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든 링 룬 수확을 위한 5가지 팁, 풍요!

수확 엘든 링 룬

이제 막 하드코어 장르의 감정가로 뛰어든 초보 게이머들은 물론 어떻게 수확할 수 있는지에 대해 매우 궁금해합니다. 엘든 반지 풍부한 룬.

그 이유는 이 게임에서 룬의 존재가 만들어지는 캐릭터 성장의 질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이 개념 자체는 실제로 Soulsborne 게임 라인업에서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소프트웨어에서.

지금까지 나온 여러 게임에서 Rune이라는 용어는 Souls의 개념과 동일합니다. 따라서 베테랑 플레이어에게는 이것이 중요한 문제가 아닙니다.

이제 룬을 쉽게 얻는 방법에 대해 궁금해하는 게이머가 몇 명인지 확인하고 이 게임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하는 별도의 기사에서 논의하겠습니다.

그러니 아무데도 가지 말고 계속 지켜봐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엘든 반지 부적 설명 

엘든 링 룬

이미 알고 있듯이 Rune on 엘든 반지 경험치(EXP) 및 게임 내 교환 도구로 작동합니다.

룬의 소유는 매우 깨지기 쉽고 쉽게 잃어버릴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이유는 캐릭터가 죽으면 그 때 가지고 있던 룬이 모두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그렇더라도 리스폰 후 마지막 사망 위치(지도에 표시됨)에서 룬 드롭을 주울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걱정할 사항이 아닙니다.

그러나 줍기 전에 다시 죽으면 수집하지 않은 모든 룬이 손실되므로 긴장을 풀지 마십시오.

룬은 The Lands Between의 황무지 전역에서 적을 물리치고 얻은 드롭입니다.

중요한 적이 패배할수록 더 많은 룬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보스는 현상금의 형태로 룬을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플레이어는 골든 룬이라는 소모성 아이템을 사용하여 룬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콘텐츠의 양이 다양한 다양한 황금 룬이 있습니다. 콘텐츠 수는 200에서 10K입니다.

구체적으로 룬은 각 은총의 자리에서 거래를 통해 캐릭터 능력치를 높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Melina를 만난 후에만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룬은 아이템, 무기, 주문/주문 및 기타 다양한 장비를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lden Ring 가이드를 제공하는 3개의 YouTube 채널

Elden Ring Runes 수확을 위한 팁과 요령

자, 이제 Elden Ring Runes를 수확하는 가장 좋은 방법과 방법에 대한 토론을 시작하겠습니다. 이러한 팁과 요령도 수행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나중에 직접 해보시면 헷갈리지 않으실 거라 확신합니다. 확인 해보자!

  • 황금 풍뎅이 부적을 착용하고 엘든 링 룬 수확

황금 풍뎅이 부적으로 엘든 링 룬 수확
황금 풍뎅이 부적으로 엘든 링 룬을 수확하십시오. 출처: VCGamers

이 부적을 사용하면 룬 획득을 최대 20%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농업에서 매우 중요한 금액입니다.

그것을 얻으려면 Caelid의 Dragonbarrow에 위치한 Abandoned Cave에서 Scarlot Knight duo를 물리쳐야합니다.

  • 스톰베일 성에서 농사짓기

Stormveil Castle에서 Elden Ring Runes 수확
Stormveil Castle에서 Elden Ring Runes를 수확하십시오. 출처: YouTube/FightinCowboy

올바른 위치를 선택하는 것도 룬 수확 성공의 열쇠입니다. 선택할 수 있는 것은 Stormveil Castle입니다. 많은 트롤과 적들이 돌아다니며 초반에 농사를 짓기에 완벽합니다.

  • 비트 더 보스에 가입하세요

협동 모드 보스 전투로 엘든 링 룬 수확
Coop Mode Boss Fight에서 Elden Ring Runes를 수확하십시오. 출처: YouTube/TheGamer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중요한 적을 쓰러뜨릴수록 룬 획득이 더욱 대담해집니다.

하지만 보스와 같은 중요한 적을 물리치는 것도 그렇게 간단하지 않습니다. 음, Tarnished 동료와 협력하여 그를 이길 수 있습니다.

  • 장로룡 그레이올을 처치하여 농사짓기

장로 드래곤 그레이올
장로 드래곤 그레이올. 출처: YouTube/주스터

보스를 무찌르는 것 외에도, 너무 어렵지는 않지만 너무 가코르적인 룬을 생성할 수 있는 특정 몬스터가 하나 있습니다.

이 괴물은 Greyoll the Elder Dragon이라는 잠자는 용입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무엇보다 이 드래곤은 항상 잠들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맹목적으로 그를 이기려고 하면 작은 용들이 그를 도와주러 올 것이고 꽤 번거로울 것입니다.

따라서 그의 뒷다리 뒷부분을 공격하여 싸워야 합니다. 성공하면 75,000 룬 캐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Albinauric Cliff에서 수확

알바노릭 클리프
알바노릭 클리프. 출처: YouTube/Newftorious

그리고 마지막으로 추천하는 방법은 알비노릭 클리프에서 농사를 짓는 것입니다.

예, 이 절벽은 베테랑 Elden Ring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이미 룬을 수확하는 가장 유명한 장소였습니다.

한 번의 농사로 생산할 수 있는 룬이 너무 많을 것입니다. 그리고 제대로 했다면 이 지점에서 눈 깜짝할 사이에 모귄 궁전으로 돌아가 룬을 교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퀘스트가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완전한 엘든 링 지도 조각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게임을 충전하자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