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 6 출시일 공개, 팬들을 위한 희소식!

GTA 6 출시일

GTA 6 출시일은 GTA 6 게임 프랜차이즈 팬들을 위한 참고 자료로, 출시일을 알면 팬들이 게임을 구매하기 위해 돈을 절약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GTA 그 자체가 게임 프랜차이즈 오픈 월드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잘 팔리는 것. 게임의 성공은 다양한 요인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게임 기능, 스토리 요소, 흥미진진한 임무, 다양한 캐릭터를 시작으로 함께 또는 온라인으로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GTA 게임 자체의 최신 뉴스는 GTA 6 출시일에 대한 소문입니다. 대부분의 GTA 게임 팬들은 아마도 GTA 5를 끝내고 지루할 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Rockstar가 GTA 6 출시일을 알려 주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공개된 실제 GTA 6 출시일은 언제였습니까? VCGamers 뉴스 이 기사에서 논의 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TA 5에서 승무원을 만드는 방법, 나만의 미션 만들기!

Real GTA 6 출시일

 GTA 6 릴리스 문서
GTA 6 릴리스 문서.

게임 속편 출시 일정 GTA 5 한때 게임 마니아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많은 게임 플레이어들이 기다려왔기 때문입니다.

GTA 6 게임 출시일은 사실 아직 불투명한 것으로 드러났다. 그러나 여러 사람이 "실수로" GTA 6 출시 연도를 공개했습니다.

그 중 하나가 회사다. 마이크로소프트 실수로 GTA 6 게임의 출시 연도를 유출한 당사자로 그들은 에이전시에 보낸 문서에서 경쟁 및 시장 권위(CMA), Microsoft는 연도를 포함합니다. 2024년 출시 예정인 GTA 6 출시.

성명서는 문서의 24페이지에 첨부되어 있습니다. 이 페이지의 콘텐츠에는 경쟁사, 즉 GTA 및 Red Dead Redemption 게임으로 세계 시장을 장악한 Rockstar Games가 광범위하게 언급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의 작성에도 이유가 있었습니다. 이 문서는 Actiison-Blizard 회사 인수 프로젝트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TA 5에서 가장 멋진 자동차 7대,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Twitter 사용자에 따른 GTA 6 출시일

Twitter의 GTA 6 출시일
트위터의 GTA 6 출시일.

GTA 6 출시일에 대한 또 다른 소식은 Adrien Perea라는 트위터 계정에서 나왔습니다. 계정은 GTA 6가 2025년에 출시될 것이라는 트윗을 썼습니다.

트위터 사용자가 전달하는 의견이나 정보는 합리적으로 들립니다. GTA 6는 제작 과정에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대규모 게임 프로젝트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Rockstar Games도 이전 GTA 게임에 대한 평가 결과를 구현해야 합니다. 따라서 GTA 6 게임은 이전 게임보다 더 나은 결과로 나중에 출시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소문일 뿐임을 명심하십시오. 지금까지 Rockstar Games는 GTA 6 게임이 출시될 정확한 날짜를 언급한 적이 없으며 GTA 6 게임 개발 프로세스가 2022년 2월에 시작되었다고 대중에게만 알렸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TA 5 온라인에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최고의 자동차 5가지

GTA 6 출시일이 공개되지 않은 원인 Rockstar Games

GTA 6 온라인 출시일
GTA 게임 플레이.

락스타게임즈가 GTA 6의 출시일 확정을 꺼리는 이유도 여러 가지가 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다.

생산 공정에 많은 시간이 소요됨

GTA 6 게임은 향후 베스트셀러 게임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게임 제작 시간이 매우 오래 걸리는 것은 당연합니다. 이것은 팬들을 위해 게임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수행되었습니다.

소니 개입

GTA 5 게임 출시 과정에서 PlayStation 콘솔의 소유자인 Sony는 GTA 5 게임이 PlayStation에서만 독점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Rockstar와 협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중에 GTA 6에서도 일어날 수 있는 원인입니다.

여전히 Game Read Dead 시리즈에 집중

Red Dead Redemption 게임은 여전히 Rockstar Games의 자랑거리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이 2020년 내내 관심이 높은 게임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Red Dead Redemption 게임의 존재는 Rockstar Games의 초점을 분산시켰습니다. 그들은 GTA 6 작업에 집중하기 전에 먼저 Red Dead Redemption 게임에서 잠재력을 극대화해야 합니다.

새로운 맵과 캐릭터

GTA 6는 새로운 맵을 제공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GTA가 나온 이후에도 Rockstar에는 아직 주요 여성 캐릭터가 없습니다. 뭐, GTA 6 게임에서는 여주인공이 등장한다는 루머가 많죠!

새로운 여성 캐릭터의 개발을 돌보느라 바쁜 것 외에도 새로운 위치나 여러 맵이 존재할 것이기 때문에 릴리스에는 오랜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나중에 GTA 6는 미국뿐만 아니라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도 위치하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TA 5 온라인에서 꼭 사야 할 집 5곳

따라서 당신이 봐야 할 GTA 6의 출시일에 대한 논의. GTA 6 게임은 구매를 위해 저장하면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GTA 6 게임이 출시되기를 기다리는 동안 다음에서 Steam 잔액을 구매하여 GTA 5 게임을 먼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다양한 매력적인 프로모션과 함께! 유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