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레고 게임 10가지

레고 게임

그래서 아이들 사이에서 꽤 인기있는 게임이 아니라 지금 많이 있습니다. 게임 개발자 누가 생성 계략 레고 컨셉이나 계략 레고.

레고는 브랜드 덴마크 장난감 생산 회사에서. 레고는 다양한 모양으로 배열할 수 있는 작은 플라스틱 블록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종종 어린이 게임으로 식별됩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 레고는 청소년부터 성인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여기서 멈추지 말고 산업의 발전 동영상 계략 또한 많은 개발자들이 동영상 제작을 시작하게 했습니다. 계략 레고 테마로

레고를 즐기는 취미가 있다면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계략 모바일 장치를 통한 디지털 레고. 

또한 읽으십시오: 글리치 게임이란? 이 의미!

레고 게임 추천

많이있다 계략 출시된 레고와 계략 이것도 다양하게 나옵니다 장르, 액션, 퍼즐, RPG 등을 시작으로.

선택이 어려우시다면 계략 다음과 같은 권장 사항을 제공하므로 플레이하기에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LEGO® DUPLO® 기차

레고 게임
게임 레고 듀플로 열차

계략 이 첫 번째 레고는 LEGO® DUPLO® Train이 운전자가 된 기분을 느끼도록 초대하기 때문에 어린이에게 적합한 것 같습니다.

이것은 물론 아이들이 기차 안에서도 기차를 달리는 경험을 할 수 있는 즐거움이 될 것입니다. 계략.

여느 일반 기사와 마찬가지로 화물부터 승객까지 다양한 교통수단으로 열차를 운전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감동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계략 등의 앱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하여 LEGO System A/S에서 제작 구글 플레이.

LEGO® Juniors 만들기 및 크루즈

레고 게임
게임 레고 주니어: 만들기 및 크루즈

계략 LEGO System A/S에서 만든 또 다른 레고는 LEGO® Juniors Create & Cruise로, 이전과 약간 다릅니다. 그 이유는 이번에 개발자가 교육과 창의성 개발에 더 집중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창의력에 따라 레고 조각들을 배열할 수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레고로 다양한 차량을 만드는 것입니다.

만들기 전에 먼저 해야 할 일 터놓다 레고 세트를 얻기 위해 각 레벨에서 임무를 수행함으로써. 그래서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직접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LEGO® 프렌즈: 하트레이크 러쉬

레고 게임
게임 레고 하트레이크 러쉬

계략 이 레고는 차량을 운전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지만 자동차 형태라는 점에서 첫 번째 레고와 거의 비슷합니다.

StoryToys에서 만든 LEGO® Friends: Heartlake Rush는 가능한 한 많은 코인을 수집하면서 자동차를 운전하도록 초대합니다.

나중에 이 동전을 사용하여업그레이드 또는 차를 장식하십시오. 그 외에도 코인을 많이 모으면 많은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계략 이것은 자동차와 캐릭터 모두에서 꽤 귀여운 모습으로 제공됩니다. 자, 그럼 바로 다운로드 해볼까요? 계략~을 통해 플레이 스토어.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신나는 나루토 게임 추천, 바로 플레이하자

레고® 히든 사이드™

계략 다음 레고가 돌아옵니다. 개발자 레고 시스템 A/S 즉 레고® 히든 사이드™ 플레이 방식이 약간 다릅니다.

그 이유는 레고 장난감을 스캔하기만 하면 되기 때문입니다. 스마트폰 우리. 즉, 이것을 플레이하려면 실제 레고 장난감도 있어야 합니다.

그것을 스캔하면 레고 장난감 뒤에 숨겨진 다양한 것들이 드러날 것입니다. 그러나 더 자주 유령에 관한 것입니다. 

하기만 해도 스캔, 스페셜 에디션 만 플레이 할 수 있기 때문에 모든 레고 장난감이 무언가를 생각해 낼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스캔.

따라서 실제 레고 장난감이 있는 경우 스캔을 시도하기만 하면 됩니다.

