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시즌 23 ML 최고의 로머 영웅 10인, 상대의 수비를 혼란시키다!

로밍 ML

최고의 로머 영웅 모바일 레전드 시즌 23은 팀의 핵심 영웅을 지원하는 역할을 할 것입니다.

제공되는 지원도 지원 버프, 어시스트 킬, 커버 또는 피더가 되어 핵심 영웅과 다른 팀원이 적의 공격으로부터 안전할 수 있도록 다양합니다.

이 모든 역할 중 메타 시즌 23의 최고의 로머 영웅은 힐러와 탱커가 지배하지만 공격적인 로머가 될 수 있는 암살자와 파이터 영웅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최강 카운터 히어로 세실리온

다음에서는 영웅을 동반하거나 스플릿 푸시를 수행하고 상대 영웅의 "미끼"가 될 수 있는 최고의 로머 영웅 10명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상대방의 포메이션과 수비를 방해할 수도 있습니다.

10 최고의 로머 영웅 시즌 23, 민첩하고 잃기 힘든 친구들!

에스테스

에스테스 최고의 로머 영웅
히어로 에스테스

우선 이번 메타 시즌 최고의 로머 영웅인 에스테스가 있습니다. 지난 M3 행사에서 Blacklist International이 사용한 이후 인기가 급상승했습니다.

반면 OhMyV33nus가 사용하기 전에 Estes는 종종 영웅 지원의 의붓딸이었습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게임 플레이를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에스테스는 게임 초반부터 게임 후반까지 핵심 영웅을 고수할 수 있기 때문에 현재 최고의 치유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에스테스는 공격 스킬도 갖추고 있다.

Estes의 공격 기술은 패시브 기술에 있습니다. 에스테스는 최대 100개의 마법 피해 스택을 쌓을 수 있으며, 이것은 그가 경기장을 돌아다닐 때 그의 피해를 크게 증가시킬 것입니다.

치유 스킬이 필요한 경우 에스테스는 스킬 1을 사용하여 치유 대상인 영웅의 물리 공격력을 증가시킬 수도 있습니다. Ulti Estes는 최대 4명의 팀원을 포함하여 치유하고 물리적 공격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하일로스

하일로스 최고의 로머 영웅
영웅 하일로스

Centaurus 형태의 이 영웅은 Estes와 같은 이유로 시즌 23 최고의 로머 영웅이기도 합니다. Estes가 많은 보너스 데미지를 주면 Hylos는 팀원에게 보너스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1, 2스킬 하일로가 적중 시 속도 디버프 효과를 부여합니다. 1스킬의 추가 효과는 상대를 기절시켜 도망칠 타이밍을 놓치게 할 수도 있다.

보통 1스킬은 상대가 쉽게 갱킹할 수 있도록 상대의 움직임을 억제하는 용도로 쓰입니다. 2스킬 하일로스도 특별한 추가 효과가 있습니다.

2번 스킬을 사용하면 하일로스는 상대의 공격 속도와 속도를 줄일 수 있습니다. 이 2스킬은 하일로스의 궁극기와 직접 연결되어 상대의 속도를 더욱 가늘게 만들 수 있다.

Hylos가 궁극기를 사용하기 시작했다면 Hylos가 통과하는 경로에 있을 준비를 하여 그의 팀원이 추가 속도를 얻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Hylos 게임플레이 팁

티그리알

티그리얼 최고의 로머 영웅
히어로 티그리알

다음 최고의 로머 영웅은 처음부터 플레이어의 주류였던 Tigreal입니다.

티그리엘은 스턴, 슬로우 등 CC 스킬이 많기 때문에 최고의 로머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Tigreal의 패시브 스킬은 상대방이 죽이기 어렵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스킬 1 Tigreal은 종종 오프닝 공격에 사용되며 초기 게임에서 효과적으로 스팸됩니다. 다만 CC기에 자주 사용되는 것은 티그리엘의 2스킬이다.

