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가져도 계속 플레이할 수 있는 저렴한 Steam 게임 5가지!

Steam - 저렴한 Steam 게임

저렴한 Steam 게임은 전 세계 모든 게이머의 꿈입니다. 그 이유는 관대함이다. 가벤 삼촌, 4번만 지속되었습니다. 즉, 지금 이 순간 스팀 세일 계절의 변화에.

그렇죠.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Gaben 삼촌의 자비 없이도 Steam에서 일반적으로 판매하는 게임 가격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는 Steam 게임에 계속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엄청 저렴한데 품질도 장난이 아니네요. 이러한 게임을 제작하는 회사는 사용자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는 우리가 논의할 게임이 오늘날에도 여전히 진행되고 있다는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입증됩니다.

오늘 오후에 먹은 만두 가격과 같은 IDR 9,000부터, 비시저스 플레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그 게임이 어떤 게임인지 아시나요?

저자는 이 글을 통해 어떤 저렴한 게임이 플레이할 만한 가치가 있는지 자세히 논할 것이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바로 토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이 기사를 주의 깊게 읽으면 정보 전체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역대 최고의 안드로이드 체스 게임을 위한 5가지 추천!

저렴한 Steam 게임 추천

저렴한 Steam 게임 - Steam
증기. (출처: 스팀/구글)

이것은 Steam 버전 VCGamers의 저렴한 게임 목록입니다. 그중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드라이브 필요 – 오픈 월드 멀티플레이어 레이싱

Need for Drive - 오픈 월드 멀티플레이어 레이싱 - 저렴한 Steam 게임
드라이브 필요 – 오픈 월드 멀티플레이어 레이싱. (출처: 스팀)

첫 번째 시퀀스에서는 모든 사람을 위한 레이싱 게임으로 시작합니다. 드라이브 필요 – 오픈 월드 멀티플레이어 레이싱. 

Success Games의 이 게임은 2021년에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IDR 9699 루피아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그래픽과 게임 플레이를 고려하면 물론 이것은 매우 수익성이 높은 것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오픈 월드 멀티플레이어 개념도 담고 있기 때문에 제공되는 전체 도시 지도를 제한 없이 탐색할 수 있습니다.

Vicigers는 게임에서 만나는 친구나 다른 플레이어와 어울려 자신만의 자동차 갱단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레이싱 외에도 할 수 있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

Gabenwood: 99 숨겨진 벅스

Gabenwood: 99 Hidden Bucks - 저렴한 스팀 게임
Gabenwood: 99개의 숨겨진 벅스. (출처: 스팀)

Gabenwood: 99 Hidden Bucks는 2022년에 작업을 시작한 인디 게임 개발사 KuKo가 퍼블리싱한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개념은 매우 간단하지만 도전 과제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미지에서 "달러" 또는 영국 통화 이미지를 찾으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라운드에서 승리하려면 전체 달러 그림을 찾을 수 있어야 합니다.

이 게임은 THR을 낭비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가격이 Rp.4849에 불과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PC 멀티플레이어 호러 게임 추천, Let's Play!

숨겨진 물고기 100마리

숨겨진 물고기 100마리
숨겨진 물고기 100마리. (출처: 스팀)

게임 컨셉은 동일하지만 개발자가 다른 100 Hidden Fish 게임은 Anatoliy Loginovskikh와 Аlexandr Telminov라는 3명의 게임 기술자로 구성된 팀이 만든 걸작입니다.

이 게임에서 승리하려면 세 친구가 제공한 사진 속에 숨겨진 니모 물고기를 찾아야 합니다.

플레이하고 싶다면, 비시저스 9699루피만 지출하면 됩니다.

왕실 공격

왕실 공격
왕실 공격. (출처: 스팀)

네 번째 목록에는 꽤 오래된 게임인 Royal Offense가 있습니다. 이 게임은 턴 기반 전략 개념을 가지고 있으며, 주요 스토리는 두 왕국의 적대감입니다.

그 중 하나를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Atomic Fabrik은 2차원 픽셀 게임 개념을 담고 있으므로 이 게임의 그래픽에 너무 많은 것을 기대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그것을 소유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Rp. 9699만 지출하면 됩니다.

산타 록스타

산타 록스타
산타 락스타. (출처: 스팀)

게임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산타 락스타는 음악을 테마로 한 게임으로, 주인공 산타클로스가 록 기타를 연주하는 게임입니다.

플레이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화면의 색상에 맞는 버튼만 누르면 됩니다.

산타와 함께 록 음악을 연주하는 것이 재미있을 것 같으면 IDR 48,499에 게임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정말 신나는 무료 오프라인 게임 추천 5가지!

좋아하는 게임을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