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Mobile 2022년 4월 최고의 돌격소총, Crazy Damage!

FF 무기 콤보

2022년 4월로 넘어가면서 게임 내 최고의 돌격소총을 모을 예정입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미친 손상으로. 아래에서 전체를 확인하십시오.

PUBG Mobile은 요즘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현재 최고의 모바일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배틀 로얄 게임인 PUBG Mobile은 모든 적을 제거하고 끝까지 살아남는 것입니다.

경기에서 이기려면 사용 가능한 무기에 대한 아주 좋은 지식이 필요합니다. PUBG Mobile에는 다양한 유형의 무기가 있으며 돌격소총이 가장 선호되는 무기 중 하나입니다. AR은 전투를 위해 다양한 범위에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PUBG 모바일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돌격 소총 목록

플레이어는 대부분의 슈팅 타이틀에서 AR을 무기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으며 PUBG Mobile도 예외는 아닙니다. 이 게임은 포괄적인 무기고에 다양한 무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AR은 평균 피해를 입히고 단거리에서 중거리 결투에서 거의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대부분의 AR은 반동이 높지만 안정적이고 일관성이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PUBG Mobile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돌격소총을 다룹니다. 다음은 이 게임에서 최고의 총기입니다.

그로자

돌격소총
그로자

Groza는 틀림없이 현재 PUBG Mobile에서 최고의 돌격 소총입니다. 이 무기는 높은 발사 속도로 적에게 막대한 피해를 줍니다. 이 총기는 에어드롭에서 얻을 수 있으며 소음기가 켜져 있을 때 가장 잘 작동합니다.

Groza의 높은 발사 속도는 매우 효과적인 무기라는 사실과 결합되어 플레이어가 반드시 선택해야 하는 무기입니다. 이 무기의 적절한 반경은 100~300미터입니다.

그러나 많은 플레이어는 Groza를 사용할 때 엄폐 전투를 선호합니다. 이 AR은 AKM과 같은 높은 반동을 가지고 있습니다.

AKM

돌격소총
AKM

AKM은 PUBG Mobile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또 다른 무기입니다. Groza와 마찬가지로 이 무기도 높은 발사 속도 덕분에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그러나 반동이 상대적으로 높고 제어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반동을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보상기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AKM은 심각한 피해를 입히고 몇 번의 헤드샷으로 적을 제압할 수 있습니다. AKM 무기에 익숙하고 반동에 대처할 수 있다면 근접 전투에서 레벨 3 갑옷과 헬멧을 쉽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정말 미친 무기죠?

M416

돌격소총
M4

틀림없이 PUBG Mobile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무기인 플레이어는 이 무기로 상대에게 상당한 대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또한 M416의 반동은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6x 또는 4x 스코프를 설치하면 플레이어는 이 총기를 장거리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M416을 게임에서 가장 일관되고 신뢰할 수 있는 AR 무기 중 하나로 생각합니다. 게임의 모든 맵에서 이 무기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SCAR-L

돌격소총
흉터

이 무기는 M416과 동일한 손상 수치를 가집니다. 그러나 SCAR-L은 발사 속도가 더 낮습니다. 반동이 적고 사거리가 길어 게이머는 중장거리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직 또는 각진 그립이 있는 보상기는 이 무기에 적합한 부착물입니다.

이 무기는 반경 100~500m 이내의 적과 접촉했을 때 총알당 43의 피해를 줍니다. Scar-L은 반동이 AKM만큼 크지 않기 때문에 상당히 안정적인 무기라고 할 수 있다.

8월

돌격소총
8월

AUG A3는 강력한 데미지와 높은 연사력을 지닌 드롭 전용 수중 무기이기도 합니다. 뛰어난 핸들링과 높은 총구 속도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컴펜세이터와 포어 그립을 장착하면 동등하게 장착된 M416 또는 SCAR-L보다 전반적인 안정성이 약간 향상됩니다. 근거리 및 중거리에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AUG A3는 조종하기 쉽고 근접전에서 큰 피해를 줍니다. 무기는 효과적이기 위해 여러 부착물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이 무기가 사용하는 탄환은 M4, Scar-L과 같은 5.66mm 녹색 탄환이다. 안정성은 좋은 편이지만 고속 어태치먼트를 사용해도 지나친 속도로 재충전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린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시즌 C3S4 핫 드롭 위치에서 다운 및 생존을 위한 팁!

베릴 M762

돌격소총
M762

Beryl M762는 맵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스폰 무기입니다. Beryl M762는 46의 놀라운 타격 데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7.62mm 유형의 탄약을 사용합니다. Beryl M762는 0.086초의 높은 발사 속도를 가지고 있으며 30발들이 탄창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Beryl M762는 올바른 부착물을 사용하여 반동을 크게 줄일 수 있는 능력으로 인해 AKM을 이 목록의 한 지점으로 이겼습니다.

이 무기에 사용되는 탄환은 이전 무기와 동일한 7.6mm 갈색 탄환입니다. 이 무기에서 발생하는 반동은 일반적으로 7.6mm 탄환을 사용하는 무기로서 상당히 높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이 낮은 반동과 빠른 움직임을 위한 PUBG의 감도입니다.

이것이 2022년 4월 PUBG Mobile에서 가장 치명적인 돌격소총 목록이었습니다. 그렇다면 가장 좋아하는 AR 무기는 무엇입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