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tui Harbinger Genshin Impact, 모두와 완전한 정보!

원신 임팩트 어제(2022년 7월 11일) 예상치 못한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비디오 제목 Teyvat Chapter Interlude Teaser: A Winter Night's Lazzo는 Fatui Harbinger의 모든 얼굴을 보여줍니다.

Fatui라는 단어는 Genshin Impact의 Vicigers 플레이어에게 이미 친숙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알고 있는 Fatui는 Genshin Impact의 적이자 나쁜 면일 수 있습니다.

Fatui Harbinger는 Teyvat 전역에 흩어져있는 Fatui의 고위 구성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Fatui Harbingers는 누구입니까? 이번에 VCGamers는 Fatui Harbinger Genshin Impact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사실을 소개합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Patch 2.8, Fischl과 Diluc 스킨에 Heizou 제공

Fatui Harbinger Genshin Impact

군중 한가운데서 누출 Sumeru 및 Genshin 영향에 대해 패치 3.0, Fatui Harbingers의 얼굴에 대한 비디오의 갑작스런 공개는 플레이어를 정말 놀라게했습니다.

Fatui Harbinger에 대한 정보는 매우 빡빡하고 플레이어에게 거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까지 업데이트 이 기사가 작성되었을 때 Genshin Impact에서 소개한 Fatui Harbingers는 4명뿐이었습니다.

네 명의 Fatui Harbingers는 Dottore, Signora, Scaramouche 및 Tartaglia라고도 알려진 Childe입니다.

차일드 자신도 최초의 Fatui Harbinger가 되었습니다. 플레이어블 캐릭터, 또 다른 Fatui Harbinger 기회를 허용합니다.

Scaramouche가 켜져 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패치 업데이트 다음 3.0도 플레이 가능합니다.

Fatui Harbinger는 누구입니까?

fatui harbinger genshin 임팩트 엠블럼
Fatui Harbinger(출처: Genshin Impact)

Genshin Impact가 발생하는 Teyvat의 각 국가는 각 국가의 정부를 운영하기 위해 다양한 조직의 도움을 받아 Archons가 이끌고 있습니다.

Mondtstadt에는 Knight of Favonius가 있고 Liyue에는 Qixing이 있으며 Inazuma에는 Shogunate 또는 Tri Commission이 있습니다.

Fatui는 Cryo Archon인 The Tsaritsa의 직속 부하인 Snezhnaya의 대규모 조직입니다.

Fatui의 지도자는 Fatui Harbinger라고 불립니다. Genshin Impact에는 총 11명의 Fatui Harbingers가 있으며 각각 고유한 순서와 제목이 있습니다.

Fatui Harbingers의 명령은 Delusions의 도움 없이 각자의 강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금까지 Fatui Harbinger 시퀀스 중 일부만 알려져 있습니다.

  • 6위: 스카라무슈
  • 8위: 시뇨라
  • 11위: 차일드

11명의 Fatui Harbingers 각각의 제목과 별명은 이탈리아의 코미디 쇼 중 하나인 Commedia Dell'arte에서 가져왔습니다.

Fatui Harbinger는 또한 Delusion이라는 힘을 갖춘 Fatui를 이끄는 것 외에 특별한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Tsaritsa의 중위 역할을 합니다.

아마도 Vicigers가 가장 잘 아는 임무는 Signora가 그랬던 것처럼 Archons의 Gnosis를 모으는 것입니다.

이 Fatui Harbingers의 모든 얼굴과 정체성을 보여주는 Signora의 장례식과 관련하여 어제 공개된 비디오가 있습니다. 

Fatui Harbingers의 일부 배경 이야기는 여기에서 논의됩니다. 아티팩트 세트 Pale Flame 아티팩트, 캐릭터 스토리 등과 같은 Genshin Impact.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Artifact 세트 가이드, 용도를 알아야 합니다!

Fatui Harbinger의 일원

피에로 "광대"

파투이 하빈저 겐신 임팩트 피에로
피에로(출처: 원신 임팩트)

Pierro는 Fatui Harbinger의 첫 번째 명령이며 Fatui 조직의 첫 번째 구성원입니다.

Tartaglia를 제외한 Fatui Harbinger 멤버를 직접 모집한 사람도 Pierro였습니다. Childe의 Character Story에서 Pierro는 Fatui Harbinger로 임명되었을 때 Delusion을 고정했다고 합니다.

Pierro의 과거는 여전히 비밀이며 Pale Flame 유물 세트 중 하나인 Mocking Mask에서 약간 읽을 수 있습니다. 

유물은 그가 무너진 나라에서 왔다고 설명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피에로가 칸리아와 관련이 있다고 의심하는데, 그 유물이 그가 남긴 나라가 신의 힘에 의해 '파괴'되었다고 말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Inazuma에서 불법 망상을 유포하는 등 Fatui의 거의 모든 범죄는 Pierro에 의해 계획되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풀치넬라 "수탉"

fatui harbinger 겐신 임팩트 pulcinella
Pulcinella (출처: Genshin Impact)

Fatui Harbinger로서 Pulcinella의 기원과 순서에 대한 미스터리는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Puchinella는 Genshin Impact의 비디오 중 하나인 Teyvat Chapter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Pulcinella는 Childe에 의해 신뢰할 수 있고 그를 믿는 사람들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Snezhnaya의 국가 소개에서 Pulcinella의 실루엣이 중앙에 앉아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Pulcinella는 Childe의 잠재력을 Fatui Harbinger로 보고 Childe를 Fatui로 특별히 모집한 Fatui입니다.

