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den Ring DLC 맵 정보 유출

Elden Ring DLC 맵: Shadow of the Erdtree

가장 자주 묻는 질문 중 하나는 최신 게임인 Elden Ring입니다. 소프트웨어에서 DLC 맵에 관한 주제입니다.

잘 만들어 비시저스 지도의 어느 부분이 열리는지 궁금하시다면 아래 리뷰를 함께 살펴보시죠!

또한 읽으십시오: 게이머가 꼭 알아야 할 Elden Ring의 5가지 최고의 클래스에 대한 설명!

DLC Elden Ring: 에드트리의 그림자

Elden Ring DLC의 새로운 보스
Elden Ring DLC의 새로운 보스. 출처: 공식 사이트

널리 논의된 바와 같이, 소프트웨어에서 공식적으로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DLC 2024년 중반에 출시될 Elden Ring의 제품입니다. 이로써 Soulsborne 팬층의 기다림은 공식적으로 결실을 맺었습니다.

Elden Ring 팬들은 이 타이틀의 후속작을 약 2년 동안 기다려 왔습니다. 다양한 모드가 있어야만 이렇게 오래 살아남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개발자의 공식 DLC 출시는 확실히 팬층과 커뮤니티에 더 넓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훨씬 더 복잡한 모드가 등장하더라도 놀라지 마세요.

Shadow of the Erdtree라는 제목의 이 DLC는 이 게임이 진행되는 우주를 보호하는 큰 나무, 즉 Hazama no Chi에 대한 지식(전설)을 심화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狭간의 地) 또는 사이의 땅.

따라서 The Lands Between의 기원과 관련된 다양한 요소도 DLC와 함께 점점 더 많이 공개된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비시저스, 점점 궁금해지죠?!

또한 읽으십시오: 황금 서약 엘덴 반지 가이드

엘든 링 DLC 맵

그림자의 나라 지역의 새로운 지역
그림자의 나라 지역의 새로운 지역. 출처: 공식 사이트

이제 주요 토론, 즉 Elden Ring DLC 맵을 살펴보겠습니다. 물론 DLC에는 사용 가능한 지도의 확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픈 월드 기반 탐색 기능을 우선시하는 Elden Ring과 같은 게임의 경우 이 문제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개발자들이 마침내 지도의 어느 부분을 열었는지 궁금해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당사자가 진행한 프롬소프트웨어 프론트맨과의 단독 인터뷰 보고 점화, DLC와 함께 제공되는 맵의 지역은 'The Land of Shadow'입니다! 물론 이는 DLC의 제목과 상당히 일치합니다.

Gamerant 페이지의 설명을 자세히 살펴보면 이 지역은 The Lands Between의 평원에 나무에서 큰 그림자가 떨어지는 '어두운' 지역입니다. 어제의 DLC 예고편에서 이 지역에 새로운 몬스터와 보스가 많이 등장한 것은 당연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lden Ring: Shadow Of The Erdtree DLC 출시 예정

그림자의 땅 세부 사항

새로운 지역에서 찾을 수 있는 적
새로운 지역에서 찾을 수 있는 적. 출처: 공식 사이트

조사한 후에는 나중에 모그윈의 궁전에 있는 누에고치를 통해 이 지역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지역은 상징적인 지역으로 엘든링 팬들에게는 매우 친숙한 지역이다.

나중에 이 DLC를 만들 계획을 갖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좋은 초기 티저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여기저기서 이 지역에 대한 접근을 찾으려고 애쓰실 필요가 없습니다.

그 외에도 위 인터뷰의 설명에 따르면 이번 새로운 DLC의 면적은 Limgrave 면적과 어느 정도 비슷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는 대략적인 비교일 뿐이며, 크기가 더 작을 수도 있고 훨씬 더 클 수도 있습니다.

이 지역을 잊어버린 분들을 위해, 플레이어가 게임을 시작할 때 림그레이브가 시작 지역이라는 점을 조금 알려드립니다. 이 지역의 메인 보스는 스톰베일 성에 거주하는 접목자 고드릭입니다.

여러분이 플레이할 수 있는 이 새로운 공간의 크기를 상상할 수 있나요?! Vicigers님, 지금 저장을 시작하세요. 그러면 게임이 출시되면 즉시 게임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lden Ring 2024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무기의 계층 목록

Steam을 통해 구매하고 Steam 지갑 잔액을 저렴하고 빠르게 충전해야 하는 분들은 다음으로 이동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알잖아!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