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ML에서 메타인 7명의 영웅

메타 의미 (1)

이제 Mobile Legends는 7년차에 접어들거나 시즌 28에 도달했습니다. 시즌 28에는 현재 Meta ML이 된 여러 영웅이 있습니다. 이 영웅들은 무엇입니까? 여기에서 토론을 따르자!

현재 또는 시즌 28에서 ML에서 메타가 된 몇몇 영웅은 이전부터 몇 가지 개편을 받았습니다. 특정 영웅에게 버프를 부여하고 장비 효과를 변경하여 여러 영웅의 기본 공격을 강화하는 등.

그래서 Moonton에서 버프를 받아 이제 Meta ML에 포함된 일부 영웅이 있습니다. 

민시타르

지금 메타ML
민시타르. 출처: 모바일 레전드

시즌 28이 진행되는 한 Minsitthar는 드래프트 픽에서 가장 많이 금지된 영웅이었습니다. 이것은 이 영웅이 방금 자신의 기술을 약간 개선했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스킬 2의 증가와 Minsitthar의 패시브 스킬처럼. 따라서 드래프트 픽이 이 영웅을 선택할 기회를 갖게 되면 즉시 그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신규 영웅 노바리아 MLBB 등장 비하인드 스토리

알롯

지금 메타ML
알롯. 출처: 콘탄/라이프스타일

다음 ML 메타 영웅은 Arlott입니다. 유연성으로 유명했던 이 격투 영웅이 이제 아주 아픈 영웅으로 변모했고, 많은 사람들이 그를 이용하려고 애쓰는 것도 당연합니다. 

이번 시즌 업데이트에도 불구하고 Arlott은 전혀 변경 사항을 얻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그로 인한 손상은 여전히 매우 고통스럽고 차선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레일라

지금 메타ML
라일라. 출처: 모바일 레전드

Layla는 Mobile Legends에서 오랫동안 존재해 온 명사수 영웅입니다. 그리고 이번 28번째 시즌에서 Layla는 스킬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Layla는 탈출 스킬을 가지고 적 영웅에게 기절 효과를 줄 수 있는 버프를 받았기 때문에 Meta ML이 될 자격이 있습니다.

프레야

지금 메타ML
프레야. 출처: 모바일 레전드

이전에 Freya는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거의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Moonton이 이 파이터 영웅에게 버프를 제공했습니다.

이 업데이트에서 Freya는 Freya가 더 이상 Fear Orb를 필요로 하지 않게 만드는 다른 기술의 증가와 같은 몇 가지 개선 사항을 얻습니다. 그 외에도 이 영웅의 쿨다운 스킬도 감소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ero Marksman Sick Mobile Legends 시즌 28

에디스

지금 메타ML
에디스. 출처: 모바일 레전드

Edith는 Tank와 Marksman이라는 두 가지 역할을 담당하는 Mobile Legends 영웅입니다.

그리고 시즌 28에서 Edith는 패시브 스킬을 사용하여 하수인을 빠르게 제거할 수 있는 버프를 얻습니다. Edith의 능력으로 그녀는 EXP 레인이나 로머에 있을 만큼 충분히 유연합니다.

파라미스

지금 메타ML
파라미스. 출처: 모바일 레전드

다음 메타 영웅은 파라미스입니다. 이 한 명의 영웅은 팀 전투를 할 때 적이 어렵게 찾을 수 있도록 팀원을 보호할 수 있는 능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Faramis는 Kaja와 유사한 능력, 즉 적을 끌어들이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자 이름

지금 메타ML
여자 이름. 출처: mlbbdesign.com

이 Marksman 영웅은 드래프트 픽 중에 종종 금지됩니다. Melissa는 매우 아픈 명사수 영웅이기 때문입니다.

Melissa의 스킬 실드는 적 영웅이 그녀를 공격할 수 없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MLBB의 고통스러운 암살자 영웅, 당신의 주축은?

따라서 이번에는 Mobile Legends 시즌 28에서 현재 메타인 영웅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이 기사가 푸시 랭크에 나쁜 피해를 주는 영웅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Mobile Legends에서 쉽고 빠르게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게임, 기술 및 가제트에 대한 최신 정보는 다음에서만 제공됩니다.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