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와일드 리프트 SEA 챔피언십 21개 팀을 소개합니다!

와일드 리프트 vcgamers

모든 국가에서 모든 와일드 리프트 SEA 아이콘 시리즈: 가을 시즌 대회가 끝난 후 팬들이 가장 기다려온 다음 이벤트는 와일드 리프트 SEA 챔피언십 2021입니다!

모두 아시다시피 Wild Rift SEA Championship 2021에는 이전에 SEA 아이콘 시리즈: 가을 시즌 토너먼트에 참가한 동남아시아 국가 최고의 팀 21개가 참가합니다.

순식간에가 아니라, 21개 팀은 몇 주 동안 치열한 경쟁을 벌인 최고의 선발팀이다.

이번에는 League of Legends: Wild Rift SEA Icon Series SEA Championship 2021에 ESL Mobile Challange가 합류하여 앞으로 펼쳐질 경쟁의 모든 흥분을 선보일 준비가 되었습니다.

이 대회는 2021년 9월 14일 화요일부터 2021년 10월 3일 일요일까지 진행됩니다.

9개의 다른 지역을 통과한 21개의 훌륭한 팀이 궁금하십니까? 다음은 모든 국가에서 전체 와일드 리프트 SEA 아이콘 시리즈: 가을 시즌에 참가한 총 872개 팀 중 자격을 갖춘 21개 GG 팀입니다.

21개 팀 와일드 리프트 바다 챔피언십 2021

필리핀 제도:회향 역경, 팀 비밀
홍콩:QWQ, SVP
인도네시아:붐 e스포츠, MBR e스포츠
말레이시아:Berjaya Dragons, 긱 팸
오세아니아:게이머 코알라 팀
싱가포르:팀 바나나, 얼라이언스
태국:Buriram United, EVOS Esports, INVATE Esports
대만:Flash Wolves, 아빠를 찾아서, ONE Team
베트남어:Divine Esports, Saigon Phantom, SBTC Esports, 팀 플래시

3단계 경쟁 와일드 리프트 SEA 챔피언십 2021

따라서 2021년 와일드 리프트 SEA 챔피언십에서 이 대회는 다음과 같은 3단계로 진행됩니다.

첫 번째 단계/스테이지 1, 플레이인 2021년 9월 14일 화요일부터 9월 19일 일요일까지 진행됩니다.

플레이-인 단계에서는 12개 팀이 3개의 대진표에 배치되며 각 대진표는 더블 엘리미네이션 형식을 사용합니다.

이어 대만 1팀, 태국 1팀, 베트남 2팀을 추가해 지역별 준우승팀인 SEA 아이콘 시리즈 가을 시즌 8팀을 포함해 총 12팀이 진출한다. 이 3개국은 지난 여름 슈퍼컵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쳤기 때문에 추가 슬롯이 주어졌습니다.

이 모든 팀은 이후 더블 엘리미네이션 형식(Bo5)을 사용하여 치열한 전투를 벌이게 되며, 흥미롭게도 각 대진표에서 마지막으로 살아남은 팀만이 다음 단계에서 경쟁을 이어갑니다!

그 다음, 두 번째 단계스테이지 2, 그룹 스테이지 2021년 9월 23일 목요일부터 9월 26일 일요일까지 진행됩니다.

이 단계에서 플레이-인 자격을 얻은 3개 팀은 ESL 모바일 오픈: 와일드 리프트 오세아니아 챔피언십의 챔피언과 함께 SEA 아이콘 시리즈 가을 시즌의 각 지역/국가 챔피언과 맞붙게 됩니다.

이 단계의 12개 팀은 2개 그룹으로 나뉘어 싱글 라운드 로빈(Bo2)에서 경쟁하게 되며, 6개 팀 중 4개 팀만이 추후 플레이오프 단계로 이어집니다!

드디어 세 번째 스테이지스테이지 3, 플레이오프 2021년 9월 30일 목요일부터 10월 3일 일요일까지 진행됩니다.

이 단계에서는 조별 예선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팀이 더 많은 이점을 갖게 되며, 시드 1~3위 팀은 즉시 상위 브래커 1라운드(2팀)와 2라운드(1팀)에 Bo5 형식으로 진출하게 됩니다.

패배한 팀은 즉시 패자조(Bo3)로 내려가고, 승리한 팀은 계속해서 다음 스테이지로 진출합니다. 단, 패자조 결승전의 경우 Bo5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최종 그랜드 파이널 경기에서 최고의 두 팀이 실력을 뽐내고 그중 한 팀이 Wild Rift SEA Championship 2021 타이틀을 차지하게 됩니다!

네, 다른 경기 형식과 달리 그랜드 파이널에서는 Bo7 경기 형식의 짜릿함을 선보일 것입니다.

참고로, 타이틀을 놓고 싸우는 것 외에도 이 21개 팀은 총 $200,000 또는 약 28억 이상의 상금을 놓고 싸울 것입니다, Vicigers!

또한 읽으십시오: Alter Ego Esports, 모든 LoL 플레이어 출시: Wild Rift

2021년 와일드 리프트 SEA 챔피언십의 짜릿함을 실시간으로 시청하세요!

와일드 리프트 SEA 챔피언십 2021 x ESL 아시아

와일드 리프트 SEA 챔피언십 2021은 인도네시아어, 영어, 말레이어, 북경어, 북경어 광둥어, 태국어, 타갈로그어, 베트남어 등 여러 언어로 방송됩니다.

방송은 11.30 WIB에 시작되며 첫 경기는 곧 12.00 WIB에 시작됩니다.

대회는 Riot 동남아시아의 Facebook, Twitch, 공식 YouTube 및 파트너 방송 채널에서도 생중계됩니다.

전체 경기를 바로 편안하게 시청하실 수 있도록 다이렉트 링크를 제공했습니다. 와일드 리프트 SEA 챔피언십 2021의 인도네시아어 및 영어 생중계 공식 링크는 여기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oL 관련 문제: Wild Rift, Moonton Clarified!

인도네시아 인

영어

Wild Rift SEA Championship 2021에 대한 약간의 정보입니다. 두 명의 인도네시아 팀 대표 중 한 명 또는 둘 다 Vicigers라는 타이틀을 가져올 수 있기를 바랍니다!

vcgamers x shopee 캐쉬백 shopeepay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