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가장 기대되는 새로운 애니메이션

2024년 새로운 애니메이션

2024년에는 1~3월 내내 많은 기존 및 신규 애니메이션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연인들을 위한 일본 만화 영화, 다양한 장르와 스토리를 지닌 다양하고 흥미로운 타이틀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시기입니다. 

우리는 금식 또는 사후르 시간을 깨는 데 도움이 되도록 올해 3월에 출시될 몇 가지 새로운 애니메이션을 요약했습니다. 

새로운 애니메이션은 무엇입니까?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에 대한 정보를 놓치지 않도록 다음 기사를 확인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최악의 오로라 빌드 2024, 적을 최대 3초 동안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2024년 신규 애니메이션 7편 목록

2024년에 꼭 봐야 할 애니메이션 7편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 애니메이션은 매우 흥미로운 스토리라인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데몬 슬레이어: 하시라 트레이닝 편

새로운 애니메이션 악마 학살자
새로운 애니메이션 악마 학살자. 출처: 애니플렉스 USA

Demon Slayer: Swordsmith Village Arc 이후 거의 1년 전에 출시되었습니다. 2024년 2월, 이전 스토리를 이어가기 위해 Demon Slayer: Hashira Training Arc가 출시되었습니다. 

데몬슬레이어 하시라 트레이닝편은 데몬헌터 군단이 직면하게 될 준비 과정을 그린 시즌4로 출시됐다. 키부쓰지 무잔

이전 시즌 이후 Upper Moon Demon의 여러 멤버가 Hashira의 손에 사망했습니다. 이 호에서 하시라는 키부츠지 무잔의 반격에 맞서기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준비는 마물사냥꾼 부대의 리더인 우부야시키 카가야의 의뢰로 이루어졌습니다. 훈련 카마도 탄지로, Zenitsu, Inosuke 및 기타 캐릭터가 이끄는 하시라

흥미롭게도 이 호에는 전 사운드 하시라인 우즈이 텐겐이 등장합니다. CGV와 시네폴리스 영화관에서는 전투, 캐릭터 성장, 감동 드라마 데몬슬레이어 하시라 트레이닝 아크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솔로 레벨링

최신 애니메이션 (3)
솔로 레벨링 애니메이션 (출처: IMDb)

솔로 레벨링 는 2024년 개봉 예정인 대한민국의 만화 영화이다. 이 애니메이션은 한국의 웹소설을 각색한 작품입니다. 솔로레벨링은 던전에 입성한 약한 헌터 성진우의 이야기를 그린다. 

그러나 위험한 던전에서 살아남아 특별한 힘을 얻은 후 그의 삶은 급격하게 바뀌었습니다. 

이 새로운 능력을 마스터한 후 성진우는 레벨을 올려 그림자를 조종할 수 있게 됐다. 스토리 전반에 걸쳐 진우는 인간부터 몬스터까지 강력한 적들을 물리치기 위해 싸운다. 

진우의 여행 중 주요 임무는 새로운 능력을 익히고 인간 세계에 갑자기 열린 던전 포털의 미스터리를 밝혀내는 것입니다. 

이 새로운 애니메이션은 솔로 레벨링 웹소설 독자들의 큰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관객을 즐겁게 하는 서사시적인 전투 장면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발몬드 ML이 EXP 라이너보다 정글러로서 OP가 더 좋은 이유

맛있는 던전 

맛있는 던전 
맛있는 던전. 출처: 유튜브 Zorax

2024년 어드벤처 장르에서 가장 기대되는 신작 애니메이션은 딜리셔스 던전입니다. 

이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은 던전 탐험가 그룹, 즉 Laios, Marcille 및 Chilchuck입니다. 캐릭터들이 엉뚱함으로 가득 차 있어 매우 재미있습니다. 

이야기는 지하 황금 왕국을 침몰시키는 미친 마법사로부터 시작됩니다. 이 때문에 많은 보물 사냥꾼 집단이 가라앉은 왕국의 보물을 쫓고 있습니다. 

라이오스와 미셀, 칠척 일행은 며칠간 보물찾기를 위해 던전을 돌파하던 중 식량이 부족해졌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살아남기 위해 자신들이 죽인 던전 몬스터들을 사냥하고 요리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새로운 애니메이션은 독특하고 신비한 스토리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캐릭터들은 다양한 종류의 몬스터들을 물리치고 던전을 탐험합니다. 

이 애니메이션의 비주얼에도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하여 기억에 남는 모험 이야기를 성공적으로 만들어냈습니다. 

독특한 캐릭터 행동 외에도 Delicious Dungeon은 특히 각 몬스터 요리 장면의 상세한 이미지로 덮여 있습니다. 

