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fton, 게임 개발사 5minlab 인수, PUBG 개발사 빠르게 성장 중!

크라톤 획득 5minlab 2022

개발자 및 릴리스 모바일 게임 유명한 PUBG, Krafton, 인수 복귀 공식 발표 게임 개발자 다른. Krafton의 개발자로부터 주식 인수가 취소됩니다. 계략 Smash Legend, 즉 총 지분이 $19.9 백만 USD인 5minlab.

이전에 Krafton은 2021년에 Unknown Worlds라는 다른 회사를 인수했습니다. 5minlab은 Krafton이 지난 몇 달 동안 인수한 두 번째 회사입니다.

이전에 블루홀을 사용했던 기업은 기업 비디오 게임 TERA 및 PUBG: Battlegrounds 개발로 유명한 한국 출신. 다른 회사의 Krafton 인수도 최근 몇 년 동안 강화되었습니다.

Krafton, 5MinLab 인수

Krafton, 스매시 레전드의 5minlab 제조사 인수
PUBG: Battlegroungs, Krafton의 유명한 게임

발표 크래프톤 2022년 2월 14일 월요일 5 MinLab의 인수가 발표되었습니다. 비디오 제작자 배틀 로얄 게임 PUBG: BATTLEGROUNDS 및 New State, Krafton의 관련 역량 강화 목표 지원 목표 계략.

5minlab 자체는 게임 개발자 (게임 개발사) Krafton과 같은 한국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개발자 계략 세계적으로 알려져 있다 계략 스매시 레전드, 액션 게임 PvP. 스매시 레전드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Android 및 iOS OS 및 Steam.

5minlab은 2013년에 설립되었으며 Smash Legends, Como in Adventure, Brickscape 및 Express Thru와 같은 크로스 플랫폼 게임을 개발하고 서비스한 입증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Krafton이 인수한 총 주식은 5minlab이 소유한 총 주식 중 100%였으며, 5minlab은 Krafton이 인수한 총 주식에서 $19.9 million USD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크래프톤(주) 대표이사 김창현 2013년 창립 이래 5minlab이 과감한 도전과 눈부신 성장을 이룬 것을 보면 Krafton은 개발에 있어 많은 동일한 목표와 포부를 공유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계략,”

“Krafton의 5minlab 인수를 통해 계략 뛰어난 기술력을 가진 놀라운 개발자들과 함께 독립 스튜디오를 확보하기 때문에 더욱 성장할 것입니다. 우리의 지원을 통해 우리는 5minlab이 흥미진진한 새 타이틀을 만드는 능력에 활력을 불어넣기를 바랄 뿐입니다."

5minlab의 박문형 대표는 Krafton의 회사 인수 노력을 환영했습니다. 이번 인수는 개발 중인 두 회사의 잠재력을 개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계략 앞서 나가기 위해.

5minlab의 CEO는 Krafton이 회사라고 덧붙였습니다. 계략 회사를 대표하는 것 외에 계략 한국은 세계적인 성공을 거두었으므로 5minlab의 시장 확장은 더욱 좋을 것입니다.

5minlab은 Krafton의 기술 강화 및 개발 역량 개발 노력을 확실히 지원합니다. 계략 자랄 것이다.

Krafton의 5minlab 인수로 다양성 창출 기대 계략 5minlab의 기술 개발 및 글로벌 운영 기술 분야에서의 풍부한 경험이 KRAFTON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임을 염두에 두고 더 높은 품질로 더 다양합니다.

Krafton이 이전에 인수한 회사들

Krafton의 미지의 세계 인수
Subnautica Game은 Krafton이 인수한 스튜디오인 Unknown Worlds에 속해 있습니다.

지난 2021년 10월 Unknown Worlds도 Krafton을 인수했습니다. Unknown Worlds는 Krafton이 지난 몇 년 동안 인수한 여섯 번째 스튜디오이며 추가로 5minlab이 Krafton 인수에 따라 회사에 추가되었습니다.

Unknown Worlds는 Subnautica로 가장 잘 알려진 게임 개발 스튜디오로, 2014년 얼리 액세스로 출시되어 2020년 1월 현재 500만 개 이상 판매되었습니다.

사진관 게임 개발자 이것도 출시되었네요 계략 Natural Selection 2와 같은 다른 것들은 올해 초 속편을 출시했습니다. Subnautica: Below Zero라고 불리는 Subnautica에. Krafton은 스튜디오가 회사의 IP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할 계획인 것으로 보입니다.

Krafton의 후원 하에 어떤 Unknown Worlds가 개발될 것인지와 이번 인수 결과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크래프톤이 개발만 하고 있다는 소식이 계략 2022년 초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Krafton이 인수한 6개 회사(스튜디오)는 PUBG Studio, Bluehole studio, Risingwings, Striking distance studios, Dreamotion 및 Unknown Worlds입니다.

스튜디오는 다양성으로 유명합니다. 계략 훌륭해. 크래프톤은 계속해서 성장할 것이 확실하고 앞으로 크래프톤이 다른 회사를 인수할 가능성은 더욱 높고 강렬할 것입니다.

이 인수의 존재는 또한 Krafton의 개발이 문제, 즉 인도의 차단과 Garena의 문제에 직면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가속화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Krafton 자체는 Free Fire 릴리스 회사인 Garena와 문제가 있습니다. 회사는 표절로 Free Fire를 고소했습니다. 계략 PUBG: 그래픽에서 모든 구성 요소의 전장 게임 플레이.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뉴스 및 업데이트 인도, 무료 화재 차단

Krafton, 메타버스 개발 계획

다른 회사의 Krafton 인수도 회사가 구축할 계획과 함께 이어졌습니다. 플랫폼 메타버스.

이번 개발 협업은 운영사인 NAVER Z와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플랫폼 전 세계적으로 2억 9천만 명 이상의 유저를 모았다는 제페토의 아시아 대표 메타버스.

ZEPTO는 AR 기술을 사용하여 사용자가 3D 아바타를 통해 상호 작용할 수 있는 가상 세계입니다.

Krafton의 이러한 스튜디오 인수는 Metaverse의 개발 계획과 관련된 것입니다.

크래프톤은 에픽게임즈의 언리얼 엔진을 활용한 사용자 생성 콘텐츠 제작 및 가상 세계를 개발하고, 네이버 Z는 메타버스 서비스와 커뮤니티 및 소셜 서비스를 관리할 예정입니다.

두 회사 간의 파트너십은 각 회사의 고유한 전문성에 의해 뒷받침되며 NFT 및 Metaverse가 주도하는 미래를 내다보며 글로벌 초점을 공유합니다.

Metaverse는 모든 사용자가 인터넷을 통해 전 세계에서 만나고 연결되는 사용자가 사교하고 놀고 작업할 수 있는 3D 가상 공간입니다.

기술 회사는 Metaverse의 개발에 큰 돈을 걸고 있습니다. 이러한 회사는 Microsoft, Epic Games 및 Bandai Namco입니다.

NFT(Non-Fungible Token)는 교환할 수 없는 고유한 데이터 단위입니다. NFT는 다음에 저장됩니다. 블록체인 사용자가 내장 아이템과 같은 디지털 아이템을 효과적으로 소유, 구매 및 판매할 수 있도록 합니다. 계략 또는 예술 작품.

Ubisoft 및 Konami와 같은 많은 게임 회사도 디지털 아이템을 NFT로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스퀘어 에닉스도 이러한 기술 트렌드에 대한 열의를 표명하고 경쟁에 동참할 것으로 전해졌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