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cimon the VCGamers 마스코트 블루 로봇을 만나보세요!

피해자

파란 로봇 비시몬

Vicimon 지금 가입합시다

안녕하세요 Vicigers, 처음부터 VCGamers의 여정을 따라온 분들은 이미 알고 계실 것입니다. VCGamers News, Marketplace, Discord 또는 다양한 공식 소셜 미디어에서 자주 볼 수 있는 귀엽고 재미있는 파란색 그림이 있습니다. VCGamers에 속해 있습니다.

궁금하세요? 이 파란 생물은 누구입니까? 자, 이 귀여운 파란색은 Vicimon입니다!

하지만 Vicimon이 정확히 무엇인지 혼란스러울 것입니다. 동물? 로봇? 아니면 새로운 유형의 포켓몬?

좋아요, Vicimon은 언제 어디서나 Vicigers와 동행할 준비가 된 똑똑한 안드로이드 로봇이라는 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Vicigers는 소셜 미디어/Discord 커뮤니티, Facebook, Instagram, TikTok, Twitter 등 VCGamers에 속한 모든 곳에서 Vicimon을 반드시 만날 것이기 때문입니다.

Vicimon의 비전과 사명

비시모 비전 미션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Vicimon은 귀여운 파란색 괴물을 닮은 안드로이드 로봇입니다. Vicimon은 또한 커뮤니티의 모든 Vicigers 활동/활동에 계속 동행하여 VCGamers Marketplace에서 거래에 어려움을 겪을 때 솔루션을 찾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VCGamers 소속의 각종 공식 SNS에서도 Vicimon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니 항상 이 귀여운 파란색 로봇을 보는 것에 질리지 마세요.

VCGamers 자체에서 Vicimon에도 하나가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비전과 미션' 롤 Vicigers! 이 파란 로봇은 '비전' 특히 인도네시아의 게이머가 집을 떠나지 않고도 필요한 모든 게임/디지털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그 다음에, '사명' Vicimon은 현재 게이머가 서로 상호 작용하고, 좋은 친구를 찾고, 게임 제품 및 기타 디지털 제품에 대한 구매 및 판매 거래를 할 수 있도록 통합 생태계를 만들고 있습니다. 보안이 보장된 마켓플레이스는 물론 다른 마켓플레이스에서 쉽게 볼 수 없는 거래의 편리함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VCGamers의 Vicimon 마스코트

비시몬 마스코트 vcgamers

그래서 여러분이 더 이상 궁금해하지 않도록 Vicimon이 VCGamers 마스코트인 Vicimon이 귀여운 파란색 안드로이드 로봇으로 묘사되는 이유와 자주 웃는 큰 귀, 중간에 VC 로고가 있는 이유를 조금 설명하겠습니다. 그것의 몸.

안드로이드 로봇

Vicimon이 안드로이드 로봇처럼 디자인된 이유는 무엇인가요? 우리가 알고 있듯이 Android 가제트/장치는 현재 사용자가 이러한 방식으로 수정 및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VCGamers와 마찬가지로 사용자가 판매자, 구매자, 커뮤니티 회원이 되거나 나중에 자신의 토너먼트를 만들도록 선택할 수 있는 유연성이 있습니다.

Vicimon은 로봇으로 묘사되는데, 이는 우리가 현재 운영하고 있는 기술 분야의 비즈니스와 동의어이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푸른

왜 파란색이야? 심리적으로 파란색은 항상 차분함과 동의어이며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긍정적인 의미를 전달합니다. 사람들은 직장에서 스트레스를 받거나 하고 있는 활동에 지루할 때 게임을 통해 평화와 즐거움을 찾는 경향이 있습니다.

VCGamers는 귀하의 모든 요구 사항, 특히 인도네시아의 게이머를 충족시키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신뢰할 수 있는 판매자 라인을 제시하여 사기에 대한 걱정 없이 거래가 더 안전하고 편안해집니다.

그 외에도 VCGamers는 다양한 게임 커뮤니티가 모여 서로 교류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며 곧 선보일 다른 흥미롭고 흥미로운 기능을 기다립니다.

예, 파란색은 종종 지능, 안정성 및 통합과 관련이 있습니다. 매우 적합 비전과 사명 VCGamers는 인도네시아 전역의 게이머를 하나의 통합 플랫폼으로 통합하고 통합하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Marketplace에서 빠르고 쉽게 스토어를 여는 5단계 방법!

큰 귀

Vicimon은 최신 기술을 적용한 헤드폰을 닮은 큰 귀 디자인으로 VCGamers가 사용자의 불만과 의견을 더 많이 듣고 인도네시아의 게이머와 비게이머의 요구를 만족시키고 충족시키기 위해 혁신을 계속할 수 있다는 철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VCGamers는 또한 동일한 취미/취미 또는 그것이 무엇이든 간에 게이머가 아닌 사용자에게 적합한 장소이므로 가상으로든 아니든 만나고, 사교하고,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Marketplace에서 찾을 수 있는 것은 게임 제품 범주만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신용 충전, 전자 지갑, 계정 카테고리, 부스팅, 비 게임 바우처와 같은 다양한 다른 디지털 제품도 찾을 수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VCGamers 커뮤니티 자체에는 가입할 수 있는 비게이머 커뮤니티도 많이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팬, 음악 애호가 등의 커뮤니티 등.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원 팀 서비스

미소와 VC 로고

Vicimon 몸에 VC 로고가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답은 바로 이 파란색 로봇이 VCGamers의 독특하고 귀여운 마스코트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를 표시하기 위해 VCGamers의 특징으로 독특한 VC 로고를 추가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파란색 로봇이 자주 또는 자주 웃는 이유는 VCGamers가 어떤 장애물에 직면하더라도 성공할 수 있도록 항상 목표와 비전 및 사명을 달성할 것이라고 확신하기 때문입니다.

이상으로 VCGamers의 마스코트인 귀여운 파란색 로봇 Vicigers에 대한 정보는 여기까지였습니다! 이제 추리 게임은 그만할 시간입니다. Vicimon이 무엇인가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