또한 Voice Line 유출 중 하나에서 Childe는 Pulcinella가 Childe가 주변에 없을 때 Pastry와 Chocolate을 제공하기 위해 종종 여동생을 방문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읽기: Boss Childe Genshin Impact를 이기는 팁

콜럼비나 "담셀레트"

fatui harbinger 겐신 임팩트 columbina
Columbina (출처: Genshin Impact)

영상을 보면 Teyvat Chapter Interlude Teaser: A Winter Night's Lazzo, 노래하는 동안 Signora의 관에 기대어 있는 흑발의 여성 캐릭터를 볼 수 있습니다.

Fatui Harbinger에서 Columbina가 어떤 순서인지는 명확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누출 유통에서 Columbina는 3 차라고합니다.

산드론 "마리오네트"

파투이 하빈저 겐신 임팩트 샌드론
Sandrone (출처: Genshin Impact)

비디오 Teyvat Chapter Interlude Teaser: A Winter Night's Lazzo에서는 Sandrone을 로봇 손에 앉은 여성 캐릭터로 소개합니다.

에 말했다 누출 Sandrone은 인형을 포함한 많은 것을 제조하는 연구원이자 전문가입니다.

Katheryne을 만든 사람이 Sandrone일 수 있다는 소문이 많습니다.

아시는 분들을 위해 Katheryne은 종종 "오류"라고 말하고 목 뒤에 Katheryne이 인간이 아님을 나타내는 열쇠 구멍이 있습니다.

Arlecchino "나이브"

파투이 하빈저 겐신 임팩트 알레키노
Arlecchino (출처: Genshin Impact)

Arlecchino는 Inazuma에서 얻을 수 있는 World Quest 시리즈 "The Very Special Fortune Slip"에서 처음 언급된 Eleven Fatui Harbingers 중 한 명입니다.

이 캐릭터는 House of the Hearth라고 불리는 Snezhnaya에 위치한 고아원을 관리합니다.

House of the Hearth는 고아들이 자라서 Fatui에 모집되는 곳이라고 합니다.

카피타노 "더 캡틴"

파투이 하빈저 겐신 임팩트 캐피타노
Capitano(출처: Genshin Impact)

Capitano는 지금까지 Genshin Impact에서 전혀 논의되지 않은 Fatui Harbinger일 수 있습니다.

역할, 계급 그의 Fatui Harbinger에 대한 관여는 여전히 수수께끼입니다.

스카라무슈 "발라데어"

fatui harbinger 겐신 임팩트 scaramouche
Scaramouche (출처: Genshin Impact)

Scaramouche는 처음 소개된 6번째 Fatui Harbinger입니다. 이벤트 화해할 수 없는 별들.

Archon Quest Inazuma를 끝까지 플레이 하셨다면 Scaramouche가 Raiden Shogun이 만든 인형으로 실패한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Scaramouche는 Pierro에 의해 채용되었으며 Electro Archon, Raiden Shogun에 속한 Gnosis를 가져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시뇨라 "페어 레이디"

fatui harbinger 겐신 임팩트 시그노라
Signora (출처: Genshin Impact)

Signora는 Crimson Witch of Flames 유물에 언급된 마녀라고 합니다.

여덟 번째 Fatui Harbinger는 Venti의 재산을 강제로 빼앗고 Zhongli와 협상하는 것을 시작으로 Gnosis를 수집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불행히도 Signora는 Raiden Shogun이 Inazuma에서 Gnosis를 점령하려고 할 때 사망했습니다.

일 도토레 "닥터"

파투이 하빈저 겐신 임팩트 닷토레
Dottore (출처: Genshin Impact)

Genshin Impact 만화를 읽으면 Dottore에 대해 매우 친숙할 것입니다.

Dottore는 Sumeru에서 불법 망상 연구의 주요 악당이자 원인입니다.

업데이트 패치 Genshin Impact 2.8에서 Vicigers는 Dottore를 많이 만날 것입니다.

Dottore도 자연스럽지 않은 것을 연구하기 위해 Sumeru Academy에서 퇴학 당했다고합니다. 

마침내 Dottore는 Fatui Harbinger에 합류하기 위해 Pierro에 의해 모집되었습니다.

또한 읽기: 듣다! 인도네시아어로 Genshin Impact 만화를 읽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판탈론 "레그레이터"

파투이 하빈저 젠신 임팩트 판타론
Pantalone (출처: Genshin Impact)

Pantalone은 Genshin Impact의 9번째 Fatui Harbinger입니다. 다른 Harbingers 중에서 Pantalone이 가장 많은 재산을 가지고 있다고합니다.

특히 Fatui를 위해 Mondstadt의 Goth Hotel을 상당히 많은 금액을 지불하고 Northlank Bank를 설립하는 등 Teyvat에서 그의 영향력은 상당히 컸습니다.

Pantalone은 예를 들어 Yelan의 Character Quest와 같이 Liyue와도 크게 관련되어 있습니다.

Pantalone의 흥미로운 사실은 재킷을 준 사람이 Fatui Harbinger라는 것입니다. 예란 이 때 사용합니다.

또한 읽기: Yelan Genshin Impact 플레이 팁, 이렇게 하세요. 틀리지 마세요!

타르탈리아 "차일드"

fatui harbinger 겐신 임팩트 차일드
차일드 (출처: Genshin Impact)

11 번째 Fatui는 Genshin Impact에서 처음으로 플레이 가능한 Fatui Harbinger 캐릭터입니다.

다른 Harbingers 중에서 Childe는 막내이자 최신 멤버입니다.

Childe는 매우 교활하고 전쟁에 목 마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이 캐릭터는 그의 가족, 특히 그의 동생인 Tonia와 Teucer를 정말 사랑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