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최고의 FF Max 탑업 상

ff 상환 코드

Garena는 종종 충전 상금을 제공합니다. FF 맥스 모든 플레이어에게. 그래서 2022년 3월 최고의 FF Max 탑업 상금을 요약했습니다.

Free Fire MAX에서는 탑업 이벤트가 일반적이며 개발자는 지속적으로 새로운 이벤트를 게임에 추가하고 있습니다.

작성 당시 이 배틀로얄 게임에서 '플래시 탑업'이 활성화되어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펫, 일부 스킨, 펫 스킬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이벤트는 주로 플레이어가 프리미엄 게임 내 통화에 실제 돈을 사용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각 플레이어가 다이아몬드 충전 임계값에 도달하면 무료 선물을 받게 됩니다.

다음 최고의 충전 이벤트 목록은 VCGamers 버전을 기반으로 한다는 것을 강조해야 합니다.

2022년 최고의 FF Max 탑업 상품 목록

다음은 2022년 3월에 받을 수 있는 최고의 FF Max 충전 상품입니다.

100% 보너스 다이아몬드

베스트 FF Max 탑업 상
충전

100% 다이아몬드 보너스는 Free Fire MAX 플레이어에게 가장 수익성이 높은 충전 이벤트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그들은 엄청난 100% 추가 다이아몬드를 제공하여 플레이어에게 구매 시 훨씬 더 나은 거래를 제공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드문 것으로 간주할 수 없으며 수년에 걸쳐 여러 번 나타났습니다. 작년에 FF Booyah 행사 기간 동안 인도네시아 서버에 추가되었습니다.

최고의 FF Max 탑업 상품은 항상 전 세계 플레이어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가레나가 100% 캐쉬백을 드립니다, 형님!

사랑의 꽃

베스트 FF Max 탑업 상
FF 이모티콘

Flowers of Love는 게임에 추가된 가장 희귀한 이모티콘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Flowers Of Love는 몇 년 전 충전 이벤트에 등장했습니다.

사용자는 지정된 수의 다이아몬드를 구매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Flowers Of Love는 지금까지 최고의 FF Max 탑업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이 감정 표현은 최근 몇 주 전에 발렌타인 소원의 일부로 다시 도입되어 플레이어가 손에 넣을 수 있는 또 다른 기회를 제공합니다.

블러드문 카타나

베스트 FF Max 탑업 상
블러드 문

Blood Moon Katana는 최고의 FF Max 충전 상금 목록에서 3위를 차지했으며 충전 이벤트를 통해 Garena가 제공하는 또 다른 훌륭한 상품입니다.

블러드 문 카타나는 2019년 9월에 처음 출시되었으며 스킨 외에도 뱀파이어 백팩과 더블 스컬 서핑보드라는 두 가지 보상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총 500개의 다이아몬드를 구매하면 모든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lash Squad의 Skyler를 위한 최고의 FF 애완 동물 콤보

McLaren P1™ – 헬리오스

베스트 FF Max 탑업 상
맥라렌

McLaren P1™ – Helios는 역대 최고의 FF Max 탑업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은 일반적으로 드물며, Free Fire MAX에 다시 추가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사용자는 그것을 손에 넣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입니다.

맥라렌 헬리오스는 개발자가 지난해 맥라렌 충전 이벤트를 통해 추가한 콜라보 아이템이다. '승리와 진정'이라는 독점 전설 감정 표현도 같은 이벤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력적인 외모 외에도 이 스포츠카 스킨이 많은 FF 플레이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또 하나의 이유는 이 스킨 차량을 보완하는 통계 추가입니다.

이 스킨에 있는 두 개의 가속 지점 증가는 자동차의 최대 속도를 증가시키는 것이 아니라 Sports Car가 달성할 수 있는 최고 속도에 도달하도록 가속합니다.

FFWC 왕좌

FF 맥스 탑업 상금
FFWC 왕좌

FFWC Throne은 마지막 최고의 FF Max 탑업 상금 목록입니다. FFWC Throne은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다이아몬드 충전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제공되는 최고의 아이템이 아닐까 합니다.

FFWC Throne은 게임의 첫 번째 국제 챔피언십인 Free Fire World Cup 2019 즈음에 열립니다.

그 당시 사용자는 FFWC Throne 상을 받기 위해 다이아몬드 300개만 구입하면 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프로 플레이어처럼 연기를 사용하는 방법 FF MAX

2022년 3월 최고의 FF Max 탑업 상품 5개였습니다. 그중에서 아마도 McLaren P1™ – Helios가 최고의 FF Max 탑업 상품일 것입니다. Vicigers 친구들에 따르면 어느 것이 최고입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Hadiah Top Up FF Max Terbaik Untuk Maret 2022"에 대한 3 댓글

  1. {}

    감정 왕을 원한다

    1. SANSBADBOYIS

      더 많은 다이아몬드를 원하세요

  2. 사드그릴스

    더 많은 모드를 원하십니까
    그냥 1200p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