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최고의 온라인 당구 게임 5개, 정말 흥미진진합니다!

온라인 당구 게임

온라인 당구 게임은 이제 인도네시아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이 게임은 플레이어 간의 실력을 겨루는 장으로 활용될 수 있기 때문에 때로는 배팅장으로도 활용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휴대폰이나 주류 콘솔에서 당구를 치는 재미는 예를 들어 추신, 엑스박스 또는 닌텐도, 누구도 이길 수 없습니다.

당구 경기 확산의 시작은 얼마 전 창궐했던 코로나19 사태를 계기로 이뤄졌다. 우리는 집에 머물면서 스스로를 돌보아야 합니다.

지금까지 이 당구 게임은 여전히 널리 플레이되고 있으며, 다른 온라인 게임과 마찬가지로 자체 커뮤니티도 있습니다. 커뮤니티처럼 씨에스, 또는 도타 2.

그런데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온라인 당구 게임 추천을 아시나요?

저자는 이 글을 통해 여러분의 모든 궁금증에 답해 드리고자 합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토론에 들어가겠습니다. 확인 해봐!

또한 읽으십시오: 역대 최고의 안드로이드 체스 게임을 위한 5가지 추천!

온라인 당구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

온라인 당구 게임 - Shooterspool
온라인 당구 게임 – Shooterspool. (출처: Play4Games/Google)

다음은 iftar 또는 사후르를 기다리는 동안 친구와 함께 온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당구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그 중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8 볼 풀

8 Ball Pool - 최고의 당구 게임
8 볼풀. (출처: 미니클립/구글)

온라인 게임 8 Ball Pool을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요? Google Play 스토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당구를 테마로 한 이 게임은 수백만 건의 다운로드를 기록했으며 2,720만 건의 리뷰를 받았습니다.

보기엔 쉬워 보여도 8볼풀 게임은 그리 간단하지 않습니다. 이 게임에서 승리하려면 주의해야 할 구성 요소가 많이 있습니다.

먼저 기존 설정을 조정해야 보다 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승리의 열쇠는 플레이의 편안함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옵션 메뉴에 있는 전원 표시줄을 사용자 정의하세요.

또한 감도 수준을 조정해야 선호도와 연주 스타일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스틱의 강도도 중요합니다. 따라서 스틱도 자주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푸킹: 빌리아드 시티

Pooking Billiard City - 온라인 당구 게임
푸킹 빌리아드 시티. (출처: 구글 플레이 스토어)

Pooking Billiard City 게임은 Android와 iOS 간 또는 그 반대로 크로스 플랫폼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Google Play Store나 Apple App Store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세계의 도시를 테마로 뉴욕 바에서 당구를 즐긴 후 하룻밤을 보내 텍사스로 이동합니다.

실제 풀 3D

실제 풀 3D
실제 풀 3D. (출처: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앞서 휴대폰에서 2가지 당구 게임에 대해 논의했다면 세 번째 목록에서는 저자가 Steam에서 사용할 수 있는 Real Pool 3D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게임이 다운로드에 너무 많은 RAM과 저장 공간을 차지하지 않기 때문에 감자 사양 PC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8볼 당구 클래식

8볼 당구 클래식
8볼 당구 클래식. (출처: Crazy Games/Google)

8 Ball Billiard Classic은 Google 웹사이트 브라우저를 통해 "8 Ball Billiard Classic"이라는 키워드를 입력한 다음 웹사이트를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는 온라인 게임입니다. 크레이지게임즈 그것에 액세스하려면.

이 게임을 사용하면 AI를 상대로 다양한 난이도의 경쟁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실제 플레이어를 상대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8 볼 클래시

8 볼 클래시
8 볼 충돌. (출처: 구글 플레이 스토어)

8 Ball Clash는 럭셔리한 카지노 클럽 테마를 바탕으로 밤문화가 즐비합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모티브로 당구대를 맞춤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자유 시간이 많은 분들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토탈 워와 비슷한 추천 게임 5개, 정말 재미있어요!

좋아하는 게임을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