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의 새로운 스킨 우라누스 에픽, 언제 출시되나요?

에픽 천왕성

안녕 Vicigers! 새로운 스킨 천왕성 서사시적인 소문이 곧 나옵니다. 천왕성은 이제 2021년 Moonton이 가장 좋아하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영웅을 사용한 후, 특히 이번 MPL 경기에서 많은 사람들이 이 천왕성 영웅을 라이너 사이드 포지션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으로 사용합니다.

Moonton은 앞으로 새로운 우라누스 에픽 스킨을 출시할 것으로 보입니다. 게다가 우라누스 영웅은 오랫동안 우라누스가 새로운 스킨을 얻지 못한 후 꽤 고통스러운 패시브 데미지 때문에 현재 탱크/파이터 플레이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피부.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는 여러 탱크, 전투기, 지원형 영웅이 있으며 그 중 하나가 천왕성입니다. Uranus는 오늘날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자주 사용하는 탱크입니다.

따라서 탱크가 될 수 있는 것 외에도 이 천왕성은 적에게 매우 치명적인 전투기/지원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빠르고 정밀한 스킬 조합을 사용하여 상대가 같은 라인 위치에서 조금도 움직일 수 없도록 보장합니다.

다음은 이번 우라누스 에픽 신규 스킨에 대한 설명입니다. 많이 기다리셨죠? 아래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천왕성 신규 스킨 출시 준비 완료!

Mobile Legends의 게임 플레이 Uranus Epic

이번 달 출시 예정인 우라누스 에픽 신규 스킨은 셀레스티얼 컨셉의 신규 스킨으로 훨씬 시원해 보이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밝은 색상 애니메이션의 조합은 이 최신 스킨에서 매우 우아하게 보입니다.

"Celestial Bastion"이라는 개념의 출시와 함께 Uranuns의 스킬 1에서 날개로 변합니다.

언제 출시되나요?

이 스킨은 다가오는 2021년 9월 12일에 출시될 것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으며, 스킨 출시 첫 주에 30%의 할인된 가격이 있을 가능성이 있으며, 친구는 할인 쿠폰을 사용하여 더 낮은 가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Uranus 플레이어의 경우 Uranus Epic의 멋진 스킨을 놓치지 마세요. 더 멋진 기억에 남는 게임 플레이를 얻기 위해. 다이아몬드도 준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9월 최신 Mobile Legends의 Magic Wheel 보기!

우라누스 에픽 스킨 가격

일반적으로 Epic 레이블이 있는 스킨과 같습니다. 이 우라누스 에픽 스킨의 가격은 다이아몬드 899개입니다.
가격은 꽤 비싸지만 천왕성 유저들에게는 확실히 가격이 얼마인지는 모르겠지만 그 자체로 쾌감이다.

이 스킨은 게임 내 상점 메뉴에서 판매되지만, 이 스킨이 특정 시간 동안만 사용할 수 있는지 또는 이미 사용 가능한 많은 에픽 스킨처럼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어쨌든, Vicigers는 2021년 9월 12일에 이 스킨이 출시될 때 더 자세한 정보를 기다리십시오.

천왕성이 여전히 자주 사용되는 이유!

히어로 우라누스는 일종의 마법 공격을 하는 탱커 히어로인데, 우라누스의 데미지는 고통스러운 데미지를 주고 상대를 방해하기에는 매우 난잡한 히어로이기 때문에,

그 외에도 이 우라누스 영웅은 HP(힐 포인트) 재생에 특화되어 있으며 이것이 우라누스 영웅을 강하게 만들 수 있으며 게임 내에서 죽기 어려운 영웅으로 분류됩니다.

우라누스의 패시브 스킬인 래디언스는 HP 재생을 증가시킬 수 있는 매우 중요한 스킬로, 손실된 HP를 빠르게 회복할 수 있기 때문에 우라누스에게 매우 유용한 캐피탈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초당 2~10 HP 재생 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며, 이 효과는 20번 중첩될 수 있으며, 이를 극대화하는 방법은 데미지가 적은 적의 공격을 수용하여 많은 스택을 얻는 것입니다.

2개의 에너지 볼을 통해 적에게 125(+30% 마력)의 마력을 제공할 수 있는 스킬 1(아이오닉 에지), 적이 볼에 맞으면 적의 물리 공격력과 마력도 15% 감소한다.

스킬 2(초월 수호), 즉 이 스킬은 천왕성 영웅이 4초 동안 지속되는 에너지 보호막인 400(+200% from Total Magical Power)을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

디버프 효과와 8초간 슬로우 효과 면역을 부여할 수 있는 컨세크레이션의 궁극기는 빠르게 퇴각하는 데 매우 중요한데, 컨세션은 생존을 위해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정글러가 저지르는 5가지 실수, 이 습관을 피하세요!
9월 vcgamers 프로모션만큼 무료 판매 거래 수수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