙련도가 필요합니다. 이 무기를 사용할 때 DMG를 제공하는 것이 매우 최적일 것입니다.

실험 결과에서 Ibis Piercer는 DPS와 같은 Charged Attack 초점에 가장 적합합니다. 가뉴와 티그나리.

두 캐릭터 모두 캐릭터 키트에서 가장 큰 DMG를 제공하는 주요 공격으로 Charged Attack을 강조하는 게임 플레이가 있습니다.

Ganyu 및 Tighnari 외에도 다음과 같은 다른 DPS 앰버와 차일드 (Tartaglia)도 여전히 이 무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지원 캐릭터 Anemo 또는 Dendro와 같이 높은 Elemental Mastery가 필요한 캐릭터가 이 무기를 사용하는 것은 여전히 매우 가능합니다.

서포터로 구축한 Venti, Collei, Faruzan 및 Fischl은 Ibis Piercer를 주력 무기 중 하나로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이비스 피어서 사용에 적합한 캐릭터 추천입니다. 이 무기를 가지고 있지 않은 분들을 위해 결투 이벤트를 즉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3.7의 첫 번째 부분인 Summoner Summit.

신뢰할 수 있는 Genesis Crystal을 가챠용으로 구입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