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가지 멋진 FF 번들 세트, 버뮤다에서 주목을 받다

FF 문자

멋진 FF 번들 세트는 대부분의 Free Fire 플레이어가 승리 성공률을 높이기 위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캐릭터 스킨과 무기의 조합입니다. 부야!

캐릭터의 미모를 높이는 것 외에도 사용을 통해 통계도 추가됩니다.

게다가 몇 가지 업데이트가 나왔고, 진격의 거인(Attack on Titan), 사이타마(Saitama)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 시리즈와의 콜라보레이션도 진행되어 플레이어가 이 배틀 로얄 게임에 대해 더 자세히 탐구하는 데 지루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게임에는 100개 이상의 번들이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하지만 이 글에서 저자는 구매하기 전에 고려할 수 있는 최고의 번들 5개를 추천할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저자가 제공할 정보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정보를 철저하게 흡수하십시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확인 해봐!

또한 읽으십시오: 2024 e스포츠 월드컵 프리파이어 공식 대회!

당신이 알아야 할 멋진 FF 번들 세트

FF를 잘하는 방법
FF를 잘하는 방법. (출처: Garena Free Fire/Google)

저자가 추천하는 ff 번들 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코브라 번들

cobra ff 번들 - 쿨 FF 번들 세트
코브라 FF 번들 세트. (출처: Garena Free Fire/유튜브)

이 번들은 2021년에 대중화되었기 때문에 매우 유명합니다. 딜랜드 프로 그 외에도 많은 유명 유튜버들이 프로스트 다이아몬드.

비록 얻기 어렵더라도 게임에서 얻게 되는 것은 가격과 노력에 매우 상응할 것입니다.

이유 없이 이러한 유형의 묶음은 더 이상 보라색이나 금색이 아니라 빨간색입니다. 희소성을 나타냅니다. 그 외에 만약에... 비시저스 Cobra 번들은 Shirou와 동시에 출시되었습니다.

Netherworld 인큐베이터 번들

Netherworld 인큐베이터 번들 - Cool FF 번들 세트
Netherworld 인큐베이터 번들. (출처: Garena Free Fire/유튜브)

코브라 번들 외에도 Netherworld 인큐베이터 번들도 2021년에 출시되었습니다. 얻을 수 있는 스킨은 총 4가지입니다. 그중 네더월드 인큐베이터는 빨간색, 녹색, 보라색, 파란색도 있습니다.

"네더"라는 이름에 걸맞게 이 스킨은 사용하는 캐릭터의 몸 전체에 화염 효과를 발생시킵니다.

타이탄 공격 번들

Attack Titan 번들 - 쿨 FF 번들 세트
타이탄 공격 번들. (출처: Garena Free Frie/Google)

애니메이션 시리즈 진격의 거인을 모르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에렌, 미카사, 리바이 등, 그들의 명성으로 인해 최근 몇 년간 그들의 이름을 자주 들어왔습니다.

Free Fire는 순위 매치에서 주인공을 플레이할 수 있는 이 애니메이션과 대규모 협력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소리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효과가 매우 좋습니다. 타이탄 그것은 격렬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Auto Booyah를 잘 플레이하고 e스포츠 팀의 주목을 받는 방법!

번들 리바이스

Levi 번들 - 공격 타이탄 번들
리바이 묶음. (출처: Garena Free Fire/Google)

Attack Titan 외에도 Attack on Titan 콜라보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이용 가능한 Faded Wheel을 통해 Levi의 스킨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2021년까지만 한정되어 있으므로 앞으로는 가레나에서 제공하는 특정 이벤트에서만 이 번들 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무장 타이탄 번들

무장 타이탄 번들 
무장 타이탄 번들. (출처: Garena Free Fire/Google)

Levi 및 Attack Titan 번들 세트뿐만 아니라 Free Fire와의 Attack on Titan 콜라보레이션 독점 아이템에도 Armored Titan 번들 세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Reiner와 그의 Armored Titan 변신을 게임에 가져올 수 있으며, 이를 Titan의 효과와 뼈대를 지닌 M1014 무기 스킨과 결합할 수도 있습니다.

이 번들 세트에서는 방어구 형태의 추가 통계와 추가 치유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비싼 FF 무기 스킨, 술탄이 사용하는 스킨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