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MLBB 시즌 23 최강 지원가 영웅입니다.

악마 ml 영웅

메모를 잘해야 시즌23 최강의 서포터 영웅이다. MLBB. 그것을 사용하면 팀이 승리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영웅 지원은 MLBB에서 적 팀의 영웅과의 싸움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역할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 역할은 빌드에서 싸울 때 팀원이 더 오래 지속될 수 있는 추가 보호막을 목적으로 팀원에게 이동 속도, 정화와 같은 추가 상태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서포터 영웅들은 상대 영웅, 심지어 팀 영웅까지 아군을 치료할 수 있는 최고의 로머 힐러로 만드는 CC 스킬 능력도 가지고 있어 적에게 쉽게 제거되지 않는다.

그래서 이번에는 MLBB 시즌 23의 최강 서포터 영웅들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MLBB 시즌 23에서 가장 강력한 지원 영웅 목록을 알고 싶으십니까? 자, 다음 기사 리뷰를보십시오.

시즌 23 MLBB에서 가장 강력한 지원 영웅 목록

안젤라

시즌 23 최강의 지원 영웅
각도

Angela는 경기에서도 가장 많이 사용되는 MLBB 시즌 23의 최강 서포터 영웅으로, 이 영웅은 영웅에 들어갈 수 있고 보호.

또한 이 지원 영웅은 팀원의 몸에 들어갈 수 있는 궁극기(하트가드)를 가지고 있어 훌륭한 방패 효과를 주기 때문에 팀원의 저항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Angela는 팀을 잘 보호할 수 있습니다.

에스테스

시즌 23 최강의 지원 영웅
에스테스

MLBB 다음 시즌 23의 최강 지원가 영웅은 에스테스다. 이 영웅은 팀원을 도울 수 있는 매우 강력한 치유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놀라운 치유 능력을 가진 Estes는 팀원들이 팀 전투나 전쟁을 할 때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이 영웅은 근처 아군에게 달빛에 몰입할 수 있는 마지막 능력(달의 여신의 축복)을 가지고 있으며, 스킬 효과는 지속적으로 1260을 재생합니다. 팀원이 전투에서 더 오래 지속되도록.

셀레나

시즌 23 최강의 지원 영웅
셀레나

게다가 MLBB 시즌 23에서 가장 강력한 지원 영웅은 셀레나로, 그녀가 꽤 효과적이라는 것을 부인하기 어렵다. 정글러의 보복 사용 의무는 일단 소프트 영웅이 패배를 보장하기 때문에 셀레나를 관리하려는 의지를 더 많이 만듭니다.

Skill 1 Trap Selena는 게임에서 최고의 오픈 맵 스킬 중 하나입니다. 덤불 속에 셀레나 덫이 많이 놓여 있을 때 걱정하는 것보다 상대 팀의 움직임이 훨씬 수월할 것입니다.

라파엘라

시즌 23 최강의 지원 영웅
라파엘라

라파엘라는 두 번째 스킬인 홀리힐링으로 가까운 팀원들에게 HP를 부여합니다. 라파엘라는 죽어도 마지막으로 HP를 줄 수 있으며 폭발하여 근처의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또한 첫 번째 스킬을 통해 킬러가 될 수 있으며 피해를 입히고 감전사를 당하는 마지막 사람도 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농업이나 전쟁 중에 팀 영웅을 돕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녀의 능력은 과소평가될 수 없으며, 상대의 영웅은 라파엘라의 보호를 받으면 팀의 수비를 무너뜨리기에 정말 압도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lucard MLBB를 사용하는 Sky Wee 팁, 반드시 승리하십시오!

나나

시즌 23 최강의 지원 영웅
나나

Nana는 MLBB 시즌 23에서 가장 강력한 지원 영웅이자 이 목록의 마지막 영웅입니다. 이 지원/마법사 영웅은 초기 게임과 마지막 게임 모두에서 막대한 폭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Nana는 또한 매우 성가신 영웅을 빨아들이는 CC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나 2 스킬 2(몰리나 스무치)는 몰리나 함정을 설치하여 가장 가까운 적 영웅을 쫓을 수 있습니다. 대상이 이 함정에 맞으면 상당한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1.5초 동안 50% 둔화 효과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2022 최고의 영웅 카운터 Helcurt, 그를 축소합니다!

그래서 이들은 MLBB 시즌 23에서 가장 강력한 지원 영웅 5명이었습니다. 이 영웅이 순위를 높일 때 사용할 참고 자료가 되기를 바랍니다.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고 싶다면 VCGamers에서 안전하고 빠르게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직접 충전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