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4가지 인도네시아 요소 Just Cause 2, Make You Proud!

저스트 코즈 2

Just Cause는 정말 멋진 컨셉을 가진 액션 게임입니다. 2006년 처음 출시된 저스트코즈는 지금까지 총 4개의 시리즈를 가지고 있다. 4개 중 여전히 플레이하기에 흥미로운 Just Cause 2가 있습니다.

첫 번째 시리즈 이후 4년, 즉 2010년에 출시된 두 번째 Just Cause는 여전히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작품입니다.

Just Cause 2는 시리즈의 첫 번째 날을 보완하기 위해 여기에 있으며 전작보다 더 넓은 세계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 게임에서 할 수 있는 활동이 너무 많습니다. 

Just Cause 2 게임에 인도네시아 문화의 다양한 요소가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아직 모르신다면 이 글을 끝까지 들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이번에는 두 번째 Just Cause 게임에 포함된 인도네시아 요소에 대해 논의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oblox Indonesia 2023의 Tycoon 게임 추천

Just Cause 2 게임의 위치는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및 싱가포르의 조합으로 구성됩니다.

저스트 코즈 2
인도네시아의 게임 위치. 출처: YouTube/Avalanche Studios Group

이 두 번째 Just Cause 게임은 동남아시아의 섬나라인 Panau를 배경으로 합니다. Panau는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및 싱가포르의 세 국가 조합으로 구성됩니다.

실생활에서 우리는 이 세 나라가 서로 섞이는 다양한 문화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게임에서 Panau는 현실 세계와 동일합니다.

Panau는 인도네시아어/말레이어와 타갈로그어가 국어로 선택되는 매우 이질적인 지역입니다. 

또한 Panau에는 말레이인, 인도인, 중국인 및 기타 민족과 같은 여러 민족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캐릭터 이름

저스트 코즈 2
정말 인도네시아 문자 이름. YouTube/Avalanche 스튜디오 그룹

Just Cause 2의 여러 캐릭터 이름에는 매우 인도네시아/말레이 이름이 있습니다. Panau에 있는 범죄 조직 두목 3명의 이름만 언급하면 인도네시아식입니다. 즉, Ular Boys의 우두머리인 Sri Irawan, Reapers의 우두머리인 Bolo Santosi, 바퀴벌레의 우두머리인 Razak Razman입니다.

뿐만 아니라 Panau의 몇몇 군 대령은 Abdul Rahman, Bachtiar Saleh, Muhammad Yatim, Tom Gunawan 등에서 시작하여 매우 인도네시아/말레이 이름을 사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무서운 PC 공포 게임, Kuntilanak에 Tuyul이 있습니다!

도시 및 지역 이름

저스트 코즈 2
매우 인도네시아 지역 이름. 출처: YouTube/Avalanche Studios Group

정말 인도네시아 이름을 가진 캐릭터의 이름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Panau의 여러 도시 또는 지역 이름도 인도네시아어 또는 말레이어 이름을 사용합니다.

인도네시아 이름을 사용하는 일부 마을은 보통 Kampung 또는 Tanjung이라는 단어로 시작합니다. Lake Lengkong Village, Berangin Beach Village, Tanjung Intan 등에서 시작합니다.

반면 말레이어 이름을 사용하는 마을은 일반적으로 Bandar, Pekan 또는 Tasik이라는 단어로 시작합니다. Bandar Baru Cina, Pekan Kuala Kering, Tasik Kasuari 등이 있습니다.

지역 이름이 매우 인도네시아적인 이름일 뿐만 아니라 강이나 산과 같은 장소도 같은 언어를 사용합니다. 신성한 산, 라장 강, 유령 섬 등이라고 부릅니다.

대화형 대화

때때로 인도네시아어를 사용하는 캐릭터 간의 대화. 출처: YouTube/Avalanche Studios Group

Just Cause 2 게임의 일부 캐릭터는 인도네시아 이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캐릭터가 인도네시아어를 사용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Sri Irawan이 한 것처럼 Rico Rodriguez를 군인으로 불렀습니다.

그런 다음 인도네시아어로 Rico에게 인사하는 Jade Tan과 같은 조연 캐릭터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인도네시아에서 여전히 보이지 않는 메탈 기어 상승 보복

이것이 Just Cause 2 게임의 인도네시아 요소 중 일부입니다. 이 기사가 여러분에게 새로운 통찰력을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게임, 기술 및 가제트에 대한 최신 뉴스를 계속 업데이트하십시오. VCGamers 뉴스!

게임 바우처는 다음에서만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