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den Ring DLC: Shadow of Erdtree 확정!

엘든 링 무기

하드코어 게이머이자 Soulsborne 장르의 게임을 좋아하는 Vicigers에게는 물론 공식 뉴스 도착에 매우 만족할 것입니다. 엘든 반지 DLC.

그 이유는 개발자인 FromSoftware가 소셜 미디어를 통해 Elden Ring: Shadow of Erdtree라는 제목으로 이 문제를 공식적으로 확인했기 때문입니다. 이 소식은 The Lands Between의 광활한 황야를 탐험한 지 1년이 지난 후 충성도 높은 팬들이 간절히 기다려온 소식입니다.

이렇게 매끄러운 디자인으로 Elden Ring의 지식 자체는 정말 복잡하고 방대합니다. 물론 이것은 노련한 서사 소설가 George RR Martin의 공헌 덕분입니다. 그의 작품은 유명한 시리즈인 '왕좌의 게임'의 각색에 성공적으로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엘든링의 느낌이 많은 사람들에게 이토록 친숙하고 쉽게 즐기는 것은 당연하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우주 배경의 복잡성으로 인해 개발자가 개발할 여지가 너무 많다는 것입니다. DLC 앞으로.

그리고 이번 2년차에는 엘든 반지 개발자 자신의 걸작으로 마침내 그의 "첫" DLC를 얻었습니다.

Shadow of Erdtree에 대한 공식적인 정보는 많지 않지만, 이번 업데이트는 기존 지식을 심화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호기심이 많고 이 DLC에 대해 사용할 수 있는 정보에 대해 조금 더 알고 싶은 팬이라면 이 기사를 실제로 볼 수 있습니다!

DLC의 몇 가지 세부 정보와 정보는 사이버 공간에서 유포되는 DLC 관련 뉴스와 함께 논의될 것입니다. 그럼 소식을 놓치지 않도록 많이 들어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룬 엘든 반지를 파밍하는 쉬운 방법, 노트브로!

엘든 반지에 대하여

소울스본 엘든 반지
영혼의 엘든 반지. 출처: YouTube/BANDAI NAMCO 유럽

FromSoftware의 이 유명한 Soulsborne 게임에 대해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먼저 토론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렇게 하면 DLC에 대한 논의를 소화하는 데 혼란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고유한 특정 장르를 가진 프랜차이즈로 반향되지만 Elden Ring은 기본적으로 액션 롤 플레잉 게임(ARPG) 범주로 그룹화할 수 있는 일반적인 장르를 가지고 있습니다. 미야자키 히데타카 감독은 이런 장르의 '마스터'다.

참고로 Elden Ring은 최신 설치물이자 이전 Soulsborne 장르의 장식입니다. 이것은 Bandai Namco의 후원하에 운영되는 개발자로 FromSoftware에서 만든 Dark Souls 및 Bloodborne 게임 시리즈의 여러 라인업을 나타냅니다.

FromSoftware 자체는 이러한 게임에 특히 강조점을 둡니다. 흩어진 적과 보스의 존재, 매우 어려운 난이도 레벨, 치명적인 장애물로 가득 찬 오픈 월드 개념입니다.

이 특성은 탐색 기능, 무기 선택, 스킬 사용 가능 및 아이템 수집도 갖추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특히 높은 난이도와 "어두운" 느낌으로 인해 점차 별도의 하위 장르가 형성되어 결국 'Soulsborne'이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Elden Ring 빌드 권장 사항

Elden Ring DLC: Shadow of Erdtree

Elden Ring DLC: Erdtree의 그림자
Elden Ring DLC: Erdtree의 그림자. 출처: FromSoftware 공식

따라서 위의 게임에 대한 몇 마디가 끝나면 토론이 DLC인 Vicigers로 넘어갈 시간입니다! 물론 이것은 개발자가 발표한 공식 성명 이후 흥미롭고 기다려온 제목입니다.

이 설치 1주년과 동시에 게임 세계는 개발자의 트윗으로 활기를 띱니다. Elden Ring의 DLC Shadow of Erdtree가 개발 및 작업 중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최초의 공식 릴리스로서 많은 정보가 공유되지 않았습니다. 향후 DLC의 이름과 The Lands Between의 풍경을 보여주는 이미지 외에 다른 공식 리드는 아직 공유되지 않았습니다.

공유된 이미지에서는 제목대로 기존 우주의 중심인물 중 하나인 '웅장한' 나무 'Erdtree'의 존재를 확인할 수 있다.

FromSoftware의 걸작으로 Elden Ring
Elden Ring은 FromSoftware의 걸작입니다. 출처: YouTube/BANDAI NAMCO 유럽

이 게임의 플레이어는 자신의 경기장이 있는 세계가 나무이자 나무의 핵심인 'Elden Ring'(마지막으로 이 설치물의 제목이 됨)에 의해 "축복"받았다는 것을 분명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 설명에서 많은 추측가들이 나중에 출시될 DLC가 어떤 것인지 알아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FromSoftware가 '그림자'를 의미하는 Shadow라는 단어를 참조하여 나무 자체와 나무의 "어두운 면"에 대한 지식을 심화시키고자 한다는 소식을 퍼뜨립니다.

그렇다면 플레이어는 이전보다 더 장대한 모험을 하게 될까요? 아니면 Elden Ring을 두 번째 설치로 가져올 새로운 미스터리가 있을까요? 물론 모든 것을 논의하기에는 아직 이르다.

또한 읽으십시오: 큰 보스 라단 엘든 링을 이기는 방법!

VCGamers 뉴스에서 최신 게임 소식을 확인하세요. 잊지 마세요,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게임 충전은 에서만 가능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