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 2 Steam Deck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까? 여기를 확인하세요!

dota 2 스팀 데크

도타 2 스팀 데크는 그 중 하나입니다. 비디오 게임 서로의 고대 경영권을 이어받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그룹이 있는 Valve의 라인업에서 최고입니다. 

100명 이상의 영웅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각각 고유한 재능과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Dota 2는 PC와 Mac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Steam Deck은 콘솔 게임 세계로의 첫 번째 전환입니다.

Valve에서 제작했음에도 불구하고 Dota 2 스팀 데크에는 몇 가지 사소한 문제가 있으며 호환성 페이지의 Verified 점수 대신 Playable 점수만 표시됩니다.

대부분의 포인트는 콘솔의 컨트롤러 구조와 싸울 수 있는 마우스 및 키보드 플레이를 위한 게임 플레이를 기반으로 합니다.

Steam Deck 호환성을 확인할 때 Dota 2는 세 가지 오류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첫 번째 읽기: "이 게임은 때때로 마우스, 키보드 또는 비 Steam-Deck 컨트롤러 아이콘을 표시합니다."

"텍스트를 입력하려면 화상 키보드를 수동으로 사용해야 합니다."라는 메시지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주장: "일부 게임 내 텍스트는 작아서 읽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한 웹 페이지에는 "기본 컨트롤러 구성을 사용할 때 모든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이 게임의 기본 그래픽 구성은 스팀 덱.”

그렇다면 2022년에 DOTA 2 스팀 데크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까?

DOTA 2 스팀 덱

Dota 2 스나이퍼 게임 후기 빌드
DOTA 2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출처: YouTube/Dota2 HighSchool

PC 게임을 콘솔로 옮기거나 그 반대로 옮기는 것은 쉽지 않으며 Dota 2에 몇 가지 포인트가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일부 게이머가 찾을 수 있지만 작은 텍스트 콘텐츠에도 불구하고 게임은 계속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로 플레이한 후 아날로그 스틱에 적응하기 어렵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team 음력 2022년 할인이 시작되었습니다. 기록적인 게임 선택 & 날짜!

Steam Deck에서 Dota 2를 플레이하는 것은 작은 화면으로 인해 실용적인 옵션이 아닐 수 있습니다. Steam Deck에 마우스와 키보드를 연결해도 7인치 화면으로는 제대로 볼 수 없습니다.

특히 혼란스러운 팀 싸움이 시작될 때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플레이어에게 매우 다른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Steam Deck은 전문적인 팀 환경에서 코치에게 매우 유용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이를 이용하면 경기가 끝난 후 바로 스팀덱에서 리플레이를 보고 분석할 수 있다.

전문가들이 Steam Deck 사용을 게임에 통합하는지 확인하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그때까지 우리는 게임이 실제로 Valve의 Steam Deck에서 실행될 것임을 확신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드디어! Steam Deck에서 페르소나 4 골든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 세계에 대해 다른 질문이 있으면 아래 의견에 자유롭게 질문하십시오. 저렴하고 즉시 게임을 충전하려면 다음에서 충전하세요.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