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9월 최신 Mobile Legends의 Magic Wheel 보기!

마법의 바퀴

안녕 동료 Vicigers. 플레이어 모바일 레전드? 그래서 9월 최신 모바일 레전드에 등장하는 마법의 수레바퀴에 대한 정보를 꼭 아셔야 합니다!

이번에는 많은 MLBB 플레이어들이 이번 달에 알고 있는 Mobile Legends의 최신 Magic Wheel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이러한 기능이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까? 우리는 끝까지 완전히 논의합니다.

이 영웅에 대해 정말 궁금해하기보다는 다음 기사의 토론을 즉시 살펴봅시다!

Mobile Legends에서 Magic Wheel의 모습

매직 휠이 더 HD로 보입니다.

매직 휠의 최신 모습

오랜만에 Magic Wheel의 모습이 현재의 모습으로 꽤 오래 지속되었습니다. Vicigers 아래에서 볼 수 있습니다.

Magic Wheel에 관해서는 일반적으로 최신 스킨, 특히 메뉴의 Legends 스킨이 무엇인지 볼 수 있으며 친구는 Magic Wheel을 돌리기 위해 크리스탈 상을 받거나 충전하여 돌릴 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Mobile Legends 기념일 이벤트가 될 2021년 9월에 이 업데이트가 출시되면서 더욱 사실적이고 매우 우아한 기능으로 새로운 모습이 제시될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어떻게 될 것 같아, 친구? 바로 아래에서 볼 수 있습니다.

물론 더 HD고 더 멋져 보일 것입니다. 하지만 표시기에 주의를 기울이면 흥미로운 점이 있습니다. 단지 100입니다. 스킨상. 확실히 기다릴 수 없어!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정글러가 저지르는 5가지 실수, 이 습관을 피하세요!

Lucky Spin과 관련하여 여기 친구들은 Lucky Spin이 무엇인지 이미 알고 있습니까?

행운의 스핀 이벤트는 다양한 효과, 영웅, 스킨, 아이템에 대한 경품이 있는 스핀 사이트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다른. 소문에 따르면 실제로 작동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이 사이트의 외관은 정말 문튼의 공식 사이트임을 알려주는 깔끔한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벤트 럭키 스핀은 Moonton에서 나온 것이 아니며 그것과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체계 이벤트 이 행운의 스핀은 모바일 게임에서 많이 볼 수 있으며, 그 중 하나가 이 Mobile Legend 게임에 있습니다. 럭키 스핀에서 다양한 상품을 받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 안에 이벤트 물론 이 행운의 스핀을 얻으려면 일반적으로 행운의 요소가 있거나 특정 트릭이 있어야 합니다.

트릭은 어때?

럭키 스핀

참여할 수 있도록 수행해야 하는 많은 트릭 이벤트 이 행운의 스핀에는 5번의 추첨과 애니메이션 끄기가 포함됩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1000개의 티켓을 준비하여 Pharsa 럭키 스핀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추첨.

다음으로 다섯 번 클릭하여 그림을 그리고 애니메이션을 끄고 여러 번 그리면 원하는 영웅이나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식권이 1000장이면 10회 추첨 기회가 주어집니다.

다음 트릭은 다이아몬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다이아몬드가 많으면 멋진 스킨, 아이템, 특별한 영웅과 같은 원하는 상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게임 내내 20개의 다이아몬드를 얻는 사람들에게 매우 쉽고 효과적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럭키 스핀 이벤트에서 영웅과 스킨을 얻을 수 있나요?

Google Play 스토어에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특히 Mobile Legends 게임을 처음 플레이하는 경우 내부에 영웅 스킨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이벤트 많은 행운의 회전.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다이아몬드 20개를 사용한 다음 행운의 회전을 하여 피부를 영구적으로 얻는 것입니다.

다음으로 Lucky Spin 기능을 방문하고 영웅 스킨이 우리가 원하는 것인지 여부에 주의를 기울여 매치 모드에 들어갑니다. 그런 다음 ranke, brawl 또는 classic 모드를 플레이하십시오.

여기서 당신은 당시 피부가 운이 좋은 영웅을 사용해야합니다. 경기가 성공하면 럭키 스핀을 시도하십시오. 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인내심을 갖고 철저하게 수행해야 합니다. 행운을 빌어요!

https://www.vcgamers.com/news/18124 shopee x vcgamers 캐쉬백 shopeepay 2021/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