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OS Legends, 2022 MLBB 프레지던트 컵 비공개 예선 우승

MLBB 트로피 프레지던트 컵

Mobile Legends 프레지덴셜 컵에는 인도네시아 전역에서 온 2048개 팀이 참여하는 공개 예선, 동서로 나뉘는 지역 예선, 최근 EVOS Legends가 우승한 비공개 예선의 세 가지 예선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2022 프레지덴셜 컵 비공개 예선에서 우승한 EVOS Legends의 여정에 대해 논의할 예정입니다.아래에서 논의를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WORLD, 프레지던트 컵에서 계속 실패, Team MDL에 패배

MLBB 프레지던트 컵 2022 비공개 예선

프레지던트컵 MLBB 공개 예선
프레지덴셜 컵 예선 포스터. 출처: 리가게임

2022년 MLBB 프레지던트 컵 메인 이벤트에 진출하기 위한 예선 방법 중 하나는 비공개 예선입니다.

비공개 예선에는 2022 Esports Mobile Legends Presidential Cup 주최측에서 초청한 총 8개 팀이 있으며, 초청을 받은 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아우라 파이어
  2. 얼터 에고 X
  3. 에보스 레전드
  4. 반란 시온
  5. 비게트론 알파
  6. RRQ 호시
  7. 오닉 프로디지
  8. 인도네시아 괴짜 팸

모든 팀은 승자조에서 비공개 예선을 시작합니다. 패배한 팀은 패자조로 진출합니다. 패자조에서 플레이하는 팀이 패배하면 탈락합니다.

그 후 2022년 프레지던트컵 메인 이벤트 무대에 진출한 팀은 6개 팀뿐이어서 본선 진출에 실패한 팀은 2개 팀이었다. 예선에 실패한 팀은 AURA Fire와 ONIC Prodigy였습니다.

다른 팀은 2022년 경쟁적인 MLBB 프레지던트 컵 메인 이벤트에 참가할 자격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클로즈드 예선에서 우승한 한 팀, 즉 EVOS Legends가 있습니다.

EVOS Legends는 최근 MPL 인도네시아 시즌 10 플레이오프 진출에 실패해 화제가 됐지만 이번 비공개 예선을 통해 실력을 뽐냈다.

궁금한 분들을 위해 2022 MLBB 프레지던트 컵 비공개 예선에서 우승하기 위한 EVOS Legends의 여정을 소개합니다.

또한 읽기: 2022년 MLBB 프레지던트 컵 형식 및 일정 완료

비공개 예선에서 EVOS Legends의 여정

EVOS 레전드 클로즈드 예선 대진표
브라켓 클로즈드 예선. 출처: YouTube/KINCIR e스포츠

EVOS Legends는 Rebellion Zion을 상대로 패배하며 비공개 예선에서 경기를 시작했습니다. RBL과 싸운 후 그들은 RBL에 2-0으로 패했기 때문에 즉시 패자조로 진출했습니다.

그 후 그들은 포기하지 않고 즉시 2-0의 점수로 Closed Qualifier에서 AURA Fire를 집으로 보냈습니다.

EVOS Legends는 Bigetron Alpha를 상대로 계속해서 2-0이라는 압승을 거두며 경기에서 다시 승리했습니다.

Alter Ego X는 EVOS Legends의 다음 상대입니다. 그러나 EVOS Legends는 15분도 채 안 되는 시간에 한 번에 두 경기를 모두 이기는 등 매우 빠른 템포로 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결승전에 진출하기 전에 EVOS Legends는 Geek Fam Indonesia와 대결했습니다. 이번에는 Geek Fam이 처음으로 첫 경기에서 승리하면서 저항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EVOS Legends는 다음 두 경기에서 승리하여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또한 읽기: EVOS Esports 정리 해고,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최종 클로즈드 예선: EVOS Legends vs Rebellion Zion

게임 3 결승전 마감 예선
게임 3 결승전 마감 예선. 출처: YouTube/Julian MTV

에보스 레전드 승자조 1회전에서 패배를 인정한 뒤 다시 반란군 자이온을 만났다.

하지만 이번 결승전은 EVOS Legends가 프레지덴셜 컵 비공개 예선에서 우승할 수 있도록 결과가 달랐습니다.

EVOS Legends는 처음에 두 팀 간의 충분한 저항으로 첫 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Gold Laner로서의 Branz는 Irithel을 사용하고 첫 경기에서 MVP가 되었습니다.

게다가 2차전은 이겼다. 반란 시온 눈덩이와 매우 강한 템포 덕분입니다. Dyrennn은 Phoeveus 영웅을 사용하여 두 번째 경기의 MVP가 되었습니다.

이 경기가 bo3 또는 3전 3선승이라는 것을 알면 세 번째 경기에서 클로즈드 예선에서 누가 이길지 결정됩니다.

세 번째 경기는 물론 EVOS Legends가 이겼습니다. 세 번째 경기는 두 팀의 순자산이 1,000골드밖에 차이가 나지 않을 정도로 매우 치열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그러나 EVOS Legends는 Lord와의 접전에서 가까스로 승리하여 RBL 기지를 쓸어버릴 수 있었습니다.

2022년 MLBB 프레지던트 컵 비공개 예선의 총 상금

총 EVOS Legends 상품
총 EVOS Legends 보상. 출처: YouTube/KINCIR e스포츠

자격만 있어도 1위부터 4위까지 우승자에게 주어지는 상도 있다.

에 따르면 리퀴피디아, Rp의 총 상금이 있습니다. 1900만. 첫 번째 우승자 EVOS Legends에게는 총 상금 Rp. 10000000.

또한, 두 번째 우승자, 즉 RBL은 총 상금 Rp를 받았습니다. 5 백만, 세 번째 우승자 인 Geek Fam은 Rp를 받았습니다. 250만, 그리고 마지막으로 네 번째 우승자인 Alter Ego X는 Rp를 받았습니다. 150 만.

따라서 프레지덴셜 컵 비공개 예선에 관한 논의 MLBB 2022.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하려면 다음을 방문하세요. VC 시장 VCGamers에 의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