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인 RansVerse에 대해 알아보세요

RansVerse MAP

RansVerse는 토지를 대중에게 양도한 최초의 인도네시아 메타버스입니다. 인도네시아 메타버스는 Shinta VR, VCGamers, RANS Entertainment 및 UpBanx의 협력을 기반으로 구축되었습니다.

RansVerse는 얼마 전에 진행된 ILO(Initial Land Offering) 1.1~1.4에서 판매를 완료했습니다.

ILO(Initial Land Offering)나 토지 양도가 RansVerse. 처음으로 ILO 1.1 RansVerse가 2022년 5월 30일 월요일에 수행되었습니다.

그 결과 RansVerse에 있는 546개의 토지가 단 35분 만에 매진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nsVerse 백서: LAND, 화폐를 게임 스토리로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인 RansVerse에 대해 알아보세요

RansVerse 백서
RansVerse

RansVerse는 현실 세계와 가상 세계를 연결하는 기반으로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구축되었습니다.

이번 협업 프로젝트에서 Shinta VR은 메타버스 개발 파트너, VCGamers로 블록체인 인프라 파트너, RANS 엔터테인먼트 지적 재산 소유자 그리고 UpBanx는 금융 및 유동성 파트너.

RansVerse에서 할 수 있는 많은 활동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당신은 공간과 시간의 제약 없이 다른 플레이어들과 교류할 수 있고, 인도네시아 메타버스에 투자하고 공부할 수도 있습니다.

이 메타버스에 진입한 인도네시아 최초의 캠퍼스는 SBM ITB(Bandung Institute of Technology School of Business and Management)입니다.

RansVerse에서 선택할 수 있는 몇 가지 역할이 있습니다.

플레이어

플레이어가 되면 RansVerse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친구, 비즈니스 파트너를 만나거나 작품을 발표하는 등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한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에서도 공부할 수 있습니다.

투자자

또한 NFT 형태로 부동산을 사고 팔아 RansVerse의 투자자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산 소유자는 수동 소득을 얻기 위해 자산을 임대할 수도 있습니다.

연예인

엔터테이너도 RansVerse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이 메타버스에 들어서면 전 세계 팬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콘서트를 만들고 기자회견을 여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메타버스에서 콘서트를 개최하면 티켓 등을 판매하여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브랜드 소유자

브랜드 소유자는 RansVerse에 제품과 서비스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RansVerse 플레이어는 제공되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창조자

작성자는 NFT 항목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나중에 NFT 항목은 단독으로 또는 공동 프로젝트를 통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NFT를 사용할 수 있는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판매할 수도 있습니다.

랜스버스 랜드

RansVerse FAQ - Land RansVerse - 랜드 ransverse 구입
랜스버스 랜드

RansVerse에서 토지를 소유하는 것은 ILO 기간 내에 가능합니다.

이미 땅이 있으면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임대하여 관심 있는 다른 플레이어에게 판매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콘서트, 스탠드업 코미디 및 기타 활동도 개최할 수 있습니다.

토지를 구매하려면 VCGamers의 암호화 토큰인 $VCG Token을 사용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VCGamers의 이 cyrpto 토큰은 다음에 나열되었습니다. 인도닥스, 유니스왑, 팬케이크 스왑 그리고 비트마트.

따라서 전 세계 사람들이 $VCG 토큰을 소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and RansVerse 전용 NFT 마켓플레이스가 곧 출시됩니다

RansVerse에 대한 더 완전한 정보를 찾으려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RansVerse 백서.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