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Faramis 게임플레이 팁

게임플레이 파라미스

Faramis는 대부분의 경기, 특히 순위 경기에서 이 영웅의 일관된 낮은 선택으로 인해 최근 개편된 지원형 마법 피해 딜러입니다. 따라서 올바른 Faramis 게임 플레이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제 그는 새로 획득한 궁극기 능력을 사용할 때 데미지 출력과 내구성을 실제로 강화하고 증가시키는 개편을 받고 있습니다. 

인 가이드 모바일 레전드 오늘은 Land Of Dawn에서 그와 함께 모든 게임을 지배하기 위한 팁과 요령을 포함하여 Faramis의 최고의 게임 플레이를 살펴보겠습니다.

따라서 최신 Faramis revamp 2022 게임 플레이를 사용하려는 분들은 아래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게임플레이 파라미스 개편

앞서 논의한 바와 같이 이 영웅은 마법 피해 딜러로서 피해 유형의 마법사/지원가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영웅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맵을 잘 이해하고 있어야 합니다. Faramis 게임 플레이에 따르면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Faramis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가이드는 초기, 중반 및 후반 게임을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을 다룹니다.

초기 게임

게임플레이 파라미스
초기 게임

이 영웅을 라이너로 플레이할 때 초기 게임에서 Faramis의 게임 플레이는 그의 능력으로 적을 파밍하고 찌르는 것을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게임 초반에 아군 팀원을 돕기 위해 로밍할 계획이 없는 한 팀에 마법사가 부족하면 중간 차선으로 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라인전에서 파라미스 스킬 2를 사용하여 대상 적 영웅을 타격하면 미니언과 같은 가장 가까운 적 유닛에게 세 번 분할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의 이점을 제대로 활용하면 미니언 웨이브를 보다 쉽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레벨 2에 도달하고 Faramis의 첫 번째 스킬을 잠금 해제할 때 이를 사용하여 대상 적 영웅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 접촉하도록 합니다. 이렇게 하면 적 영웅에게 표시가 남게 되어 그가 Faramis 쪽으로 끌리게 됩니다. 그림자 상태를 남깁니다.

이것은 적 영웅에 의해 마비된 골목에 있을 때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Faramis를 플레이하는 동안 그의 패시브를 따르고 적 유닛이 떨어뜨리는 모든 영혼 조각을 집어드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렇게 하면 다른 특전 중에서 부활 시간 감소를 포함하여 많은 이점이 제공되기 때문입니다. 다음 스킬 콤보를 수행하여 전장에서 이점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 기술 1 + 기술 2

게임 중반

게임플레이 파라미스
게임 중반

레벨 4 달성 및 궁극기 잠금 해제 시 파라미스, 궁극기 능력으로 얻는 추가 HP는 전장에서 불리한 상황에서 살아남는 데 매우 유용하기 때문에 지구력을 높이기 위해 궁극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파라미스의 궁극기가 제공하는 또 다른 중요한 이점은 영혼 조각을 흡수할 수 있는 범위가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이 스킬은 버스트 마법 피해 딜러를 처리하거나 팀원이 거북이와 같은 중요한 목표를 달성하도록 도울 때도 유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Faramis의 중간 게임 공격 단계 게임 플레이는 적에 대한 지구력을 높이려고 노력하면서 적을 파밍하고 찌르는 것을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이 게임 상황에서 다음 기술 동작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 스킬 1 + 스킬 2 + 스킬 3 + 스킬 2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의 영웅 파라미스의 5가지 장점, GG Here!

늦은 게임

게임플레이 파라미스
늦은 게임

게임 후반의 라인전 단계에서는 적이 이미 장비를 완성했을 수 있으므로 안전하게 플레이해야 합니다. 즉, 불필요한 죽음을 방지하기 위해 파라미스의 기술을 잘 계획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첫 번째 스킬의 그림자 상태에 많은 적 영웅 대상이 명중하는지 확인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줄여 훨씬 짧은 시간에 스킬을 다시 사용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주목해야 할 또 다른 중요한 점은 팀 전투 중에 추가 HP가 매우 유용하기 때문에 팀 데미지 딜러를 돕기 위해 그녀의 궁극적인 능력을 사용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작동하려면 아군 팀원이 당신에게 더 가까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

또한 읽으십시오: 5영웅 카운터 개편 파라미스, 움직이지마!

상징 설정

게임플레이 파라미스
엠블럼

커스텀 메이지 엠블렘 빌드는 이 영웅과 라인을 형성할 때 뛰어난 이동 속도와 마법 관통력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첫 번째 레벨에서는 레인을 가로질러 쉽게 회전하여 팀을 돕고 팀을 돕는 데 필요한 추가 이동 속도를 제공하므로 민첩성을 선택합니다.

두 번째 계층에 있는 동안 관찰을 선택하세요. 착륙 단계에서 적 영웅을 파괴하는 데 필요한 추가 마법 관통력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세 번째 단계에서 Magic Worship을 선택하십시오. 적의 HP가 7% 감소할 때 Magic Burn을 유발하기 때문입니다.

랭크 플레이에 탁월한 선택인 Faramis는 확실히 현재 메타에 좋은 선택입니다.  이 팁은 Mobile Legends에서 Faramis로 쉽게 승리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파라미스 빌드 아이템 알라레몬, 대미지는 중요하지 않다!

오늘의 Faramis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팁은 여기까지입니다. 다른 방법으로 사용하시겠습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