이 애니메이션의 부가가치는 캐릭터의 다양한 요리를 시각화하는 쿠이 료코의 창의성입니다. 

스파이 x 패밀리 코드 화이트

스파이 x 패밀리 코드 화이트
스파이 x 패밀리 코드 화이트. 출처: 유튜브

정확히 2023년 12월, 애니메이션 Spy x Family Code: White가 일본 영화관에서 개봉되었습니다. 두 달 후인 2024년 2월 7일, 이 애니메이션의 새로운 호가 마침내 인도네시아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이 호에서는 Spy x Family Code: White가 이야기를 전합니다. 로이드 포저 Anya가 학교에서 열리는 요리 대회에 참가하도록 도와준 사람입니다. 로이드의 목표는 현재 진행 중인 Operation Strix에서 물러나지 않도록 이 요리 대회에 참가하는 것입니다.

안야의 학교 요리 대회에서 우승하겠다는 각오로 로이드는 진짜 재료를 얻기 위해 음식을 만드는 곳으로 향한다. 

가족의 즐거운 나들이가 사건사고로 갑자기 망가졌습니다 안야 초콜릿을 먹는 것은 세계 평화를 위협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Spy x Family Code: White에서 Anya의 흥분을 따라가세요 지금 바로 즐겨찾는 스트리밍 애플리케이션에서  

또한 읽으십시오: 9 가장 역겨운 파이터 영웅 2024 MLBB

하이큐: 쓰레기 처리장 전투

하이큐 - 가르바 전투
하이큐: 쓰레기와의 전쟁. 출처 : 유튜브 자몽

2020년에 하이큐 애니메이션이 네 번째 시즌을 마쳤습니다. 4년의 시간이 흐른 후, 이 애니메이션은 마침내 영화 형태로 방송될 이야기의 연속을 발표했습니다. 

영화 하이큐: 쓰레기 처리장 전투는 카라스노와 네코마의 국가대표 경기를 배경으로 합니다.

버전 영화 이 하이큐 애니메이션은 4년 동안 애니메이션의 감동을 보지 못한 팬들의 큰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하이큐 캐릭터.

쇼요, 카게야마 등 친구들은 일본 전국 대회의 디펜딩 챔피언이 되기 위해 네코마와 치열한 경쟁을 벌이게 됩니다. 

영화 하이큐: 쓰레기 처리장 전투는 2024년 2월 16일 일본 영화관에서 개봉될 예정입니다. 아쉽게도 인도네시아 하이큐 방송에 관한 추가 정보는 없습니다.

닌자 카무이

닌자 카무이 
닌자 카무이. 출처: YouTube TriaFX

닌자 카무이(Ninja Kamui)는 2024년 2월 11일에 출시된 애니메이션입니다. 솔라 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이 애니메이션은 유술해선, 카케구루이, 갓 오브 하이스쿨 등을 작업한 박승호 감독의 작품이다.

이 애니메이션은 일본의 일족에서 도망쳐 가족과 함께 미국에 숨은 전 닌자 조 히간(Joe Higan)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 애니메이션의 갈등은 암살자 닌자 그룹이 복수를 위해 Joe Higan의 집을 매복했을 때 발생합니다. 

이 사건으로 주인공은 다시 닌자가 될 수 밖에 없었다. 그의 별명은 죽었다가 다시 살아날 수밖에 없었던 닌자 카무이인데, 이번에는 이야기 속 적대자인 닌자 조직에 맞서 가족의 복수를 하는 모습으로 등장한다.

이 애니메이션은 2024년 2월 11일에 방송되었습니다. 이 새로운 애니메이션은 구독 중인 웹사이트나 영화 스트리밍 애플리케이션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역겨운 영웅 탱크 2024, 솔로 랭크에 꼭 사용해야 합니다!

원더 풀 프리큐어!

원더 풀 프리큐어!
원더 풀 프리큐어!. 출처: 유튜브 매직 시나몬

원더풀 프리큐어(Wonderfull Precure)는 2004년 토도 이즈미가 처음 제작한 판타지 테마의 새로운 애니메이션입니다. 

이 애니메이션은 독특한 도시에 사는 이누카이 이로하라는 중학생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 도시에서는 인간과 동물이 평화롭게 공존하고 있습니다. 

이 애니메이션의 갈등은 개 코무기와 함께 산책하던 이로하가 신비한 생물의 공격을 받으면서 시작됩니다. 

이런 상황에서 고무기는 주인을 지키기 위해 인간으로 변신한다. 공격 후, 코무기와 이누카이 이로하는 프리큐어로서 이 신비한 생물로부터 도시를 보호하기 위해 함께 싸웠습니다. 

이 애니메이션은 2024년 2월 4일부터 방송되었습니다. 앱에서 시청하시거나 애니메이션 감상 사이트 지금 구독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