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Villager에서 가장 찾기 쉬운 5가지 직업

마인크래프트 주민

이번에는 Minecraft Villager 또는 게임의 주민을 검토합니다. 마인크래프트 가장 찾기 쉽습니다.

Minecraft는 Ender Dragon과 같은 가장 멋진 것부터 가장 사소한 것까지 다루어야 할 것이 많습니다. 마인크래프트 마을 사람.

물론 Minecraft 팬들은 Minecraft Villager가 플레이어가 아닌 캐릭터(NPC). 그는 게임의 스토리가 계속되는 데 실제로 중요한 역할을 하지 않습니다.

NPC로서 Villager의 주요 역할은 Minecraft의 세계가 공허해 보이지 않도록 보완하는 것입니다.

그 크기의 우주에 플레이어 이외의 인간형 존재가 없다면 매우 걱정스럽고 혼란스러울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Villager가 토론하기에 흥미롭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논의할 사항이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다양한 측면을 이해하면 나중에 몰입도가 확실히 높아질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중독성이 강한 마인크래프트의 세계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이 NPC의 내막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따라서 설명을 계속 읽고 아무데도 가지 마십시오! 확인 해봐!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Redstone Minecraft 가이드, 읽어보세요!

Minecraft Villager: 가장 독특한 NPC

마인크래프트 주민
마인크래프트 주민.

독특하고 흥미로운 게임 플레이로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인 만큼 NPC의 존재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플레이어는 이러한 캐릭터를 게임 환경 내에서 상호 작용하도록 초대할 수 있습니다.

NPC는 처음에는 조용하고 특정 기능이 없는 캐릭터일 뿐입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NPC가 발전하고 복잡해졌습니다.

이제 주민은 역할에 따라 다양한 기능과 상호작용을 가집니다.

평판을 높이기 위해 특정 아이템을 주고, 교환하고, 다른 제안을 하는 등 플레이어가 이러한 캐릭터와 할 수 있는 몇 가지 상호 작용.

주민에 대한 플레이어의 평판도 아이템의 가격과 가용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주민은 또한 재생산 능력이 있어 플레이어가 인구가 더 많은 마을을 만들 수 있습니다.

Minecraft에서 주민의 존재는 게임 플레이에 깊이를 더할 수 있는 게임의 복잡한 요소입니다. 이 캐릭터는 또한 게임에서 마을과 환경을 구축할 때 독특함과 아름다움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에 Minecraft를 무료로 플레이하는 방법

5가지 직업 마인크래프트 주민

게임 개발자 Mojang은 NPC를 차려입는 데서 그치지 않습니다. 이 마을 사람들은 현실 세계의 사람들처럼 다양한 직업을 갖추고 있습니다!

Minecraft에는 농부, 어부, 대장장이, 석공 등과 같은 여러 유형의 NPC 주민 직업이 있습니다.

각 직업에는 야채, 생선 또는 건축 자재 판매와 같은 다양한 작업과 상품 제공이 있습니다. 다음은 그 중 일부입니다.

농부들

Minecraft 주민 농부
마인크래프트 주민 농부. 출처: YouTube/Eyecraftmc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농부 또는 농부가 적극적으로 밭을 경작합니다. 그들은 다양한 초목과 식물 제품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농부로부터 많은 채소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이 NPC의 두드러진 특징은 입고 있는 빨대 주제입니다.

어부

어부
어부. 출처: YouTube/RagingVoidMCPE

어부 또는 어부들은 수생 자원에 집중할 것입니다. 예, 그들은 종종 바다와 큰 호수 모두 물가에 있는 마을에서 발견됩니다. Vicigers는 실제로 물고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NPC는 그가 쓰고 있는 작은 갈색 모자가 특징입니다.

플레처

플레처
플레처. 출처: YouTube/Zet22

로빈 후드처럼 옷을 입고 모피 모자를 쓰고 등에 화살통을 짊어진 플레처는 마을 사람들의 다음 직업입니다.

농부나 어부와는 달리 Fletcher는 특정 제품인 화살을 생산하는 장인입니다.

목자

마을 양치기
마을 양치기. 출처: YouTube/Zet22

흰색 셔츠와 모자를 쓴 그들의 옷은 그들이 할 수 있는 직업을 정말 잘 보여줍니다. 염소를 치는 사람으로서 그들의 옷은 양털로 만들어졌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물론 동물성 제품도 얻을 수 있습니다.

정육점

주민 정육점
주민 정육점. 출처: YouTube/Zet22

인도네시아어로 번역하면 정육점은 정육점입니다. 그들의 직업은 고기를 얻기 위해 동물을 도살하는 것입니다. 물론 정육점은 흰색 앞치마를 입는 것과 매우 동의어입니다. Viciger는 그들에게서 고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 Movie: 출시 일정 및 출연 배우

그것은 Minecraft Villagers와 그들이 가진 직업에 대한 토론입니다. 게임에서 그들을 만난 적이 있습니까?

아니면 위의 직업과 다른 직업을 가진 주민을 만났습니까? 제공된 열에 의견을 남겨주세요!

잊지 마세요. Minecraft 요구 사항을 낮은 가격과 빠른 처리 속도로 구매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