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최고의 오프라인 Android 게임 15개에 대한 추천

최고의 Android 오프라인 게임

불면증을 경험하고 한밤중에 인터넷 패키지가 바닥난 적이 있습니까? 좀처럼 찾아오지 않는 졸음과 온라인 게임을 할 수 없어 지루함을 동반하는 것은 매우 짜증나는 조합이다. 이런 때에는 2024년 최고의 Android 오프라인 게임이 당신의 구세주가 될 수 있습니다.

이제 더 이상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인터넷 패키지가 소진되었을 때 이 오프라인 게임을 플레이하여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언제든지 플레이할 수 있는 Android용 오프라인 게임 장르는 다양합니다. 퍼즐 게임, 전략 게임부터 아드레날린이 가득한 액션 게임까지, 이 게임을 오프라인으로 Android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한밤중에 공허함을 덜어줄 수 있는 최고의 Android 오프라인 게임은 무엇일까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끝까지 읽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에 꼭 시도해야 할 최신 Android VR 게임 5가지

추천 오프라인 안드로이드 게임 15개

오프라인 Android 게임에 대한 권장사항
오프라인 Android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 출처: VCGamers

더 이상 고민하지 마세요, 항상 저장해두세요 안드로이드 게임 할당량이 소진되면 아래 오프라인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다음은 여러 장르의 최고의 무료 오프라인 게임 버전 VCGamers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엔드리스 러너 장르

지하철 서퍼

재밌는 게임들
지하철 서퍼들. 출처: VCGamers.

끝없는 러너 장르 최고의 Android 오프라인 게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하철 서퍼스 2012년 9월 20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이 끝없는 달리기 게임은 Playstore에서 10억 명 이상의 사용자가 다운로드했습니다. 

게임에서 당신은 기차에 낙서를 그리는 것이 취미인 청년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청소년의 활동이 공공시설을 파괴하는 일이었기 때문에 화가 난 경찰이 그의 개를 데리고 왔습니다. 

그러다가 경찰관과 그의 개가 Subway Surfer 게임의 주인공인 청년을 쫓으면서 게임이 시작되는데, 다양한 장애물을 통과하면서 달려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4 가장 인기있는 Poki 게임, 가장 좋아하는 Subway Surfers!

탬플 런 2

탬플 런 2
템플런 2 출처: youtube

Subway Surfer와 같은 시대에 출시된 이 게임은 그다지 흥미진진하지 않으며, 그만큼 흥미로운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사실적이고 세련된 그래픽을 갖춘 게임을 좋아한다면 Temple Run 2가 올바른 선택입니다. 왜냐하면, Temple Run 2는 인터넷 할당량이 부족할 때 불면증의 밤을 밝게 해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고대 사원 부지를 배경으로 하며, 개발자가 선택한 설정은 Subway Surfers보다 더 긴장된 느낌을 줍니다. 

'Endless Run'이라는 장르처럼, 이 게임의 주인공은 끝없이 계속 달리게 됩니다. 이 게임의 목표는 가능한 한 멀리 달리고 전 세계 다른 플레이어와 비교할 수 없는 점수를 얻는 것입니다. 

Temple Run 2는 시리즈 1보다 훨씬 더 어렵습니다. 이 두 번째 게임 시리즈에서는 제시된 장애물이 훨씬 더 많습니다. Temple Run 2 게임에는 여러 캐릭터가 있으며, 게임 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라라 크로프트 유물 실행

라라 크로프트 유물 실행
라라 크로프트 유물 실행. 출처 유튜브

Android 오프라인 무한 실행 게임에 대한 동일한 권장 사항에 지쳤습니다. 이번에는 Lara Croft Relic Run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끝없는 달리기 게임의 눈에 띄는 차이점은 게임에 수반되는 엄청난 양의 액션입니다. 

이 게임은 달리는 장면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이 게임의 캐릭터들은 절벽 점프, 오프로드 차량 운전, 닌자처럼 좁은 벽 위를 달리고 적에게 총격을 가하는 등 장애물을 통과하게 됩니다. 

