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shin Impact x 피자헛, 콜라보레이션!

원신 임팩트 x 피자헛

인기 게임 팬 원신 임팩트 확실히 여기에 있는 특별 프로그램인 Genshin Impact 버전 2.8을 보셨을 것입니다. 확실히 많은 플레이어들이 새로운 캐릭터와 콘텐츠를 보고 흥분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흐르고 최신 업데이트가 진행됨에 따라 miHoYo는 현재 매우 인기 있는 피자 회사인 Genshin Impact x Pizza Hut와 함께 홍보하고 있습니다.

Genshin Impact는 게임 개발자 miHoYo가 지금까지 가장 성공적인 게임 중 하나로 새로운 업데이트를 계속합니다. 이 오픈 월드 및 RPG 기반 게임은 새로운 캐릭터, 이벤트, 스토리, 임무 및 보상이 지속적으로 추가됨에 따라 각 업데이트와 함께 성장합니다.

이러한 상품은 Mora, Hero's Wit, Enhancement Cores 및 물론 Primogems의 형태입니다. Genshin Impact 팬은 miHoYo에서 무료 Primogems를 받으면 분명히 기뻐할 것입니다. 이 선물은 최신 업데이트에 대한 소식을 계속해서 기다리는 Genshin Impact의 열성 팬에게 miHoYo가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것입니다.

현재 Genshin Impact는 중국의 Pizza Hut과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Genshin Impact Reddit 커뮤니티의 관심을 빠르게 끌었습니다. 이 프로모션 광고에는 Mondstadt 지역 출신의 Genshin Impact 캐릭터인 Amber와 Eula가 등장합니다.

Amber와 Eula는 Pizza Hut 직원 복장을 입고 목격되었습니다. Genshin Impact x Pizza Hut 콜라보레이션을 보여줍니다. 또한, Genshin Impact 게임에서 새로운 음식 레시피의 가능성을 언급하는 광고에 요리가 있습니다.

유출된 Genshin Impact 이벤트의 팬은 KFC와 같은 이전 협업의 예를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겐신 임팩트 x 피자헛 콜라보레이션 지속에 대해 논의하기 전에, 겐신 임팩트와 KFC의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논의를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Heizou Genshin 임팩트 빌드: 인재, 기어 및 팀

원신 임팩트 x KFC

겐신 x KFC
겐신 x KFC. 출처: ONE Esports

Genshin Impact와 KFC 간의 특별 프로모션이 중국에서 레시피와 윈드 글라이더 유명한 KFC. 협업의 결과물인 레시피와 윈드 글라이더 Genshin Impact의 글로벌 버전에 존재합니다. 윈드 글라이더 2021년 11월 25일에 Genshin Impact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Wings of Feasting"이라는 제목의 글라이더를 소유하려면 플레이어는 일정 시간 내에 Genshin Impact와 제휴된 Twitch 채널을 구독해야 합니다.

Genshin Impact x KFC에는 Mondstadt의 두 캐릭터인 Noelle과 Diluc가 등장합니다. 그들은 KFC 직원 속성을 사용합니다. 이 협업은 중국의 KFC 레스토랑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이 이벤트에 대한 Genshin Impact 플레이어의 열정이 너무 커서 Genshin Impact x KFC 이벤트 기간 동안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국의 KFC 직원이 압도당했습니다.

또한 읽기: Food to Perfume, KFC x Genshin Impact 외 콜라보레이션!

원신 임팩트 x 피자헛

성공적인 협업

원신 임팩트 x 피자헛
원신 임팩트 x 피자헛. 출처: twitter/@childe_txt

 

Genshin Impact와 Pizza Hut의 협업은 Genshin Impact의 전 세계적 성공을 보여주는 지표 중 하나입니다. 아쉽게도 현재 콜라보레이션은 중국에서만 가능합니다. 협업은 중국에서만 이루어지지만 Reddit Genshin Impact 사용자의 반응은 4,500개 이상의 업보트로 긍정적으로 남아 있습니다. 180개 이상의 댓글이 달렸으며, 원신 임팩트 팬으로서는 물론 콜라보 캐릭터로 율라와 엠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Genshin Impact 팬들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콜라보레이션의 특별 아이템이 언젠가 글로벌 버전에 도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의 스페셜 아이템은 KFC와의 콜라보레이션처럼 공개될 예정이다.

Genshin Impact 게임은 모두를 위한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계속 제공하고 있으며, 버전 2.8은 계속해서 성장하는 충성도 높은 전 세계 플레이어들에게 흥미롭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Lisa는 업데이트 3.0에서 새로운 의상을 얻습니다.

앰버와 율라의 스킨

Genshin Impact x 피자헛 스킨
Genshin Impact x 피자헛 스킨. 출처: twitter/@zeniiet

엠버와 을라는 이번 겐신임팩트x피자헛 콜라보레이션의 스타인 두 홍보 캐릭터다. 그들은 피자헛 직원 의상을 입고 있는 모습이 보인다. 이것은 KFC 직원으로서 유니폼을 입고 있는 Noelle, Diluc와 같은 다른 회사와 Genshin Impact의 협력의 서명입니다.

Genshin Impact 플레이어는 사용 가능한 캐릭터 스킨에 대해 이미 알고 있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구매할 수 있는 스킨은 이미 많이 있습니다. 다만 엠버와 을라의 새로운 스킨, 즉 피자헛 스킨이 나올지는 의문이다.

대답은 대부분 '아니오'입니다. 그 이유는 miHoYo가 Teyvat를 둘러싼 미학을 반영하는 스킨을 만드는 데 집중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Ningguang과 Keqing의 스킨에는 여전히 Liyue 뉘앙스가 있습니다.

Genshin Impact x 피자헛 콜라보 일정

Genshin Impact x 피자헛 스킨
Genshin Impact x 피자헛 스킨. 출처: twitter/@zeniiet

이 협업은 특히 중국에서 8월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이 이벤트는 한 달 이상 지속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Genshin Impact 팬들은 때때로 Genshin Impact를 둘러싼 다양한 공식 아트워크와 이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기타 정보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가 중국에서만 진행되는 이벤트라면 적어도 글로벌 서버에서는 나중에 특별한 아이템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Primogem을 구하거나 Arataki Itto를 얻고자 하는 Viciger의 경우 실제로 방문할 수 있습니다. VCGamers의 VC 시장! Primoges를 구매할 수 있는 Genesis Crystal이 있거나 최신 Keqing 스킨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많은 프로모션, 저렴한 가격 및 안전한 거래가 보장됩니다. VCGamers로 VC마켓으로 놀러오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