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소장해야 할 MLBB 에픽링 스킨입니다.

링 에픽

Ling 에픽 스킨을 구매하는 것은 플레이어에게 흔한 일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물론 이 선수들은 각 영웅을 더 좋게 만들기 위해 스킨을 수집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Ling은 현재 사용자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암살자 영웅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사실 이 영웅은 하이퍼가 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보통 타이어 딜러입니다. 따라서 Mobile Legends에서 에픽 링 스킨을 수집해야 합니다.

지금까지 Ling에는 총 6개의 스킨이 있습니다. 방금 출시된 새로운 스킨, 즉 스킨은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엠월드 링. 이 스킨 외에도 이 영웅은 수집할 가치가 있는 하나의 서사시 스킨을 가지고 있습니다.

Mobile Legends의 Hero Ling에 대해 알아보기

M-World의 최신 링 스킨
영웅 Ling MLBB에 대해 알아보세요. 출처: Deviantart/newjer53

암살자 역할을 하는 모바일 레전드 영웅입니다. 초기 출시 이후 이 영웅은 매우 드물지만 Mobile Legends 플레이어의 주류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야기에서 이 영웅은 그의 힘 때문에 Cyan Finch 또는 Blue Finch라고 불립니다. 그는 어디를 가든지 날 수 있습니다. 그에게는 Zilong이라는 영원한 친구이자 적이 있습니다. 

그레이트 드래곤이 선택했을 때 그는 악당이되었습니다. 쯔롱 대체품으로. Ling은 존재를 예측할 수 없는 가는 검입니다. 그래서 그는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움직임을 가진 영웅 중 하나입니다. 

영으로서 Ling은 Qinggong과 검술에 능숙합니다. 그가 가장 신비한 동양의 전사라는 것은 당연합니다. 뿐만 아니라 그는 게임에서 가장 위대한 영웅 중 하나입니다. 

특히 게임이 1v1인 경우. 그 이유는 그것이 생성하는 데미지가 매우 높고 짧은 시간에 적을 떨어뜨리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Ling을 제어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사실 이 영웅은 스킬과 활용법만 알면 충분히 의지할 수 있다.

이 영웅은 또한 한 벽에서 다른 벽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는 Fanny와 거의 동일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Ling은 Fanny와 달리 벽에 들어가 무적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이 Ling이 Fanny보다 더 가치 있는 이유입니다. 

벽에 가만히 서 있는 동안 그의 무적은 그와 팀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표적과 교전하거나 공격하기 전에 표적이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능력을 통해 Ling은 팀 전투에 쉽게 들어가거나 나갈 수 있습니다. 한 거리에서 다른 거리로 이동하는 것조차 빠릅니다. 이러한 능력을 갖춘 그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 영웅 중 한 명입니다.

스킨링 에픽(나이트 셰이드) 

링 에픽
Night Shade 에픽 영웅 링. 출처: 유튜브.

Night Shade는 Ling Epic의 스킨이며 Dragon Tamer 팀의 일원입니다. 이것이 이 영웅의 모습이 보라색 용의 요소와 연관되는 이유입니다. Vicigers는 머리에 두 개의 뿔이 있고 등에 용의 날개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아트 효과는 노란색 깜박임 효과를 나타내지 만. 이 스킨은 적을 막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캐릭터에게 적합합니다. 드래곤 길들이기 부대에서 나이트 쉐이드의 칭호를 얻으며 검으로 드래곤을 쓰러뜨릴 수 있는 영웅으로 불렸다. Ling의 외모도 사용할 때 매우 좋습니다.

머리에 달린 보라색 뿔과 이목구비가 어우러져 더욱 못생겼다. 그가 입고 있는 옷에는 노란색 비늘이 달려 있었다.

이 피부에서 그는 또한 보라색 날개를 가지고 있으며 수정처럼 채색되어 있습니다. 용의 힘으로 형성된 검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이 Ling Epic을 용의 상징으로 만듭니다. 그것을 얻으려면 약 899개의 다이아몬드 또는 IDR 300,000 이상을 준비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적 포탑을 훔치는 최고의 모바일 전설 영웅 5명

MLBB에서 에픽 링 스킨 구매 방법

코스모가드의 최신 링스킨
Mobile Legends에서 에픽 스킨을 구입하는 방법. 출처: MLBB 디자인.

제한 시간이 지난 Ling Epic의 스킨을 구매하는 것은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대량으로 보유하는 것입니다. Vicigers는 이벤트 상자에서 이 다이아몬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한정 스킨을 선물로 드립니다.  

제한된 수의 스킨을 구매하려면 다이아몬드 모바일 레전드를 대량으로 준비해야 합니다. 아시다시피 Mobile Legends의 에픽 한정 스킨은 매우 비싸고 이를 얻으려면 약간의 운이 필요하기 때문에 많은 다이아몬드를 수집해야 합니다. 

많은 다이아몬드를 획득하면 Vicigers는 이를 사용하여 제한된 스킨 보상이 포함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515 박스 파티 이벤트, 발렌타인 모바일 레전드 이벤트, 할로윈 모바일 레전드 이벤트 및 한정 스킨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기타 여러 이벤트에서 한정 스킨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에픽 스킨을 전달하려면 상자를 구입하고 열어야 합니다. 원하는 스킨이 나올 때까지 사서 열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치명적인 Terizla Explane 팁, 이것을 적용하십시오!

따라서 저렴하고 빠른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 충전을 위해서는 다음에서만 충전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