2스킬 티그리알은 스턴 효과를 만들어 상대를 밀어내고 날아가게 할 수 있다. 이 공격은 상대를 상대로 갱킹을 시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Tigreal의 Ulti는 또한 적을 기절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상대를 자신의 위치에서 끌어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티그리엘의 궁극기는 비용이 꽤 많이 들기 때문에 가끔씩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디스

에디스 최고의 로머 영웅
히어로 에디스

Land of Dawn 경기장에 새로 온 Edith의 인기는 그녀를 시즌 23에서 최고의 로머 영웅으로 만들었습니다. 그 이유는 그녀가 경기장에서 명사수에서 탱크로 또는 그 반대로 역할을 변경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Edith를 사용하여 유조선으로서의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Phylax (Edith의 로봇 이름)에있을 때 그녀는 상당히 두꺼운 HP를 가지고 있으며 상대가 그녀를 죽이기 어려울 것입니다.

명사수와 탱크 버전 모두 Edith는 좋은 CC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탱크 모드의 스킬 2 Edith는 대상을 던져 잠시 동안 움직이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명사수 스킬 2 모드는 또한 상당히 고통스러운 마법 데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좋은 CC 효과와 함께 상대를 더욱 무력하게 만듭니다.

Edith의 가장 GG적인 점은 탱크 아이템으로 Edith를 만들면 이미 마크맨 모드에 있어도 두꺼운 HP를 갖게된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Edith가 순위를 매길 때 종종 "금지"되는 이유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메모! 2022년 골드 레인을 위한 Hero Edith 구축

루비

루비 최고의 로머 영웅
히어로 루비

Hero Ruby는 최근 그녀의 방어 능력과 라이프 스틸을 증가시킬 수 있는 패시브 스킬 때문에 최고의 로머 영웅이 되었습니다.

루비를 로밍으로 사용한다면 정글 레인과 EXP 레인에서 먼저 파밍을 많이 해야 합니다. 알다시피 Ruby는 더 강하게 만들기 위해 HP 공급과 방어력이 필요합니다.

스킬 1, 2와 루비의 궁극기는 모두 라이프스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자주 사용되는 것은 스킬 2와 DPS 및 lifesteal을 위한 Ruby ulti입니다.

또한 라이프스틸 효과가 있는 아이템을 구입하여 게임 중후반에 능력을 더욱 향상시켜야 합니다. Ruby를 제대로 구축하면 HP가 부족해도 극복하기 어려운 영웅으로 변신합니다.

루비가 갱킹을 당하면 스킬 1과 2를 라이프스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갱킹에서 벗어날 수 있다면 빠르게 위치를 확보하여 그의 패시브 스킬로 추가 방어력을 얻습니다.

셀레나

셀레나 최고의 로머 영웅
히어로셀레나

Selena의 능력은 그녀를 이번 23 ML 시즌에서 최고의 로머 영웅으로 만들었습니다. 엘프 모드의 스킬 1과 2에서 셀레나의 스택 데미지는 번개로 상대를 죽일 수 있습니다.

셀레나의 유명한 공격 조합은 엘프 모드의 1번과 2번 스킬에 이어 어비스 모드의 1번과 2번 스킬로 연결됩니다.

자주 사용되는 트릭은 멀리서 "메기"로 상대를 조준한 다음 상대에게 Abyss Mark를 모은 후 즉시 궁극기를 사용하고 Abyss 모드로 변경하여 대상을 죽이는 것입니다.

셀레나의 이동속도도 상당히 빨라 상대에게 쫓기면 도망칠 확률이 높다. 셀레나는 팀 공격을 강화하는 최고의 로머 영웅입니다.

그는 또한 공격 지원이나 킬을 제공해야 할 때 빠르게 회전할 수 있습니다. 분명한 것은 이 최고의 로머 영웅을 사용하려면 먼저 스킬 2를 조준하는 연습을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카운터 영웅 셀레나, 그녀를 이길 수 있는 옵션!

