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러가 DPS가 되나요? 바바라 겐신 임팩트의 빌드 추천입니다!

빌드 바바라 겐신 임팩트

바바라 원신 임팩트 ~이다 4성 캐릭터 무료로 얻을 수 있거나 시작할 때 플레이어에게 제공되는 표준 캐릭터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계략.

바바라 포함 과소평가 플레이어가 DPS 또는 DPS로 이 캐릭터를 플레이하는 경우는 드물기 때문입니다. 지원 치료사.

Genshin Impact에서 발표한 최고의 캐릭터는 아니지만 Barbara는 상당히 독특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넌 할 수있어 완전한 치유자 뿐만 아니라 이 캐릭터를 DPS로 만드는 많은 플레이어도 있습니다.

토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짓다 바바라 겐신 임팩트 as 지원 치료사 뿐만 아니라 DPS.

Barbara Genshin 임팩트 빌드 권장 사항

이 기사에서는 모든 권장 사항을 다룹니다. 짓다 우선 순위로 시작 기술, 아티팩트, 팀 권장 사항에 적합 짓다 바바라 겐신 임팩트.

인공물 권장 사항은 이미 출시된 아티팩트에 따라 조정되며, 새로운 아티팩트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업데이트 원신 임팩트.

Barbara Genshin 임팩트 빌드의 스킬 우선 순위

바바라 원신 임팩트 엘리멘탈 스킬
바바라 엘리멘탈 스킬(출처: VCGamers)

Barbara Genshin Impact는 다음을 사용하는 캐릭터입니다. 하이드로 요소 촉매 무기로.

바바라의 일반 공격은 하이드로를 부여하는 4연속 공격으로 구성됩니다. 손상 적에게.

Barbara의 Charged Attack을 사용하면 근처의 적에게도 AoE Hydro DMG가 적용됩니다.

Barbara의 Elemental Skill, 즉 Let the Show Begin, Barbara는 Melody Loop라는 루프를 만듭니다.

멜로디 루프 적에게 Hydro DMG를 가하고 "습식" 상태를 적용합니다.

멜로디 루프 기능은 바바라의 최대 HP를 기준으로 팀 내 캐릭터의 HP도 회복할 수 있습니다.

패시브 재능을 얻은 경우 영광의 계절, Barbara's Melody Loop의 모든 캐릭터는 체력 사용량이 감소합니다.

차지 공격을 많이 사용하는 캐릭터에게 적합합니다. 연페이, 차일드, 도 아라타키 잇토.

또한 Barbara의 빠른 HP 회복으로 거의 모든 조합에서 Barbara를 팀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료자.

바바라 원신 임팩트 엘리멘탈 버스트
엘리멘탈 버스트 바바라 (출처: VCGamers)

바바라의 엘리멘탈 버스트 즉 샤이닝 미라클, Barbara는 HP를 빠르게 완전히 회복합니다. 이는 HP Max Barbara에 따라 다릅니다.

을 위한 짓다 바바라 겐신 임팩트 as 지원 치료사, 당신은 할 수 우선순위를 정하다 기술 엘리멘탈 버스트와 엘리멘탈 스킬을 함께.

필요에 따라 먼저 하나를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 더 필요한 경우 치료자, 당신은 최대화 할 수 있습니다 엘리멘탈 버스트 첫 번째.

그러나 시도하고 싶다면 짓다 바바라 DPS, 노멀 어택 > 엘리멘탈 스킬 > 엘리멘탈 버스트를 우선시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의 용어집, 초보자는 So Pros를 알아야합니다!

빌드에 적합한 유물 Barbara Genshin Impact

Barbara genshin 임팩트 아티팩트 빌드
Barbara Genshin 임팩트 아티팩트(출처: VCGamers)

통계 무엇을 우선시해야 바바라 겐신 임팩트 빌드 지원 HP 또는 HP%, Energy Recharge 및 Elemental Mastery입니다.

Barbara를 사용하면 더 자주 익숙해지기 때문에 Hydro DMG 보너스에는 잔 아티팩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치유 그리고 트리거 Hydro와의 원소 반응.

따라서 Barbara의 Elemental Mastery를 최대화해야 합니다.

다른 캐릭터를 지원하는 Burst Barbara를 쉽게 사용하려면 에너지 충전이 필요합니다.

Barbara DPS의 경우 Childe, Kamisato Ayato 또는 Sangonomiya Kokomi와 같은 다른 DPS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일반적으로 치명타율/DMG, ATK 또는 ATK% 및 Hydro DMG 보너스를 우선 순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Barbara Genshin Impact에서 가장 권장되는 아티팩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지원 치료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티팩트 세트 바다색 조개.

이 Ocean-Hued Clam 세트는 또한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치료자 코코미처럼. 2 세트는 +15% 치유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설명 4세트 아티팩트 설명란이 너무 길어서 많은 플레이어들이 이 4개 세트의 기능이 무엇인지 이해하기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개요 4세트 캐릭터가 능력을 사용할 때 활성화됩니다. 치유 라는 메카닉이 나타납니다 바다 염색 폼.

Sea-Dyed Foam은 공정에 주어진 총 HP를 수집합니다. 치유 캐릭터 파티. 지속 시간이 끝나면 Sea-Dyed Foam이 폭발하는 거래 DMG 당시 총 HP 90% 치유 방금.

만약 너라면 짓다 DPS로 Heart of Depth 또는 Wanderer's Troup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4세트 장창 및 활 무기 사용자를 위한 Wanderer's Troupe 아티팩트는 Charged Attack DMG +35%를 증가시킵니다.

4세트 하트 오브 뎁스 일반 공격 및 차지 공격 DMG 30% 각각 지속 시간 15초

이 보너스는 Barbara가 Elemental Skill을 사용한 후에 발동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Artifact 세트 가이드, 용도를 알아야 합니다!

Build Barbara Genshin Impact에 대한 무기 권장 사항

빌드 바바라 겐신 임팩트 무기
Barbara Genshin 임팩트 무기(출처: VCGamers)

Barbara Genshin Impact 추천 5성 무기 Barbara에서 Everlasting Moonglow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원하다.

스카이워드 아틀라스, 카구라 베리티. 또는 신성한 바람에 대한 잃어버린기도 짓다 바바라 DPS.

일반적으로 DPS와 마찬가지로 Barbara는 최적의 DMG를 얻기 위해 추가적인 높은 ATK 및 치명타율 또는 치명타 DMG가 필요합니다. 5성 무기 말하는.

영원한 달빛을 위해 바바라에게 지원하다 HP 통계를 추가하기 때문에 매우 좋습니다.

이 무기는 또한 치유 보너스 10-20%, 일반 ATK DMG는 Barbara의 최대 HP에서 1-3%를 증가시킵니다.

에 적합한 4성 무기 짓다 바바라 겐신 임팩트 상당히 다양하며 필요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Widsith는 Prototype Agate가 할 수 있는 Barbara와 함께 매우 적합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을 위한 지원하다 쉽게 만들 수 있는 F2P 프로토타입 앰버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같은 3성 무기라도 드래곤 슬레이어즈의 스릴 넘치는 이야기 Barbara를 선택할 수 있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