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세이버의 고통스러운 빌드 1위! 한 번 콤보 Autowin!

히어로 카운터 세이버

영웅 세이버 그래서 정글러 준비 게임을 들고? 왜 안 돼? 부터 패치 1.7.32에서 구현 원래 서버 모바일 레전드: 뱅뱅, 영웅 암살자 그리고 명사수 경험 버프 상당히 중요합니다.

업데이트 이것도 만든다 메타 탱커 정글러 거의 사용되지 않음, 파라 플레이어 모바일 레전드 선호 역할 암살자 정글러로. 영웅 암살자 에 평가나르다 팀, 납치 코어 상대의 Base Turret을 쉽고 빠르게 쓰러뜨립니다.

무력
Victory Mobile Legends (출처: Youtube Gameplay Proplayer)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영웅 암살자 할 수 있는나르다 당신의 팀은 쉽고 납치하기 쉽습니다. 코어 적, 그리고 명사수를 죽이다 한 번에 적 궁극적인. 뿐만 아니라 추천 짓다 매우 효과적인 치명적인 맹렬한 코어 우리는 또한 상대를 추천합니다, 하나의 콤보 오토윈!

그래, 세이버! 플레이어 물론 Mobile Legends는 이미 알고 있습니다. 영웅 암살자 이 하나. 그의 첫 번째 스킬은 Orbiting Swords이며, 더 쉽게 하기 위해 5개의 검을 꺼냅니다. 청산 정글 몬스터, 그의 두 번째 스킬인 차지는 회전을 더 쉽게 만듭니다. 그리고 속도를 농업.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트리플 스윕, 궁극의 기술 끄다 코어 ...도 아니다 명사수자동새벽의 잔디에서 사라졌습니다.

글로벌 세이버의 탑 1 빌드

세이버 영웅

여기 추천이 있습니다 짓다 세이버가 제일 아프다 정글러 ~에서 전 세계 1위 무력. 바로가기 항목 첫 번째는 터프 부츠입니다.

터프 부츠

터프 부츠

터프 부츠 22개 추가 매직 디펜스 플러스 40 이동 속도. 정글러 아이템 이것은 Sabre가 30% 감소를 얻을 수 있도록 Ice Retribution과 결합하여 매우 적합합니다. 시간 제어.

아이스 리트리뷰션도 제공 손상 에게 크립스 그리고 미니언 150%로 업그레이드되어 영웅, 100 True Damage를 입히고 3초 동안 대상으로부터 41-90 이동 속도를 흡수합니다(레벨에 따라 조정됨).

헌터스트라이크

헌터 스트라이크
헌터 스트라이크 (출처 : 모바일 레전드 Fandom)

 

 

 

 

 

 

물리적 항목 이것은 항목 저렴한 것 외에도 세이버는 80을 추가로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터프 부츠 다음으로 가장 먼저 구매합니다. 물리 공격력 플러스 10% 감소 CD. 수동적인 이 항목에서 15를 추가합니다. 물리적 침투.

독특한 패시브 항목 그것은 배달 손상 에게 영웅 적 또는 크립 5회 연속으로 증가 이동 속도3초 동안 빠르게 감소하는 50%에 의해. 이 효과는 쿨다운 8초.  

절망의 칼날

절망의 칼날
절망의 칼날 (출처 : 모바일 레전드 Fandom)

 

 

 

 

 

 

왜냐하면 무력 여기에서 정글러, 데미지 ~에서 영웅 이것은 이미 높아야합니다 일찍 ~까지 중간 게임. 이를 위해 이 BoD는 Sabre에 적합합니다. 물리적 항목 ~와 함께 손상 최고는 160 물리 공격력 및 5% 이동 속도.

고유 지속 효과 항목 세이버가 HP가 50% 미만인 적 유닛을 공격하면 증가합니다. 물리 공격 영웅 25% 중 2초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전쟁 도끼

전쟁 도끼
War Axe (출처: Mobile Legends Fandom)

 

 

 

 

 

 

"싸울수록 강해진다"는 것은 세이버가 오래 싸울수록 영웅이 더 강해진다는 의미입니다. 이 아이템은 550 HP와 35 물리 공격력과 10% CD 감소를 추가하기 때문입니다. 이 패시브 아이템은 3초 동안 영웅의 물리 공격력을 9, 물리 관통력을 3씩 증가시켜 최대 8까지 증가시킵니다. 스택, 다음과 같은 경우 15%에 추가 스택-꽉 찼어.

데몬 헌터 소드

데몬 헌터 소드
데몬 헌터 소드 (출처 : Mobile Legends Fandom)

 

 

 

 

 

 

항목 로 별명을 붙인다 탱크 킬러 사용함으로써 항목 이 세이버는 죽일 수 있습니다 탱크 아주 쉽게 적. 항목 그것은 추가 35 물리 공격력 뿐만 아니라 25% 공격 속도.

독특한 패시브 항목 이것은 기본 공격으로 대상의 현재 HP의 9%를 다음과 같이 제공합니다. 물리적 손상 추가(최대 60대 크립스 그리고 미니언), 그리고 모든 기본 공격 3% 주기 물리적 생명력 흡수 3초 동안 가능스택 최대 5회.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세이버 게임 플레이 팁, 팀을 승리로 이끄세요!

 로즈 골드 유성 

로즈 골드 유성
로즈 골드 유성 (출처 : 모바일 레전드 Fandom)

 

 

 

 

 

 

RGM 생성 방패 HP 통계가 낮을 때 세이버가 거의 죽을 때 쉽게 탈출하고 30을 추가합니다. 마법 방어, 60 물리 공격력, 5% 물리적 생명력 흡수. 의 수동태 항목 이것은 HP가 30% 아래로 간신히 떨어졌을 때입니다. 영웅 510-1350을 얻을 것입니다 방패 (레벨에 따라 조정) 및 3초 동안 25 마법 방어력 쿨다운 40초.

무력(출처: 모바일 레전드 팬덤)

육분의 하나 항목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싸움터 나중에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드래프트 영웅 적의 명령 선거 항목 세이버가 더 정확합니다. 세이버는 영웅 암살자 유형 충전/수확 매우 적합합니다 코어 또는 정글러 팀에서 메이저.

영웅 또한 갖는다 전설 스킨 덜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드네임 - 스톰 를 사용하여 구입할 수 있는 다이아 패 한 벌. 우리가 제공하다 충전 다이아몬드 계략 저렴하고 안전하며 신뢰할 수 있는 Mobile Legends와 많은 할인 프로모션을 웹사이트 공식적인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