레이싱 장르

레전드 아스팔트 9

아스팔트 9
아스팔트 9. 출처: Google Play 스토어

Vicigers에게 가장 추천되는 자동차 경주 게임은 Legends Asphalt 9입니다. 이 게임은 정말 놀라운 그래픽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모드와 다양한 레이싱 트랙에서 다양한 슈퍼카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리얼 레이싱 3

리얼 레이싱 3
리얼 레이싱 3. 출처: Youtube Ray Gaming

Real Racing 3는 NASCAR, 랠리, F1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자동차로 오프라인 자동차 경주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에게 정말 적합합니다.

40개의 서킷, 300개의 차량, 4,000개의 흥미로운 게임 이벤트를 플레이할 수 있으므로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이 지루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게임은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Real Racing 3는 뛰어난 그래픽 품질을 자랑합니다. 이 레이싱 게임이 1억 번 이상 다운로드되었으며 Google Play 스토어에서 평점 4.2를 기록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Need™ for Speed 제한 없음

Need™ for Speed 제한 없음
Need™ for Speed 제한 없음. 출처: EA 게임

지금 꼭 해봐야 할 안드로이드 오프라인 레이싱 게임 추천은 니드 포 스피드™ 제한 없음. 이 레이싱 게임은 Real Racing 3와 동일한 개발자, 즉 Electronic Arts에서 탄생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다양한 브랜드의 레이싱카를 시험해 보세요. 에서 시작 Subaru BRZ, BMW M4, McLaren 650s, Porsche 등 다수.

그 외에도, 이 게임에서는 자동차를 개조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 Legends: 신나는 드리프트 액션이 포함된 안드로이드 레이싱 게임

스포츠 장르 

테니스 월드 오픈 2023

테니스 월드 오픈 2023
테니스 월드 오픈 2023. Youtube The Drug Dealer

만약에 스포츠 게임을 하고 싶은데, 오프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첫 번째 추천은 테니스 월드 오픈 2023. 이 게임은 매우 사실적인 그래픽을 보여줍니다. 

그뿐만 아니라 이 게임에는 장점도 있습니다. 여기서 게임 캐릭터는 실제 테니스 선수와 유사한 움직임을 보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세 가지 모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드는 커리어, 빠른 플레이 및 훈련입니다. 이 게임은 스포츠 장르의 팬들 사이에서 꽤 인기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테니스 월드 오픈 2023  천만 번 이상 다운로드되었습니다. 이 게임의 평점도 4.7로 상당히 높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신 Nintendo Switch 게임 목록!

8 볼 풀 

8 볼 풀 
8 볼 풀 소스: Youtube Pryszard

당신이 당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 추천 오프라인 안드로이드 게임이 당신에게 적합할 것입니다. 비시저스.

8 Ball Pool 게임은 Google Play 스토어의 다른 당구 게임 중에서 가장 인기 있고 우수합니다. 이 당구 게임을 컴퓨터를 상대로 오프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와 대결할 때 원하는 대로 상대의 난이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용량이 200MB로 상당히 가벼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플레이하면 멀티플레이어, 토너먼트, 레벨링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이 흥미롭지 않나요?

드림 리그 사커 

 드림 리그 사커 
드림 리그 사커 . 출처: 구글 플레이스토어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에 대한 최종 추천은 드림 리그 사커 2023. 이 게임은 Play 스토어에서 매우 인기가 높으며 지금까지 이 축구 게임은 1억 번 이상 다운로드되었습니다. 

드림 리그 사커 2023 온라인 모드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PvP부터 시작하여 토너먼트 참여, 미션 완료 및 기타 여러 모드 등 다양한 게임 방법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액션 장르

섀도우 파이트 2

섀도우 파이트 2
섀도우 파이트 2. 출처: Youtube

닌자를 테마로 한 액션 장르 게임을 좋아한다면 Shadow Fight 2가 올바른 선택입니다. 비시저스.

Shadow Fight 2 게임은 강적을 찾아 여행을 떠나는 닌자의 이야기를 그린 게임입니다. Shadow Fight 2의 게임 플레이는 Street Fighter 게임과 같은 1:1 닌자 전투를 특징으로 합니다. 

그러나 이 게임의 전투에는 코노하가쿠레 닌자와 같은 기술이 없습니다. Shadow Fight의 게임 플레이는 훨씬 느리지만, Shadow Fight 2의 모든 닌자는 히라이신의 움직임을 갖고 있지 않기 때문에 전투 느낌은 매우 현실적입니다.