레고® 쥬라기 월드™

계략 이 레고는 LEGO® Jurassic World™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영화에서 영감을 얻은 것 같습니다. 에 있는 캐릭터 계략 그것은 또한 영화의 원래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LEGO® Jurassix World™의 컨셉도 공룡이 살고 있는 섬을 탐험하게 되므로 영화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습격 당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할 약 16 마리의 공룡이 있습니다. 그러니 얼마나 신나는지 궁금하시다면 그냥 바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플레이 스토어 그러나 무료는 아닙니다.

레고® 타워

레고® 타워 아마 하나 계략 레고는 정말 취미로 레고를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왜냐하면, 계략 당신이 재생할 수있는 스마트폰 그것은 물건, 특히 건물을 조립하는 실제 레고 개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계략 개발자 NimbleBit LCC의 이 작업을 통해 아이디어, 디자인 및 개념에 따라 도시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건물, 사무실, 주택, 아파트, 학교 및 기타 건물을 지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심심하고 아이디어가 고갈되면 실제로 다른 플레이어의 도시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War Game Recommendations 2022, 지금 플레이하세요!

LEGO® 스타워즈™: TFA

레고 게임
레고 스타워즈 게임

스타워즈 팬이라면 계략 다음 레고를 놓칠 수 없습니다. 워너 브라더스. 국제 기업으로서 개발자 이번에는 스타워즈 테마의 레고 게임을 선보입니다.

LEGO® 스타워즈™: TFA 현재 장르 원작 영화처럼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선사하는 어드벤처.

나중에 Finn, Rey, Han Solo, Poe Dameron 및 기타 캐릭터와 같은 여러 캐릭터를 사용하여 Dath Vader와 싸울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완료해야 할 다양한 흥미로운 임무가 있습니다.

LEGO® 스타워즈™: TCS

이전과 약간 관련 있음 LEGO® 스타워즈™: TCS 그것은 또한 계략 워너 브라더스의 레고. 국제 기업. 하지만, 계략 이것은 유료 버전입니다.

무료가 아니기 때문에 물론 LEGO® Star Wars™: TFA에는 없는 많은 기능이 있으며 LEGO® Star Wars™: TCS를 더욱 다양한 기능으로 만들어줍니다.

다른 차이점도 있습니다 장르무료 버전이 있는 경우장르 모험, 이번에는 장르 동작.

그 외에도 36의 설렘도 느낄 수 있습니다. 줄거리 보너스와 함께 줄거리 그다지 흥미롭지 않습니다. 캐릭터가 꽤 많아서 120개 이상의 캐릭터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계략 이것.

LEGO® Ninjago: Shadow of Ronin

아직도 개발자 워너 브라더스. International Enterprises, 이번에 그들이 선보이는 계략 Masters of Spinjitsu TV 시리즈를 주제로 한 유료 레고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그래서 거의 모든 캐릭터들이 계략 시리즈의 오리지널 캐릭터를 각색합니다.

적재 장르 모험, 당신이해야 할 임무 중 하나는 전투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잠긴 다양한 무기를 열 수 있습니다.

이 무기를 사용하면 전투에서 쉽게 승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번호를 작성해야 합니다. 퀘스트 받기 전에 먼저.

또한 읽으십시오: 내장 테스트에 적합한 가장 무서운 유령 게임 12가지

LEGO® 배트맨: 비욘드 고담

레고 게임
레고 배트맨

계략 이번에 레고는 배트 마스크와 동의어인 허구의 영웅, 즉 주인공이기도 한 배트맨을 테마로 합니다.

계략 이름으로 LEGO® 배트맨: 비욘드 고담 이것은 영화 속 배트맨과 동일한 플레이 경험, 즉 범죄 근절을 제공합니다.

배트맨의 다른 초능력을 잠금 해제하려면 완료해야 하는 약 45개의 임무가 있습니다.

흥분을 느끼려면 Google Play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계략 무료가 아닙니다.

그것들은 몇 가지 권장 사항입니다 계략 특히 레고를 정말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꼭 시도해야 할 레고.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