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B 2023에서 Chou 카운터에 적합한 7 영웅

카운터 슈

적을 가두는 능력을 가진 영웅으로서, Mobile Legends의 영웅들에게는 무서운 유령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영웅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초우의 카운터를 알아야 합니다.

Mobile Legends의 모든 영웅은 확실히 고유한 카운터를 가지고 있으며 Chou의 카운터도 예외는 아닙니다. 

다행스럽게도 초우를 상대하는 영웅은 플레이하기 어려운 영웅이 아닙니다. 그렇다면 초우의 카운터 영웅은?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루녹스

카운터 슈
영웅 루낙스. 출처: VCGamers

초우는 자신이 가진 스킬을 이용해 적을 납치하는 데 매우 능한 영웅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루녹스 앞에서 초우의 스킬은 쉽게 깨질 수 있다. 

트릭은 Lunox의 ulti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Lunox의 ulti는 Chou를 포함한 적의 공격에 면역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한편, 이 궁극기는 잘 활용하면 추를 반격하는 기세로도 쓸 수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3의 고통스러운 Lunox 빌드

나나

카운터 슈
나나 모바일 레전드 스킨 그레이브야드 파티. 출처: 모바일 레전드

많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는 이 마법사 영웅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나나가 그렇게 미움받는 이유는 그녀의 모프 스킬이 상대를 꼭두각시로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공격하려는 슈에게 이 스킬을 부여하면 슈가 먼저 꼭두각시가 된다. 그리고 Chou가 인형으로 변하면 궁극기를 주어 피를 빼거나 Chou를 제거할 수도 있습니다.

구시온

카운터 슈
구시온. 출처: VCGamers

Gusion을 사용하여 Chou를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그를 이기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먼저 스킬 2를 사용하여 5개의 칼을 앞으로 던지면 즉시 Gusion의 궁극기를 사용하여 스킬 1과 2의 쿨다운을 복원하고 스킬 2를 사용합니다.

그런 기술을 사용하면 쉽게 Chou를 이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8에서 아이템, 주문 및 Gusion 엠블럼 구축

카자

카운터 슈
카자. 출처: 모바일 레전드

Kaja의 기술은 Chou를 쉽게 물리 치는 데 적합합니다. Chou의 면역이 Kaja에게 너무 많은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Chou를 포탑으로 끌어당겨 반격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습니다. 카자가 포탑 밖에서 초우를 공격하게 하면 카자가 초우를 물리치기 어려워지기 때문이다.

가톳카차

카운터 슈
가톳카차. 출처: 모바일 레전드

Chou에 대한 벽으로 Gatotkaca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Gatotkaca의 기술과 방어력으로 인해 Chou가 그를 이길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Gatotkaca의 피해는 탱크 크기에 비해 상당히 크기 때문에 Gatotkaca를 사용하여 Chou를 매우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히어로 가톳카차 모바일 레전드의 5가지 장점, 가장 유용하다!

실바나

카운터 슈
실바나. 출처: 모바일 레전드

Silvanna는 Chou의 공격을 예상할 수 있는 스킬 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Silvanna의 Crowd Control을 사용하면 Chou를 쉽게 물리칠 수 있습니다.

초우와 싸울 때 사용해야 하는 콤보 스킬은 궁극기, 그다음 2스킬, 1스킬로 끝납니다. 그 외에도 1스킬, 그다음 궁극기, 2스킬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천왕성

카운터 슈
천왕성. 출처: 모바일 레전드

Chou에 대항할 수 있는 마지막 영웅은 Uranus입니다. 천왕성은 피가 진하고 방어력이 좋으며 재생력이 빠른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입니다.

Chou를 정복하려면 Chou의 피를 줄이는 스킬 1을 자주 스팸해야합니다. 그리고 Chou의 궁극기를 예상하기 위해 Uranus의 궁극기로 응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최신 패치 업데이트 1.7.82, 여기에서 새로운 모든 것을 확인하세요!

그것이 이번에 카운터 Chou에 대한 우리의 논의입니다. 이 영웅들을 다이아몬드로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모바일 레전드에서 다이아몬드를 VCGamers 마켓플레이스!

게임, 기술 및 가제트에 대한 최신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