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uomaru Genshin Impact: 통계, 재료, 캐릭터 추천

쿠오마루 겐신 임팩트 웨폰 가이드

Akuomaru는 Claymores 중 하나입니다. 원신 임팩트 Watatsumi 무기 시리즈의 일부로 출시되었습니다.

와타츠미 시리즈는 공격력 상승에 중점을 둔 파란색 무기 시리즈입니다.

이 세트는 Akuomaru(Claymore), Mouun's Moon(Bow), Wavebreaker's Fin(Polearm)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Akuomaru는 5성 Polar Star 활과 함께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아쿠오마루의 검에 대한 스탯, 상승 재료부터 이 무기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최고의 원신 임팩트 캐릭터까지 자세히 다룹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통계 가이드 및 설명, 반드시 알아야 할 사항!

Akuomaru Genshin Impact

Akuomaru는 Genshin Impact의 한정 배너 가챠 시스템에서 얻을 수 있는 독점 4성 Claymore입니다.

이 기사가 작성되었을 때의 Akuomaru가 배너 무기로 다시 출시되었습니다. 업데이트 3.7 Kagura의 Verity 및 Thundering Pulse와 함께.

Akuomaru Genshin 영향 통계

akuomaru genshin 임팩트 스탯
Akuomaru 통계 및 보너스(출처: VCGamers)

아쿠오마루의 메인 스탯은 추가 ATK 스탯을 제공하며, 두 번째 스탯에서는 추가 ATK%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특히 DPS 캐릭터에게 매우 좋습니다.

추가로 부여되는 총 공격력은 1레벨 42, 90레벨 510입니다. 추가로 추가된 ATK%는 1레벨 9% 공격력에서 90레벨 41.3% 공격력을 부여합니다.

ATK와 치명타 피해량이 증가하는 것 외에도 Akuomaru를 사용하는 캐릭터는 Watatsumi Wavewalker라는 보너스를 받습니다.

와츠미 웨이브워커 이 무기 사용자의 Elemental Burst에서 증가된 DMG를 제공합니다. 

파티 전체 합산 최대 에너지 용량 1점당 해당 무기를 사용하는 캐릭터의 원소 폭발 데미지가 1제련 시 0.12%씩 증가합니다. 최대 제련(R5) 시 원소 파열 데미지가 0.24% 증가합니다.

제련 없이 최대 원소 폭발 증가는 제련 1에서 40% 증가를 제공합니다. R5에서 최대 원소 폭발 DMG는 80%입니다.

능력 보너스 와츠미 웨이브워커 독특한 무기 보너스 중 하나입니다.

Watatsumi Wavewalker는 사용하는 파티의 모든 캐릭터가 필요로 하는 Elemental Burst의 총 Elemental Energy를 계산합니다.

즉, 파티의 캐릭터가 필요로 하는 총 요구 사항(에너지 비용)이 많을수록 Akuomaru 사용자가 더 강력한 Elemental Burst DMG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3.7 특별 프로그램 요약: Kirara, TCG New Mode 및 Fontaine

승천 재료

쿠오마루 겐신 임팩트 머티리얼 어센션
Akuomaru Material Ascension(출처: Project Amber)

아쿠오마루의 검을 승천하기 위해 필요한 재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 Nobushi의 적, 즉 Old Handguard, Kageuchi Handguard 및 Famed Hanguard. 
  • 먼바다 승천 재료 세트 : 먼바다 산호가지, 먼바다 보석가지, 먼바다 옥가지, 먼바다 황금가지
  • Elite Enemy Riftwolves 적들, 즉 숨겨진 발톱, 숨겨진 Unguis, 숨겨진 발톱

Riftwolves는 Inazuma의 Enkanomiya 섬에서 찾을 수있는 늑대 모양의 적입니다. 재료 드롭을 제공할 수 있는 Riftwolves에는 다음과 같은 4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 록폰드 리프트하운드
  • Rockfond Rifthound 새끼용
  • 썬더크레이븐 리프트하운드
  • 새끼용 썬더크레이븐 리프트하운드

캐릭터 추천

akuomaru genshin 임팩트 최고의 캐릭터 사용자 Eula
Eula, Akuomaru 베스트 유저 (출처: VCGamers)

앞서 논의한 바와 같이 Akuomaru는 캐릭터, 특히 일반적으로 Genshin Impact DPS 캐릭터가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높은 기본 ATK와 추가 ATK%는 물리적 DPS를 포함한 모든 요소가 있는 DPS가 훌륭한 DMG를 갖도록 합니다.

VCGamers는 Akuomaru가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탤런트 키트가 가장 큰 DMG 생성기의 소스로 Elemental Burst를 사용하는 데 중점을 둔 캐릭터 다른 재능있는 캐릭터에 비해.

VCGamers 실험 결과에서 Akuomaru는 Diluc, Chongyun, 데히야, Eula 및 Razor.

다섯 캐릭터는 엘리멘탈 버스트 캐릭터의 데미지 스케일링이 상당히 크기 때문에 데미지 처리와 엘리멘탈 버스트를 이용한 공격에 중점을 둔 빌드로 빌드하기에 적합합니다.

이미 언급한 캐릭터 외에도 Kaveh, Xinyan 및 Beidou와 같이 Elemental Burst DMG에 중점을 두고 구축할 수 있는 다른 캐릭터도 이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VCGamers는 Arataki Itto와 Noelle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두 캐릭터 모두 DEF 스탯이 더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에너지 충전 능력치가 필요한 사유와 도리도 마찬가지다.

또한 읽기: Dehya Genshin 임팩트 구축: 스킬, 아티팩트, 무기 및 팀 조합

아쿠오마루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캐릭터 추천입니다. 이 무기를 얻지 못한 분들을 위해 업데이트 3.7의 첫 번째 부분 배너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Genesis Crystal을 가챠용으로 구입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