서둘러서 이 게임을 다운로드하세요. 비시저스 이 게임은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모탈컴뱃

최고의 오프라인 안드로이드 게임 Mortal Kombat
Mortal Kombat X. 출처: Youtube Touch Gameplaye

PS2 게임을 하면서 추억을 쌓고 싶다 스마트폰 당신의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모탈컴뱃 지금 바로. 처음에 이 게임은 안드로이드 버전이 출시되기 전까지 PC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이 게임의 각 캐릭터는 고유한 콤보와 궁극의 공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다음에 적합합니다. 비시저스 오프라인에서 격투 게임을 즐기고 싶은 사람. 

히트맨 스나이퍼

최고의 오프라인 안드로이드 게임 Hitman Sniper
히트맨 스나이퍼. 출처: YouTube Gocalibergaming

최고의 Android 스나이퍼 게임을 오프라인이나 온라인으로 플레이하고 싶다면 Hitman Sniper를 선택하여 다운로드하세요. 이 게임의 주요 임무는 경보를 울리지 않고 목표물을 쏘는 것입니다. 

Hitman Sniper에는 완료해야 하는 총 150개의 미션이 있습니다. 다양한 침묵 수단을 사용하여 목표물을 전복시킵니다.

Hitman Sniper의 그래픽 디스플레이는 매우 유능합니다. 당연히 이 격투 게임은 Play 스토어에서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게임입니다. 

아케이드 장르

회수 2

최고의 오프라인 Android 게임 재생 2
회수 2. 출처: Youtube Uptodown

당신이 틀림없어요 Grand Theft Auto(GTA)를 플레이해 본 적이 있습니까? 추억을 떠올리고 싶다면 지금부터 재생해 보세요. 스마트폰 안드로이드에서는 Payback 2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컨셉은 Playstation 2의 GTA 게임과 매우 유사합니다. 이 게임은 스토리, 캠페인 등과 같은 여러 게임 모드를 제공합니다.

이 게임의 사용자 정의 모드를 통해 플레이어는 원하는 대로 게임 플레이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레이싱, 적을 죽이는 미션, 전투 등 다양한 유형의 사용자 정의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벡터 2

최고의 오프라인 Android 게임 벡터 2
벡터 2. 출처: Youtube Techzamazing

Vector 2는 2D 테마를 가진 아케이드 게임입니다. 최대한 많은 포인트를 얻으려면 최대한 멀리 달려야 합니다.

Vector 1 게임을 플레이했다면 이 두 번째 게임의 캐릭터를 제어하는 방법은 완전히 동일합니다. 

캐릭터 컨트롤러를 앞으로 가리키고 위로 가리키면 점프하고 아래로 가리키면 구르게 됩니다. Vector two 게임에서는 각 임무를 지원하는 다양한 유형의 장비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구입한 장비를 사용하면 캐릭터가 치명적인 상황에 직면했을 때 쉽게 탈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Android 게임을 위한 8가지 권장 사항

닌자 대시 런

최고의 오프라인 안드로이드 게임 Ninja Dash Run
닌자 대시 런. 출처: Youtube Gamerunss Android Gaming

Ninja Dash Run은 아케이드와 아케이드를 결합한 멀티 장르 게임입니다. RPG. 이 게임에서 여러분은 적을 물리칠 닌자 캐릭터를 조종하는 임무만 맡게 됩니다. 

여기서는 공격만 할 수는 없으며, 다가오는 적의 공격을 피할 수 있어야 합니다.

스킬을 활성화하여 캐릭터의 몸을 확대할 수 있어 적을 물리치기가 훨씬 쉬워집니다. 

이 게임에서 적을 더 쉽게 물리치기 위해 다양한 아이템을 수집하여 무기를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습니다. 

할당량을 절약하는 것 외에도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은 휴대폰 저장 공간을 너무 많이 차지하지 않습니다. 너. Ninja Dash Run 게임에는 100MB의 저장 공간만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작업할 가치가 있는 7가지 최고의 안드로이드 게임!

자, 저렴하고 빠르게 게임을 충전해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