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meralda Mobile Legends 시즌 25 빌드 아이템, 마약 없음!

빌드 아이템 에스메랄다

에스메랄다 모바일 레전드 공격으로 상대를 괴롭힐 수 있는 스팸 기술을 가진 Mobile Legends의 탱크 마법사 영웅입니다. 보호막을 제공할 수 있는 기술로 그는 이기기가 어렵습니다.

피해도 자의적이지 않습니다. Esmeralda Mobile Legends는 그녀의 궁극적인 기술을 사용하여 HP가 충분히 높은 적을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Esmeralda Mobile Legends 사용자이지만 피해를 늘리고 팀을 보호하기 위해 무엇을 빌드해야 할지 아직 모르는 경우 다음은 가장 강력하고 고통스러운 Esmeralda Mobile Legends 빌드 권장 사항입니다.

Esmeralda Mobile Legends 빌드 아이템 목록

Mobile Legends에 등장한 이후로 그는 지금까지 가장 인기 있는 영웅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RRQ Xin을 비롯한 다른 프로 선수들이 공식 토너먼트에서 정기적으로 사용합니다. 그러나 Esmeralda의 능력을 극대화하려면 올바른 Esmeralda 빌드가 필요합니다.

워리어 부츠

에스메랄다 모바일 레전드
워뤼르 부츠

가장 먼저 사야 할 것은 워리어 부츠입니다. 이 아이템으로 직업 전환 속도가 빨라졌다. 그 외에도 Warrior Boots는 상당히 복잡한 초기 게임에서 이동 속도와 물리적 갑옷을 제공합니다.

이동 속도 +40, 물리 방어력 +22, 일반 공격 적중 시 물리 방어력이 +5~25포인트 증가하는 패시브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이것이 사실인지 여부는 플레이어 자신의 게임에 달려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오프플래너의 경우 갱킹을 쉽게 하려면 이동 속도가 정말 필요합니다. 그 외에도 초기 게임의 높은 이동 속도는 치명적인 상대를 추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차선 변경 영웅을 사용할 때는 신발을 살 것인지에 대한 질문을 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최대 물리 방어력이 47인 워리어 부츠를 720골드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한편, 드레드노트 아머는 40의 물리 방어력을 제공하고 적의 물리 공격을 6% 감소시키며 730골드의 비용으로 3번 중첩할 수 있습니다.

마법에 걸린 타슬리만

에스메랄다 모바일 레전드
마법에 걸린 부적

Esmeralda Mobile Legends와 같은 전형적인 스팸 영웅은 확실히 많은 마나가 필요합니다. 이 Enchanted Talisman은 +50 Magic Power, +250 Health, +20% Cooldown 감소를 제공하며 수동 효과는 10초마다 최대 마나의 15%를 완료합니다.

더 큰 충전으로 걱정할 필요 없이 상대방의 스킬을 스팸하는 데 집중하면 되며 에스메랄다의 쿨다운 스킬을 20% 감소시키고 여명의 땅에 맞서 적을 마비시키는 능력을 높일 수도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마법력 50, HP 250, 쿨다운 감소 20%를 추가할 수 있기 때문에 에스메랄다 모바일 레전드에 적합합니다. 또한 이 아이템은 10초마다 전체 마나의 15%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추가 품질은 그가 마나를 손상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아마도 중요할 것입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에스메랄다 모바일 레전드
도미넌스 아이스

Dominance Ice는 마나 500, 물리 방어력 7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0%, 이동 속도 5%를 증가시키며 보호막을 줄이고 적의 HP를 퍼붓는 데 수동적으로 유용합니다.

이 아이템은 치유 속도와 공격 속도가 높은 적에게 매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이 2010년 아이템은 물리 방어력 75, 마나 500, 이동 속도 5%를 추가합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에는 공격 및 이동 속도를 감소시키는 패시브 능력도 있습니다.

패시브 파워는 사용하는 주된 이유입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이 능력은 공격 속도와 중요도에 의존하는 영웅 공격에 매우 효과적으로 사용되기 때문입니다.

얼음 여왕 지팡이

에스메랄다 모바일 레전드
얼음 여왕 지팡이

얼음의 지배력을 더 높이려면 얼음 여왕의 벽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것은 피해를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빠른 속도와 짧은 재사용 대기 시간이 결합되어 상대를 간신히 피할 수 있습니다.

Ice Queen의 지팡이는 Combo Concentrated Energy에 해당합니다. Spellvamp 아이템은 우리의 기술이 상대를 때릴 때 혈압을 증가시켜 작동합니다.

대상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스킬인 아이스 바운드는 대상의 이동 속도를 15% 늦추고 2배로 누적될 수 있습니다(따라서 우리 스킬이 상대를 2배 때리면 30%에 도달할 수 있음). 이 효과는 3초 동안 지속됩니다.

게임 내에서 얼음 여왕의 지팡이는 상점에서 마법 지팡이와 마법 목걸이를 구매하여 할부로 지불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4의 에스메랄다의 고통스러운 아이템 빌드 Hard to Die Bro입니다!

오라클

에스메랄다 모바일 레전드
오라클

물론 오라클 Esmeralda의 기초 중 하나로 포함되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은 실드 히어로에게 존재하는 모든 효과를 추가할 수 있기 때문이다.

Oracle ML 개체는 방어 범주에 속합니다. 앞에서 설명한 것처럼 이 ML 요소는 단기적으로 HP(비) 전환을 늘리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업그레이드 이후 Oracle ML 개체의 효율성은 30%에 도달했습니다.

추가 HP가 850HP에 불과하더라도 좋은 사람들입니다. HP Rain 및 Shield 효과와 결합된 이 Oracle ML은 정말 유용합니다! 그 외에도 스팸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Cooldown Reduction에 대한 도움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 Oracle 아이템의 효과는 Shield 또는 HP Rain 아이템과 함께 결합하면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 ML 물질은 다른 물질의 효과를 추가(버프)할 수 있습니다.

오라클에 딱 맞는 ML 아이템 조합은 스카이 가디언 헬멧입니다. 보시다시피 이 한 가지는 Oracle 파트너의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스카이 가디언 헬멧의 HP 재생 효과는 전투 여부와 관계없이 모든 상황에서 높게 유지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사용하지 마세요! 이 영웅은 Esmeralda ML의 기술에 약합니다

따라서 매일 매력적인 프로모션으로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려면 VCGamers에서만 충전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