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타 2 2022 스펙터 빌드 추천!

Specters Dota 2 빌드

Spectre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도타 2 하드캐리 역할을 하는 사람. 이 영웅은 큰 피해량을 제공하기 위해 아이템이 필요한 다른 하드캐리 영웅들처럼 게임 후반에 빛을 발합니다.

그러나 Spectre를 플레이하는 것은 확실히 쉽지 않습니다. 게임에서 이기려면 올바른 빌드가 필요합니다. 빌드 권장 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Anti-Mage Dota 2 2022 빌드 추천!

스펙터

Specters Dota 2 빌드
유령. 출처: robots.net

Spectre는 필요한 농장을 확보하면 후반 게임을 지배할 수 있는 하드캐리입니다. 능력 황량한 능력그의 능력을 통해 Spectre는 적 영웅과 일대일로 맞서고 능력 분산 스펙터를 공격하는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와 함께 능력 분산 그것으로 Spectre는 두껍게 만들면서 적 영웅에게 큰 출력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탱키.

그러나 Spectre의 약점은 약점입니다. 초기 게임 Spectre는 약간의 HP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능력 흐릿한, 유령 단검 꽤 많이 필요합니다. 이 때문에 Spectre는 적이 갱킹을 할 때 조심해야 합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Spectre는 통과할 수 있습니다. 초기 게임 XP와 골드에 중점을 두어 때때로 늦은 게임, Spectre는 적이 두려워하는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팀파이트. 이 때문입니다 그의 능력 대미지 출력이 크고 탱커로서의 잠재력이 있습니다.

논의될 Spectre 빌드는 많은 Spectre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메타 빌드이며 하드 캐리 영웅 플레이를 좋아하는 Vicigers의 예가 될 수 있습니다. 아래의 Spectre 빌드 권장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Dota 2 최강의 영웅, 랭킹에 딱!

빌드 스펙터

초기 게임

초기 게임
Spectre Early Game을 구축하십시오. 출처: 유튜브/카델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시작 항목 스펙터는 600골드로 살 수 있습니다.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시작 항목 스펙터가 성공하려면 초기 게임:

  1. Queling Blade: 이 필수 항목은 하드 캐리 영웅 사용자, 특히 근접 또는 근접 공격으로 공격하는 영웅에게 중요합니다. 진압 블레이드는 크립이나 비영웅에 대한 공격에 추가 피해를 줍니다. 추가 데미지는 마지막 타격과 골드 획득에 매우 유용합니다.
  2. 탱고: 건강 재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체력 재생은 영웅이 차선을 유지하고 XP와 금을 재배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탱고를 사용하여 나무를 먹고 건강 재생을 얻으십시오.
  3. 민첩성의 슬리퍼: 이 아이템은 레이스 밴드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3 민첩성을 부여하여 갑옷, 손상 및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이것은 민첩성이 갑옷 상태, 손상 및 공격 속도를 추가하는 속성이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민첩성이 높을수록 세 가지 상태가 높아집니다.
  4. Circlet: 이 아이템은 모든 속성에 +2를 부여합니다. 즉, +2 민첩성, +2 힘, +2 지능을 부여합니다. 이 아이템도 슬리퍼 오브 어질리티가 장착된 레이스 밴드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5. Iron Branch: 모든 속성을 +1 제공하는 이 아이템은 나중에 Magic Wand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기 때문에 구입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러나 Viciger는 아이템 구매가 레인 상황에 따라 크게 달라진다는 점도 기억해야 합니다. 적군이 자주 괴롭히는 지원군이 있다면 요술봉을 직접 사거나 탱고 6개를 사면 된다.

게임 중반

게임 중반
스펙터 미드 게임을 만드세요. 출처: 유튜브/카델

단계 후 초기 게임, 스펙터는 단계에 들어가야 합니다. 게임 중반 충분한 아이템과 XP로 한타에서 승리하세요. 다음에 대한 Spectre 빌드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게임 중반:

  1. 파워 트레드: 이 신발 아이템은 가지고 있는 파워 트레드의 유형에 따라 스펙터에게 +10개의 선택적 속성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민첩성, 지능 또는 근력 신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Spectre는 민첩성 영웅이기 때문에 민첩성 신발은 Spectre에 적합합니다.
  2. Aghanim's Scepter: 이 값비싼 아이템은 Spectre가 궁극기인 Haunt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단일 대상. 팀보다 훨씬 뒤쳐진 지원 영웅을 납치하고 즉시 죽이는 데 적합합니다.
  3. Manta Style: Radiance를 구입한 후 Spectre는 크립 파밍이 더 빨라지므로 Manta Style을 구입하는 것도 빠릅니다. 이 두 가지 환상을 만들 수 있는 활성 아이템은 사용 가능한 속성으로부터 피해를 입히기 때문에 스펙터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읽기: 5개의 최고의 DOTA 2 Arcana 및 획득 방법

게임 후반에 중요한 스펙터 빌드

Spectre 늦은 게임 빌드
Spectre 늦은 게임을 만드세요. 출처: 유튜브/카델

게임 후반 단계는 실제로 팀의 승리를 결정하는 단계입니다. 따라서 아이템 선택이 매우 중요합니다. Spectre는 대응하기 위해 적과 일치하는 아이템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다음은 항목 선택 및 설명입니다.

  1. Eye of Skadi: Spectre가 이 아이템을 공격하면 적의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가 감소합니다. 그런 다음 Spectre는 3.0초 동안 적의 체력 재생, 흡혈 및 주문 흡혈을 40% 감소시킵니다. 이 아이템은 적의 공격 속도를 늦추어 Spectre가 최전선에서 진격하여 탱커이자 데미지 딜러가 될 수 있도록 합니다.
  2. Heart of Tarrasque: Spectre에게 많은 힘과 HP를 제공하여 Spectre가 더 강력해질 수 있도록 합니다. Spectre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내구성을 높이기 위해 이 아이템을 구입합니다.
  3. Abyssal Blade: Spectre는 이 아이템을 사용하여 적을 2초 동안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Spectre의 공격은 25%의 확률로 1.5초 동안 적을 기절시킬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이것이 현재 패치에 대한 Spectre Dota 2 빌드 권장 사항입니다. 또한 Spectre는 아이템과 능력 탱크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Spectre with Radiance, Manta Style, Eye of Skadi 아이템은 HP가 낮거나 스퀴시 영웅 지원처럼.

Vicigers는 Spectre 스킨과 다른 영웅을 갖고 싶어합니까? 많은 저렴한 피부 선택, 알다시피 VCGamers의 VC 시장! 지금 확인하자! 배송도 빠르고 스팀마켓보다 확실히 저렴해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