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최고의 PS5 MMO 게임을 추천합니다!

PS5 MMO

의 팬이라면 MMO 게임 PS5, 2023년에는 최고 중 일부가 있고 정말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있습니다.

소니 이미 출시된 콘솔에 가능한 한 많은 게임을 추가하고 오늘날 팬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디지털 게임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이러한 게임 중 일부는 심지어 무료이며, 최고의 PS5 MMO 중 일부는 2023년 소니의 최신 세대 하드웨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PS5 MMO 게임에 대한 몇 가지 권장 사항을 얻으려면 2023년의 몇 가지 훌륭한 게임 목록이 있습니다.

2023년 최고의 PS5 MMO 게임 목록

MMORPG 게임은 PS5에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Sonyu의 발전 덕분에 마침내 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검은 사막 온라인

돈 버는 PC 게임
검은사막은 돈 버는 게임입니다. 출처: VCGamers.

PS5 MMO가 많이 있습니다. 무료 플레이 수년에 걸쳐 장르에 도입된 흥미진진한 것들과 그들 중 일부는 그들의 디자인에서 매우 야심적입니다. 

검은 사막 온라인 몰입 형 전투를 위해 아시아 기반 판타지 타이틀을 지원 한 장르의 일부 팬들로부터 찬사를 받기 위해 시장에 진입했습니다. 

기존의 "포인트 앤 클릭" 스타일 게임처럼 느껴지지 않는 MMORPG를 찾는 분들은 두 팔 벌려 검은사막 온라인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Black Desert Online은 여러 캐릭터와 퀘스트를 제공하는 그래픽적으로 아름다운 세계이며, 모두 MMO 기반보다 핵 앤 슬래시 액션 기반으로 느껴지는 뛰어난 전투로 강조됩니다.

판타지 스타 온라인

판타지 스타 온라인
판타지 스타 온라인. 출처: 유튜브.

오리지널 Phantasy Star Online은 2000년 후반에 출시되었을 때 큰 성공을 거두었으며, 여러 플레이어가 처음으로 콘솔을 통해 온라인 게임을 경험하기 위해 MMORPG에 뛰어들었습니다. 

재미있는 전투와 훌륭한 무기가 있습니다. 현대로 빠르게 이동하면 Phantasy Start Online 2가 마침내 매장에 출시될 예정이지만, 아주 오랜 시간 동안 일본에서만 출시될 예정입니다. 

욱일의 나라에 있지 않은 분들은 엄청난 장애물을 통과하지 않고는 MMORPG를 얻을 수 없을 것입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PS5가 있는 사람을 포함하여 모든 사람이 매우 기대되는 속편에 뛰어들 수 있습니다. Phantasy Star Online 2는 PS5 MMO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액션 기반 공상과학 서사시이자 시리즈 팬에게는 엄청난 혜택입니다.

엘더 스크롤

PS5 MMO
Elder Scrolls Online은 최신 인도네시아 MMORPG 게임입니다. 출처: 유튜브.

The Elder Scrolls가 RPG 세계에서 얼마나 영향력이 있는지 부인할 수 없습니다. Skyrim은 12번 정도 보고되었으며 엄청난 수의 콘솔과 하드웨어에서 Dragonborn으로 모험을 할 수 있습니다. 

Skyrim은 매력적인 전투와 훌륭한 스토리 기반 롤 플레잉 기회를 통해 진정으로 재미있는 RPG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The Elder Scrolls Online이 정말 재미있는 이유입니다. The Elder Scrolls로 게이머들이 알고 사랑하는 공식을 PS5 MMO로 전환합니다.

이 게임은 또한 플레이어에게 다른 TES 팬과 팀을 이루어 다양한 위치와 인식 가능한 캐릭터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플레이할 가치가 있는 5가지 최고의 MMORPG 안드로이드 게임!

테라

테라 MMO PS5
테라. 출처: 유튜브.

2017년 Tera가 출시되었을 때 게이머들에게 환상적인 세계를 선사했습니다. 물론 그렇게 하는 것이 얼마나 성공적인지는 그것에 대한 경험과 경험에 달려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것이 없다면 그들은 미래의 모험을 위해 테이블을 멋지게 설정합니다. 가장 독특한 게임 플레이 요소는 True Action Combat 시스템입니다.

여기서 공격이나 주문을 시작하기 위해 버튼을 누를 수는 없습니다. 임무를 완수하려면 신중하게 조준해야 합니다. 정기적으로 공격을 피해야 죽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C에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브라우저 MMO 게임

2023년에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로 플레이할 수 있는 PS5 MMO 게임 권장 사항이었습니다. 저렴한 게임을 충전하고 싶습니까? 그냥 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