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il Dead The Game 정보; 게임플레이와 그래픽!

이블 데드 더 게임

The Evil Dead The Game 프랜차이즈 게임이 마침내 더 흥미로운 게임 플레이 형식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 또한 당신이 볼 수 있는 매우 흥미로운 그래픽을 제공합니다.

Left 4 Dead 및 Dead By Daylight와 같은 다른 인기 있는 공포 및 서바이벌 비디오 게임에서 영감을 얻은 Evil Dead The Game은 독창적인 변형을 통해 게임 메커니즘을 구축하려고 합니다. 

프랜차이즈로서의 Evil Dead는 슬래셔 영화에서 러브크래프트식 공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공포 하위 장르에서 많은 영감을 얻습니다. 

각 임무의 줄거리는 산 자를 제거하기 위해 지구로 돌아온 언데드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운 좋게도 지구에는 재치 있는 Ash Williams와 그의 친구들과 같은 영웅들이 있습니다.

각 무기에는 플레이어가 사용하고 보너스 포인트로 플레이어에게 보상할 수 있는 영화 같은 마무리가 상당히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게임의 게임 플레이와 그래픽은 어떤가요?

게임플레이 이블 데드 더 게임

이블 데드 더 게임
이블 데드 더 게임. 출처: 유튜브.

지금까지 이 게임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캐릭터입니다. 이 게임에는 각 영화 및 프로그램의 광범위한 게임 캐릭터 명단이 있습니다. 각 캐릭터에는 완벽하게 맞는 고유한 음성 대사 세트가 있습니다. 

금상첨화는 진짜 애쉬 윌리엄스 브루스 캠벨의 귀환이다. Evil Dead: 게임은 때때로 반복적으로 느껴질 수 있습니다. 특히 전투가 그렇습니다. 

대부분의 타이틀은 전투와 관련이 있습니다. 사용자는 악마 무리, 엘리트, 가끔 보스를 통해 자신의 방식으로 싸워야 하기 때문입니다. 

피니셔는 화려하지만 짧은 게임 세션에서도 모든 적에 대한 버튼 매싱은 지루해집니다.

악마의 역할로 싸우는 것은 매우 속상할 수 있습니다. 하수인이 악마의 에너지 수집 작업을 빼앗기 때문입니다. 

이 에너지는 더 많은 유닛, 엘리트 및 보스를 소환하고 생존자와 환경에 침투하는 데 필요합니다. 이로 인해 악마는 종종 앉아서 지켜보며 매우 지루함을 느꼈습니다.

스토리 면에서 이 게임은 부족한 경향이 있습니다. 각 게임 라운드에서는 항상 플레이어가 맵의 동일한 부분을 발견하고 동일한 목표를 완료하고 동일한 언데드 로테이션을 통해 전투를 벌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게임을 캐주얼 형식의 게임에 매우 친숙하게 만듭니다. 픽업 앤 플레이 큰 이야기는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Roblox 게임 장르 추천, Cool!

Evil Dead 게임 그래픽

이블 데드 더 게임
이블 데드 더 게임. 출처: 유튜브.

버전 계략 이 게임을 위해 플레이되는 것은 대용량 메모리를 가진 충분한 PC를 위한 것입니다. 그러나 게임은 잘 재생되고 더 좋아 보입니다. 조명은 또한 이 게임이 제공하는 완벽한 분위기에서 큰 역할을 합니다.

캐릭터 모델도 게임에서 약간 조형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이는 이 정도 규모의 타이틀에서 일반적입니다. 전반적으로 그래픽은 게임 플레이에 중점을 둔 일반 청중에게 즐겁습니다.

게임 내 사운드의 경우 위협적인 베이스 악기와 가끔 나오는 코러스를 통해 모든 루프에 어렴풋한 위협의 느낌이 남아 있습니다. 

스튜디오가 비디오 게임을 홍보하기 위해 오리지널 곡에서 래퍼 Method Man과 협력했다는 점도 언급할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사용자가 게임 중에 듣는 잡다한 소리는 Evil Dead 감각을 가질 가능성이 적습니다. 이 게임은 Evil Dead 프랜차이즈의 다른 항목보다 Ghostbusters 비디오 게임과 더 많은 공통점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Evil Dead The Game은 대부분 만화처럼 느껴지고 덜 무섭게 느껴집니다.

전반적으로 이 게임은 상당히 재미있습니다. 이 게임은 팬 서비스가 넘치고 있으며 앞으로 몇 년 동안 게임 팬들에게 호의적으로 보일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멋진 그래픽을 갖춘 5가지 최고의 학교 드레스업 게임!

따라서 게임을 가장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