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가장 완벽하고 최신 Irithel 스킨 목록

스킨 이리텔

이번에는 게임에서 찾을 수 있는 이리텔 스킨을 리뷰하겠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피부는 확실히 시원해 보입니다.

많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좋아하는 영웅의 멋진 스킨을 원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멋진 스킨은 내부에서 상대 팀과 플레이할 때 더 자신감을 주기 때문입니다. 새벽의 땅.

Marksman 영웅 인 Irithel도 여러 스킨을 가지고 있습니다. 적어도 레오라는 이름의 호랑이를 안고 있는 이 영웅의 스킨은 이미 6개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rithel Hurts Full Damage 2023 빌드

이리텔

이리텔 나이트 애로우

Irithel은 여성 Smilodon 인 정글의 신이 키운 고아입니다.

어린 레오 스밀로돈과 함께 Irithel은 동물처럼 사냥하고 생존하고 성장하는 법을 배웁니다.

영토 전쟁 중에 Smilodon의 어머니는 심각한 부상을 입었습니다.

Irithel과 Leo는 도움을 요청하기 위해 도시로갔습니다. 불행히도 그들은 노예 주인에게 잡혔습니다.

그들은 구타를 당하기 전에 Nana에 의해 구해졌습니다.

그런 다음 Nana는 Irithel이 인간의 언어와 전투 능력을 이해하도록 돕고 Leo는 강력한 성인 Smilodon으로 성장합니다.

업데이트된 Irithel 스킨 목록

이 영웅의 스킨을 최대 6개까지 찾을 수 있습니다. Irithel 사용자라면 당연히 이미 알고 계실 것입니다.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정글 하트

스킨 이리텔
스킨 정글 하트. 출처: 모바일 레전드

Jungle Heart는 Irithel을 구매하면 얻을 수 있는 기본 스킨입니다. 이 스킨에서 Irithel은 옷 색상과 일치하는 빨간 머리를 가지고 있으며 어깨 중 하나에 모피 액센트가 있습니다.

레오 자신은 검은색과 흰색의 두 가지 색상의 모피를 가지고 있습니다. 얻으려면 스킨 Jungle Heart, 영웅 Irithel을 32000 전투 포인트 또는 599 다이아몬드에 해당하는 가격으로 구매해야 합니다.

실버 사이클론

스킨 이리텔 실버 사이클론
스킨 실버 사이클론. 출처: 모바일 레전드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스킨의 이리텔과 레오의 모습은 은색이 지배적입니다. 레오는 중앙에 파란색 보석이 있는 황금 액세서리를 머리에 착용합니다.

이 스킨을 얻으려면 다이아몬드 269개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지옥불

지옥불 스킨
지옥불 스킨. 출처: 모바일 레전드

Hellfire는 Irithel의 불량 스킨 중 하나입니다. 레오와 이리텔이 결합된 불의 요소는 매우 시원하고 사납게 보입니다.

이 스킨을 구매하면 스킬 효과 변경, Fiery Hellrisen 모델, 특수 디스플레이 애니메이션 및 전용 스킬 음향 효과와 함께 물리 공격 속성 +8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에픽 스킨에 관심이 있다면 다이아몬드 899개로 꽤 많은 돈을 써야 합니다. 꽤 비싸긴 하지만 그만한 가치가 매우!

또한 읽으십시오: Tigreal 스킨 2023 전체 행

밤 화살

스킨 이리텔 나이트애로우
밤화살 스킨. 출처: 모바일 레전드

Nightarrow는 Starlight Member 2018의 특별 스킨입니다. Irithel은 레오를 타고 있을 때 빛나는 화살이 있는 자줏빛이 도는 흰색 피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더 이상 호랑이의 형태가 아닌 Nightarrow 스킨의 Leo는 이제 귀여운 회색 고양이의 형태입니다. 그는 목에 여러 개의 하트 모양 액세서리가 있고 오른쪽과 왼쪽 다리에 작은 날개 디테일이 있습니다.

궁수

궁수
궁수 자리 스킨. 출처: 모바일 레전드

Irithel은 특별한 조디악 스킨을 얻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는 보라색 머리카락, 흰색 및 금색 옷을 입은 궁수 자리 조디악을 나타내며 아름다운 보라색 빛 바이어스가 있는 화살을 들고 있습니다.

레오 자신은 칠흑의 털과 빛나는 두 개의 파란 눈으로 꽤 멋진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Irithel이 가장 좋아하는 애완 동물은 머리부터 등, 꼬리 끝, 네 다리 모두를 따라 황금 갑옷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다른 스킨과 마찬가지로 표시 애니메이션, 변경 효과 및 궁수자리 조디악 테마와 함께 +8 물리 공격 속성을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별의 방랑자

별의 방랑자
스킨 아스트랄 방랑자. 출처: 모바일 레전드

미래형 로봇 테마로 멋져 보이는 이 에픽 스킨은 한정 이벤트에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Astral Wanderer에서 Irithel과 Leo는 노란색과 은색이 지배하는 로봇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이 스킨을 사용하면 새로운 장면 모양과 보이스오버 스킨 변경으로 +8 물리 공격력을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ML 다이아몬드를 얻는 가장 안전하고 안전한 방법!

Diamond Mobile Legends를 사용하여 멋진 피부를 만드세요. 저렴한 가격으로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간단합니다. 다이아몬드 ML을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