에스메랄다

에스메랄다 최고의 로머 영웅
히어로 에스메랄다

에스메랄다의 패시브 스킬은 스킬 1을 강화하여 이번 시즌 최고의 로머 영웅 중 한 명이기도 합니다. 실제로 그녀의 능력은 다른 GG 탱크만큼 좋지는 않지만 게임 중후반에 Esmeralda의 능력은 점점 강해지고 있습니다.

에스메랄다 영웅의 킬링머신은 그녀의 궁극기인데, 먼저 차지하면 사거리가 꽤 깁니다. 물론 에스메랄다가 궁극기를 돌진할 때는 상대의 공격을 방해하지 않는 안전한 위치에 있어야 한다.

그가 로머 영웅이 될 수 있는 이유는 1스킬로 이동 속도와 보호막을 증가시키는 능력 때문입니다. 그녀가 완전히 업그레이드되면 Esmeralda는 죽이기 어려울 것입니다.

에스메랄다는 궁극기 외에도 2가지 스킬을 통해 물리 및 마법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플레이어는 마법 피해 아이템만으로 에스메랄다를 구축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마틸다

마틸다 최고의 로머 영웅
영웅 마틸다

Mathilda는 또한 속도를 높이고 팀원에게 보호막을 제공하는 능력 때문에 최근 최고의 로머 영웅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마틸다는 패시브 스킬 덕분에 추가 마법 피해와 속도를 얻기 때문에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스킬 2 Mathilda를 사용하여 팀원에게 70% 공격을 흡수하는 기능이 있는 방패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한편 마틸다의 궁극기는 상대를 기절시키고 보호막을 제공하는 동시에 상대를 밀어낼 수 있습니다.

다재다능한 지원이 필요한 경우 Mathilda는 팀에서 최고의 로머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물론 그는 또한 지원이 고르게 제공되도록 항상 회전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athilda의 고통스러운 빌드, 시도해야합니다!

쿠프라

Khufra 최고의 로머 영웅
히어로 쿠프라

최고의 공격형 로머 영웅 중 하나인 이 버전은 상대 진형을 혼란스럽게 하고 파괴할 수 있습니다. 쿠프라는 다양한 장애물을 통과할 만큼 충분한 점멸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포위된 경우 스킬 1을 사용하여 더 안전한 지역으로 탈출할 수 있으며 벽도 통과할 수 있습니다. 도망칠 수 있을지 확신이 서지 않는다면 스킬 2 쿠프라를 사용하여 상대가 도망치려 할 때 피해를 입힐 수 있도록 하십시오.

Khufra의 ulti를 사용할 수 있으면 상대를 기절시킬 수도 있습니다. 조건은 대상이 벽에 부딪혀야 기절 효과를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의 패시브 스킬에는 치유 효과가 있으므로 Khufra는 최고의 로머 영웅이자 오프 플래너가 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오프플레이너가 되려면 먼저 버프를 파밍해야 한다.

라파엘라

최고의 로머 영웅 라파엘라
영웅 라파엘라

이 최고의 로머 영웅은 특히 팀에 진정한 치료사가 필요한 경우 자주 사용됩니다. Rafaela는 출시 초기부터 효과가 입증된 로밍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라파엘라의 패시브 스킬은 그녀를 죽인 영웅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나중에 Rafaela는 이 영웅에게 두 배의 피해를 줄 것입니다.

그의 가장 인기 있는 공격은 궁극기와 스킬 2입니다. Ulti Rafaela는 상대를 1.5초 동안 기절시킬 수 있으며 두 번째 스킬은 치유 및 이동 속도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Mathilda의 스킬과 유사합니다.

라파엘라를 사용하는 경우 자주 돌아다녀야 2차 스킬 효과가 필요한 모든 팀원에게 분배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엠블럼 지원을 위한 4가지 팁, 로머 영웅을 더욱 향상시키세요!

위의 10대 로머 영웅은 강하고 영리한 핵심 영웅과 결합하면 매우 골칫거리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팀은 로머 영웅을 적절하게 사용하여 번개로 많은 상대 영웅을 물리칠 수 있음을 보장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