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tsplitter Reforged Genshin Impact 최고의 캐릭터

안개분쇄자 리포지드 Genshin Impact는 5성 검 무기로 출시되었습니다. 원신 임팩트 Inazuma에서 출시 된 검의 일부로.

이 검은 이전에 캐릭터 카미사토 아야카의 출시와 함께 출시되었으며 지난 2.0 업데이트에서 이나즈마 지역이 출시되었을 때 첫 번째로 출시된 무기이기도 합니다.

아야카 외에 이 검을 휘두르기에 적합한 캐릭터는? Mistsplitter Reforged는 당신이 얻을 수 있는 정말 좋은 것입니까?

이번에는 Mistsplitter Reforged 검에 대해 스탯, 상승 재료부터 시작하여 이 검을 사용하기에 적합한 최고의 Genshin Impact 캐릭터에 대해 자세히 논의할 것입니다.

미스트스플리터 리포지드 원신 임팩트

Mistsplitter Reforged는 Genshin Impact의 Gacha 시스템에서 얻을 수 있는 독점 5성 검입니다.

무기 배너를 당기면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작성하는 시점에 Mistsplitter는 Callamity Queler와 함께 얻을 수 있습니다.

Stats Mistsplitter Reforged Genshin Impact

미스트 스플리터 리폼드 겐신 임팩트 스탯
통계 무기(출처: VCGamers)

Mistsplitter Reforged의 주요 능력치는 두 번째 능력치에서 추가 ATK와 추가 치명타 피해를 제공합니다. 하도록 하다, 무기 이것은 특히 DPS 캐릭터에게 매우 좋습니다.

추가로 가해지는 총 공격력은 레벨 1에서 48, 레벨 90에서 최대 674입니다. 또한 추가된 치명타 데미지는 레벨 1에서 9.6% 치명 데미지에서 레벨 90에서 44.1% 치명 데미지를 줍니다.

사용자에게 주어지는 보너스는 특히 원소의 힘으로 최적으로 공격하는 캐릭터에게 매우 좋습니다.

제련도가 0인 무기에 대한 Mistsplitter's Edge 효과는 이 검의 사용자에게 모든 요소에 대해 12% Elemental DMG 보너스를 제공하고 Mistsplitter's Emblem을 획득합니다. 제련할 때마다 백분율이 +3%씩 증가합니다.

스택 레벨 1/2/3에서 Mistsplitter의 엠블럼은 이 무기의 소유자와 동일한 요소에 대해 8/16/28% 원소 피해 보너스를 줍니다. 백분율은 정제마다 +2% 증가합니다.

캐릭터가 미스트스플리터 엠블럼 1스택을 얻는 방법은 적에게 엘리멘탈 데미지를 주는 일반 공격과 엘리멘탈 버스트를 사용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원소 피해를 입히는 일반 공격 스택은 5초 동안 지속되며 원소 폭발은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3.5 특별 프로그램 요약

Material Ascension Mistsplitter Reforged Genshin Impact

미스트 스플리터 강화 원신 임팩트 머티리얼 어센션
승천 자료(출처: Project Amber)

Mistsplitter Reforged 검을 승천하는 데 필요한 재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 Nobushi의 적, 즉 Old Handguard, Kageuchi Handguard 및 Famed Hanguard. 
  • 먼바다 승천 재료 세트 : 먼바다 산호가지, 먼바다 보석가지, 먼바다 옥가지, 먼바다 황금가지
  • Ruin Sentinel Elite Enemy: Chaos Gear, Chaos Axis 및 Chaos Oculus에서 재료를 드롭합니다.

이 무기 상승에 필요한 드롭을 떨어뜨리는 4가지 유형의 Ruin Sentinel이 있습니다. 즉, Ruin Cruiser, Ruin Defender, Ruin Scout 및 Ruin Destroyer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ight of Foliar Incision Genshin Impact 최고의 캐릭터

Genshin Impact Mistsplitter Reforged 사용자를 위한 최고의 캐릭터 추천

미스트 스플리터 리포지드 겐신 임팩트 베스트 캐릭터 카미사토 아야카
Mistsplitter Reforrged 최고의 캐릭터 Kamisato Ayaka (출처: VCGamers)

이전에 논의한 바와 같이 Mistsplitter Reforged는 일반적으로 Genshin Impact DPS 캐릭터에 매우 적합합니다.

높은 기본 ATK는 모든 요소의 DPS를 매우 강력하게 만듭니다. 당연히 Mistsplitter Reforged는 Genshin Impact에서 출시한 최고의 검 중 하나라고 합니다.

이 검은 사용자의 캐릭터가 장시간 동안 일반 공격을 엘리멘탈 데미지로 변경하고 큰 데미지를 입히는 엘리멘탈 버스트를 사용할 수 있다면 더 적합합니다.

VCGamers 실험 결과에 따르면 Mistsplitter Reforged 검이 여러 개 있습니다. Kamisato Ayaka, Kamisato Ayato, Keqing, Alhaitham 및 Nilou. 

이 4명의 캐릭터는 노멀 스킬을 먼저 사용할 때 노멀 어택을 엘리멘탈로 변경할 수 있어 보다 쉽게 이 검의 능력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이 칼은 Haran Geppaku Futsu, Alhaitham이 대체품이 아닌 경우 Kamisato Ayato에게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엽면 절개의 빛, 뿐만 아니라 Nilou가 Khaj-Nisut의 열쇠를 대체합니다. 

Bennett, Kaedehara Kazuha 및 Xingqiu 캐릭터도 Elemental을 무기에 주입하고 Elemental DMG를 생성할 수 있기 때문에 Elemental 손상을 처리하는 데 매우 최적입니다.

미스트스플리터 리포지드 사용에 적합한 캐릭터 추천입니다. 업데이트 3.5의 두 번째 부분 배너에 이 무기가 없는 분들을 위해.

신뢰할 수 있는 Genesis Crystal을 가챠용으로 구입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