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가장 멋진 엘든 링 아머 5종

엘든 링 갑옷

갑옷이 많다 엘든 반지 Lands Between을 탐험하고 싶을 때 플레이어가 수집할 수 있는 멋진 물건입니다.

일부 Elden Ring 갑옷은 큰 보스를 물리친 후 얻을 수 있고 다른 갑옷은 비밀 장소의 시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게임의 각 갑옷 세트에는 사용하기 전에 확인해야 하는 특정 통계가 있습니다. 일부는 물리적 손상을 무효화할 수 있지만 다른 일부는 독과 역병에 대한 면역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 작가는 5개의 갑옷을 정리해서 엘든 반지 가장 멋지고 유용한 계략.

또한 읽으십시오: 늦은 게임을 위한 엘든 링 무기 권장 사항

2023년 가장 유용한 엘든 링 갑옷 목록

계략 거의 모든 상황에 대해 꽤 좋은 갑옷 세트를 제공합니다. 유일한 문제는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어려운 전투에 갇히고 이를 얻기 위해 많은 시간을 소비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성난 늑대

성난 늑대
성난 늑대 – 엘든 링. 출처: Youtube/Eternity InGaming.

Raging Wolf는 이 게임의 주요 방어구이며 이를 얻으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갑옷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Raging Wolf는 중간 갑옷이므로 가장 높은 장비 부하에서 많은 스트레스를 유발하지 않습니다. 볼케이노 매너 퀘스트의 일환으로 왕도에서 피투성이 늑대 바르그람을 처치하면 성난 늑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도가니 트리 세트

도가니 트리 세트
도가니 나무 세트 - 엘든 반지. 출처: 유튜브/IGN.

이 목록의 다음 갑옷은 Crucible Tree Set입니다. Crucible Tree Set은 38.3의 물리적 저항과 약 120의 무적을 제공하므로 매우 좋은 갑옷입니다. 

이 갑옷의 마법 저항력은 28.2 정도로 상당히 높다. 그러나 갑옷의 무게는 36.9 단위로, 플레이어가 갑옷을 착용하지 않으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이 Crucible Tree Set는 Deeproot 깊이에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변형된 드래곤

변형된 드래곤
기형 드래곤 -엘든 링. 출처: 유튜브/EternityInGaming.

Malformed Dragon은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훌륭한 Elden Ring 갑옷입니다. 갑옷의 물리 피해 값은 36.7로 Crucible Tree 세트보다 낮습니다. 

그러나 Malformed Dragon은 이전 참가자보다 훨씬 많은 135개의 취약점과 181개의 저항을 제공합니다. Farum Azula의 Flawless Knight에게서 얻을 수 있습니다.

추방된 기사 세트

추방된 기사 세트
추방된 기사 세트 - 엘든 반지. 출처: 유튜브/다크 판타지 게임즈.

Banished Knight 세트는 틀림없이 전체 게임에서 최고의 갑옷 세트 중 하나입니다. 39.3의 물리적 손상 저항, 147의 취약성 및 208의 저항을 제공합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이 방어구 세트를 장착하면 매우 힘들 것입니다. 유일한 문제는 RNG가 감소했기 때문에 구하기가 다소 어렵다는 것입니다. Stormveil Castle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arval Tear Elden 반지를 얻는 방법

일반 라단 세트

라단 엘든 반지
라단 엘든 반지. 출처: 유튜브/IGN.

일반 라단 세트는 아마도 게임에서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엘든 링 갑옷일 것입니다. 일반 라단 세트는 물리적 손상 제거(41)에서 내구성(235)에 이르는 광범위한 유틸리티를 제공합니다. 

이 세트에는 게임 내 미학에 완벽하게 맞는 금색과 함께 사방에 사자 얼굴이 조각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 라단 세트는 매우 무거운 갑옷이며 장비의 전체 무게가 합리적으로 유지되도록 하기 위해 전투 장비 주문을 사용해야 합니다.

Chalid에서 Starscourge Radahn을 물리 친 후 Roundtable Hold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며칠 동안 계속 참여할 수 있는 최고의 패셔너블한 갑옷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실제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여기에 언급된 갑옷 세트에는 특정 사용자가 원하는 통계가 없을 수 있음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좋아 보이는 것과 나빠 보이는 것을 선택하는 것은 궁극적으로 플레이어에게 달려 있습니다. 따라서 이 목록은 귀하에게만 의존하므로 결정적이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lden Ring 인터랙티브 맵에 대한 설명

Steam에서 이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저렴하고 안전하며 빠른 Steam 월렛 잔액을 충전하고 싶은 분들은 바로가기 VCGamers 마켓플레이스 하지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