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아이템 빌드 조이 EXP 모바일 레전드

기쁨

Mobile Legends는 정기적으로 새로운 영웅을 출시하며 그 중 하나는 Joy입니다. Joy는 상당히 유연한 영웅이며 다양한 레인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그 중 하나는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때 EXP 레인입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플레이하면서 따라할 수 있는 빌드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기쁨 EXP 레인에서. 물론 이 빌드는 추천 빌드일 뿐이고 경기 상황에 맞게 조정하는 빌드가 가장 좋습니다.

또한 읽기: 최고의 조이 정글러 모바일 레전드 빌드 아이템 5개, 이것들을 사용하세요!

조이 EXP 레인 모바일 레전드 아이템 목록

Joy는 Mobile Legends 게임의 최신 영웅 중 하나입니다. 현재 많은 플레이어가 여전히 이 영웅을 실험하고 있으며 EXP 레인에서 실험해 볼 수 있습니다. EXP Lane에서 Joy를 플레이할 때 어떤 아이템을 만들 수 있나요? 아래 빌드를 보자!

신비한 장화

조이 EXP 모바일 레전드 아케인 부츠
조이 EXP 레인용 아케인 부츠. 출처: VCGamers

Joy의 첫 번째 아이템은 EXP Lane에서 플레이할 때 Arcane Boots입니다. Arcane Boots는 Joy의 피해가 Magic Damage라는 점을 고려할 때 최고의 신발 선택입니다.

+10 마법 관통으로 인해 기쁨의 마법 피해가 적에게 더 많이 느껴질 것입니다. 그 외에도 물론 모든 Mobile Legends 영웅은 +40 이동 속도를 추가하고 더 빨리 달릴 수 있는 신발이 필요합니다.

Arcane Boots는 사용 가능한 통계 덕분에 Joy에게 완벽합니다. 이동 속도와 마법 관통력은 매우 유리하며 다른 신발과 달리 추가 마법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최고의 조이 ML 게임 플레이 팁, 모든 적을 쓸어버리세요!

신성한 수정

조이 EXP 모바일 레전드 홀리 크리스탈
EXP 레인의 빌드 조이를 위한 신성한 수정. 출처: VCGamers

Holy Crystal은 Magic Damage 능력을 가진 영웅 사용자에게 도움이 되는 아이템입니다. Magic Damage가 있는 영웅 사용자의 경우 Magic Power 통계가 필요하며 Holy Crystal은 이러한 통계를 상당히 많이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은 +100 Magic Power를 제공하며 사용 가능한 고유 패시브에 추가됩니다. 사용할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는 Mystery라고 하며 영웅 레벨에 따라 사용자에게 21%에서 35%까지 추가 Magic Power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EXP Lane의 Joy 사용자는 이 항목을 정말 좋아할 것입니다. 레인 이름에 따라 Joy는 EXP 레인에서 더 많은 경험치를 얻습니다. 경험치가 많으면 레벨업이 더 빨라지고 홀리 크리스탈의 독특한 패시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Joy Mobile Legends에 대응하고 싶습니까? 이 영웅과 아이템을 사용하세요!

재앙을 거두는 자

조이 EXP 모바일 레전드 캘러미티 리퍼
Joy를 위한 Calamity Reaper 빌드. 출처: VCGamers

경험치 레인의 조이 유저는 계속해서 스킬을 사용하기 때문에 높은 데미지와 마나를 필요로 합니다. 따라서 Joy는 Magic Power, Mana, Mana Regen 통계 및 Cooldown Reduction이 필요합니다.

Calamity Reaper라는 항목을 통해 이러한 모든 통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추가 마법 피해에 대한 +70 Magic Power, +100 Mana, +6 Mana Needs에 대한 Mana Regen, 스팸 스킬에 대한 +10% Cooldown Reduction을 제공합니다.

능력치 요구 사항이 충족되었을 뿐만 아니라 이 항목에서 Calamity라는 고유한 패시브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재앙은 스킬 사용 후 기본 공격을 강화합니다.

이 기본 공격 버프는 True Damage로 120% Magic Power이며 +10%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아시다시피 True Damage는 매우 강력합니다. 탱크에 대하여 그리고 보통 EXP 레인 영웅은 꽤 큰 HP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림자 쌍날검

그림자 쌍날검 아이템
조이 EXP 레인용 섀도우 트윈블레이드 아이템. 출처: VCGamers

Shadow Twinblades는 실제로 암살자 영웅에게 적합한 아이템이지만 EXP Lane 영웅으로 내구성을 위해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사용 가능한 +15% Magic Lifesteal 때문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있는 그대로 마법 흡혈,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면 체력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Magic Damage를 추가하는 +75 Magic Power와 +5% 이동 속도가 있어 발생하는 한타에서 더 민첩할 수 있습니다.

Shadow Twinblades에는 Assassination이라는 고유한 패시브도 있습니다. 5초마다 피해를 주거나 받지 않으면 다음 일반 공격이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읽기: M4 Mobile Legends Prize in 자카르타, 판타스틱!

피의 날개

피의 날개
조이를 위한 블러드 윙스 아이템. 출처: VCGamers

꽤 비싸고 스탯이 매우 좋은 아이템은 Blood Wings입니다. 물론 이 아이템은 높은 가격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큰 영향력 Joy의 데미지 출력과 내구성에 반대합니다.

실제로 이 아이템은 상당한 양의 Magic Power, 즉 +175 및 추가 HP를 최대 +500 HP까지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Joy는 사용 가능한 고유 패시브에서 보호막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Guard라는 이 고유한 패시브는 Joy 200% Magic Power 실드를 제공합니다. 이 보호막은 적 영웅으로부터 일정량의 마법 피해를 견딜 수 있습니다. 200%에 도달하면 보호막이 파괴되고 30초 후에 재생성됩니다.

겨울 곤봉

조이 EXP 모바일 레전드 윈터 곤봉
조이 EXP 모바일 레전드 윈터 곤봉. 출처: VCGamers

Joy EXP Mobile Legends 빌드의 마지막 항목은 Winter Truncheon입니다. 이 아이템은 Joy에게 +25 물리 방어력과 +400 HP를 줄 수 있습니다. 내구성 적팀과 한타 중일 때

그 후 Winter Truncheon은 +60 Magic Power를 제공하므로 다음과 같이 추가 Magic Damage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감 항목.

Winter Truncheon은 이전 아이템과 달리 Frozen이라는 액티브 스킬이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스킬을 발동하는 플레이어는 2초 동안 얼어붙지만 적의 피해 및 제어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이 액티브 스킬은 100초마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쿨타임이 꽤 길지만 적의 다양한 스킬을 회피하는데 매우 유용하며, 팀 전투의 상태를 승부 결과로 바꿀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Mobile Legends 게임에서 EXP Lane에서 Joy를 플레이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빌드 아이템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다음에서만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