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는 인도네시아에서 삭제될 것입니다. 사실입니까 아니면 사기입니까? 여기를 확인하세요!

FF 교환 코드

인도 정부가 게임을 제거한 후 프리파이어. 이제 FF 게임이 인도네시아 게임 목록에서 제거된다는 소식이 나왔습니다. 사실입니까 아니면 그냥 사기입니까? 여기에서 정보를 확인하세요.

2022년 인도네시아에서 제거될 FF 게임은 오늘날까지 퍼진 소식입니다. 물론 인도네시아에서 FF가 제거된다는 소식은 이미 알고 계실 겁니다.

이 질문에 답하기 위해 VCGamers는 이번에는 Vicigers 친구들과 진실을 공유합니다. Free Fire는 정말 멋진 게임이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규칙을 어기지 않는 게임이 없는 한 FF 게임도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2022년 인도네시아에서 FF 게임이 제거될 것이라는 질문은 많은 서포터들이 항상 묻는 질문입니다. 아니면. 이제 인도네시아에서 FF 게임이 제거된다는 소식이 문제일 뿐이라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뉴스 핫 뉴스, 그러니 믿지 마세요.

FF가 삭제됩니까?

FF 삭제 예정
최대

Garena Free Fire는 Play 스토어에서만 5억 다운로드를 기록한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배틀 로얄 모바일 게임 중 하나입니다. 그 외에도 Free Fire는 정기적인 토너먼트를 개최하여 인도네시아 스포츠 생태계를 지원합니다.

최근 Free Fire는 스포츠 토너먼트를 개최했습니다. 무료 화재 라마단 시리즈 2022년 4월 17일에 시작된 Garena는 3월 말에 Free Fire Indonesia Masters 2022 Spring을 완료했습니다.

그러나 Free Fire에는 비평가가 없습니다. 게임과 관련하여 적어도 두 개의 청원이 Change.org에 나타났고, 그 중 하나는 심지어 MUI와 Kominfo에 게임을 차단해 달라는 요청까지 했습니다.

청원은 많은 사람들이 예배에서 모방하는 Emote Push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는 Free Fire 성명서에서 게임에서 플레이하기 위해 감정이 생성된다고 말했습니다. Free Fire는 또한 기도하면서 "Push Up Freestyle" 이모티콘을 모방하는 많은 개인들의 행동을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물론 당신은 팬입니다 배틀로얄 프리파이어 이것에 대해 알고 있으므로 여기에서 사람들을 강조하여 이 보고서가 사기일 뿐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환경 지능이 사기라고 믿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2020년 이후로 이미 이런 뉴스가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이번에 2022년 4월에 이 보고서가 다시 게시될 때까지 원인을 알지 못했습니다. 무책임한 분들의 제보로 저희의 판단으로 많은 FF팬분들이 충격을 받고 있습니다.

이 메시지는 공식 Garena Free Fire Indonesia 계정에서 온 것일 수 있으므로 오늘 퍼지는 뉴스를 믿지 마십시오.

정부가 인도네시아에서 FF를 폐지하지 않는 이유

FF 삭제 예정
무료 화재를 재생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을 알아야 합니다. 인도네시아의 Free Fire 게임을 제거할 수 없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올해의 e스포츠 모바일 게임 부문에서 2022년 e스포츠 어워드를 수상한 여러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2. 주법에 위배되지 않습니다.
  3. 많은 FF 선수들이 조국을 자랑스럽게 만들었습니다.
  4. 게임 번호 인도네시아 1위.
  5. 항상 이벤트가 많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화재 게스트 계정을 삭제하는 방법

무료 사격 게임의 많은 긍정적인 이점

FF 삭제 예정
프로 선수

현재 Free Fire를 플레이하고 그것으로 돈을 벌 수 있는 YouTube 사용자와 같은 많은 콘텐츠 제작자가 있습니다. 이제 Free Fire로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십시오.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의 유튜버인 것 외에도 우리는 FF 게임의 스트리머이기도 합니다.

Free Fire(FF) 플레이의 두 번째 이점은 스트레스 해소입니다. 예, 맞습니다. 스트레스 해소와 같은 게임은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습니다. 독특하고 흥미로운 게임인 Free Fire는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올바른 방법입니다.

Free Fire에서 이기거나 Booyah하려면 인내심이 있어야 합니다. 플레이하는 동안 인내심을 가지고 곧 Booyah에 도착할 것입니다. 이 경우 Free Fire(FF) 플레이의 이점은 인내심을 훈련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인생에서 무엇이든 성취하려면 인내가 필요합니다.

Booyah를 Free Fire로 만들고 싶다면 포기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최대한의 노력과 끈질긴 접근이 필요합니다. 첫 번째 게임에서 실패하면 다음 게임에서 다시 시도합니다.

우리가 했던 모든 게임 중 Booyah로 끝나는 게임이 있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이생에서도 가져야 할 태도입니다. 

적어도 위의 이유는 Free Fire 게임을 삭제할 수 없다는 것을 설명하기에 충분합니다. 특히 지금은 앞서 언급한 프리파이어 최강 러셔 등 국제대회에서 입상한 FF 선수들이 많다. 따라서 FF 게임이 인도네시아 게임 목록에서 제거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자, 이제 여러분은 이런 문제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른 Free Fire 플레이어에게도 이것이 사기라고 믿고 싶다면 이 기사를 공유하십시오.

이를 설명할 정보가 없으면 인도네시아에서 FF가 제거될 것이라고 믿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Facebook, IG 등을 통해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이 기사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지금까지는 인도네시아에서 Play 스토어로 이 FF 게임을 삭제하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알아야 할 Chrono Free Fire에 대응하는 방법입니다

2022년에 인도네시아에서 FF가 제거될 것이라고 설명합니다. 그것이 우리가 줄 수 있는 전부입니다. 이 리뷰가 우리 모두에게 유용하기를 바랍니다. 이제 평소처럼 FF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더 이상 유사한 질문에 답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음 Free Fire 게임 리뷰에서 뵙겠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